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스콜피오 <타나카 코토하>

라인슬링 2021. 6. 9. 12:5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스콜피오 <타나카 코토하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코토하네 CD 전달회가 있는 날이다. 천체 공연이 성공한 덕분에 엄청 붐비네.) 

코토하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. 곧 전달회 시작이죠? 준비는 완벽해요! 

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코토하. 꽤 의욕 넘쳐보이는걸. 

코토하_ 네!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으니까요. 가능한한 기대에 부응하고 싶어서요. 

프로듀서_ 정말 많이 왔지. 공연을 통해 너희들의 팬이 된 사람들도 많지 않을까? 

코토하_ 그러면 좋겠네요…… 후훗. 그 때는 다 같이 공부도 많이 했으니까요. 

프로듀서_ 뭔가 한 단계 진화한 느낌인걸? 지금의 코토하는 예전보다도 더 어른스러워보여. 

코토하_ 앗!? 그, 그런가요? 저기, 예를 들면 어떤 점이…… 

프로듀서_ 예를 들면…… 응. 침착해진 점? 지금도 행사 직전인데 안정적이잖아. 

코토하_ 아, 하긴…… 어쩌면 부끄러움을 억누르고 쿨하게 노래하는 연습을 한게 도움이 되나봐요. 

코토하_ 그 곡을 부르는건 아직 좀 부끄러워서…… 다 같이 부끄러움을 억누르는 특훈을 했어요. 

프로듀서_ 그런 연습도 했구나…… 여러 가지를 했구나. 

코토하_ 네. 자세히는 말씀 드릴 수 없지만요. 말 하는 것도 부끄럽거든요…… 죄송해요. 

프로듀서_ 아, 응 그래…… 괜찮아. ……괜찮아. 

코토하_ 앗, 하지만 하나만요…… 다들 노래하며 담았던 마음은 전부 진짜에요. 

코토하_ 각자 대상은 다르지만요. 좋아한다는 진지한 마음이 담겨있었어요. 

코토하_ 조금이지만 그렇게 속 마음을 드러낸 점이 어른스럽게 느껴졌을지도 몰라요. 아하하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그래서 더 무대 위의 코토하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었을지도 몰라. 

코토하_ 네……? 프로듀서, 저기…… 

프로듀서_ 앞으로도 그렇게 팬 분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어줘! 

코토하_ 아…… 후훗, 그래요. 알겠어요! 

프로듀서_ (그 미소는 정말로 어른스러워보였다…… 지금의 코토하라면 수 많은 사람들을 사로잡을 수 있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