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봄바람이 살랑이는 무대 <마카베 미즈키>

라인슬링 2021. 6. 10. 02:46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봄바람이 살랑이는 무대 <마카베 미즈키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아이돌들이 한데 모여 교향곡을 연주하는 봄철 야외 페스티벌…… 그 본 무대가 가까워오고 있다.) 

프로듀서_ (지휘자를 맡은 미즈키의 요청으로 오늘은 콘서트 견학을 왔다. 미즈키에게 도움이 될까?) 

미즈키_ 멋진 연주였어요. 짝짝짝…… 스탠딩 오베이션. 

프로듀서_ 어땠어? 공연할 때 참고 할만했어? 

미즈키_ 네. 덕분에 지휘자 분의 움직임을 하나하나 볼 수 있었어요. ……차근차근. 

미즈키_ 인사를 하는 모습도, 택트를 휘두르는 모습도 완벽했어요. 

미즈키_ 지휘는 어중간한 각오로는 할 수 없어요. 저도 온 힘을 다해 도전해야죠…… 음. 

프로듀서_ 오오, 꽤 불타올랐는걸! 

미즈키_ 제가 지휘를 하는 분들은 한 명 한 명이 매력적인 아이돌이에요. 

미즈키_ 환상적인 나나오 씨의 바이올린, 노력이 느껴지는 음색을 지닌 타카야마 씨의 콘트라베이스…… 기타 등등. 

미즈키_ 그런 분들을 한데 모으려면 저에게도 열정이 필요해요…… 네. 정열의 지휘자, 미즈키에요. 

프로듀서_ 다들 개성적이지. 왠지 모르게 그 마음 알겠어. 프로듀스하고 있으면 말야. 

미즈키_ 그렇군요…… 생각해보니 지휘와 프로듀스는 비슷하네요. 

미즈키_ 저는 한 번 하는것도 힘든데. 프로듀서는 항상 이걸 하고 계셨네요…… 대단해. 

프로듀서_ 아니, 나는 별거 아냐. 정말로 대단한건 아이돌들이지. 

미즈키_ 물론 다들 굉장해요. 하지만 그 굉장함을 살리는 프로듀서도…… 굉장해요. 

미즈키_ 저도 다른 분들의 개성을 살리는 지휘, 열심히 해야겠어요…… 으음. 

프로듀서_ 개성을 살린다…… 그게 중요하긴 하지. 좋아, 본 무대도 기대할게! 

미즈키_ 프로듀서…… 네. 기대에 부응할게요…… 불타오르네, 미즈키. 활활활. 

프로듀서_ (미즈키는 지휘자로서 중요한 자질을 이미 알고 있는 것 같다. 제대로 해 내겠는걸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