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리프레인 키스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1. 6. 1. 02:0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리프레인 키스 

 

 

 

 

1화_ 강렬하게…… 의외로? 

 

우미_ 다음은 천체 공연이지? 그럼 우리끼리 유닛을 짜는걸까? 아리링은 어떨 것 같아? 

아리사_ 높은 확률로 우미쨩이랑 같은 의견이에요. 오늘 멤버는 다들 천체 공연에서는 유닛을 짠 적이 없으니까요! 

아리사_ 기운찬 우미쨩, 쿨한 시호쨩, 그리고 청순파 코토하쨩……! 

아리사_ 도대체 어떤 곡일까요! 아리사는 벌써부터 기대돼요! ……므흐흐♪ 

우미_ 무슨 소리야 아리링! 아리링은 음…… 에너지를 주는 아이돌! 이잖아!? 

시호_ 새 유닛은 시끌벅적하겠네요. ……그건 그렇고, 코토하 언니가 늦네요.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지금부터 천체 공연에 관한 미팅이다. 다들 모였으려나?) 

코토하_ 수고 많으세요, 프로듀서! 다행이다, 늦지 않았네요…… 

프로듀서_ 안녕 코토하. 코토하가 시간을 겨우 맞추다니, 웬일이야. 

코토하_ 네. 30분 전에 도착하게 하려고 했는데, 학교 당번 일이 늦어져서요. 

프로듀서_ 그랬구나. 다들 이미 모였을 테니 가 보자! 

코토하_ 네! 

덜컹 

프로듀서_ 다들 안녕! 

우미_ 앗, 프로듀서! 코토하도 안녕♪ 

아리사_시호_ 안녕하세요! 

프로듀서_ 다들 모였으니 바로 미팅 시작해볼까! 

프로듀서_ 다음 공연은 이 네 사람의 유닛으로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야! 곡과 가사는 완성됐으니 들어보자. 

~♪ 

우미_ 오오…… 멋진 느낌의 곡이네~!? 

아리사_ 네! 실로 어덜티하고 섹시한 곡…… 이건 곡에게 지지 않을 정도의 표현력이 필요한게 아닐까요!? 

코토하_ 가사도 꽤 강렬한데…… 저기, 프로듀서. 정말로 저희가 이 곡을요? 

프로듀서_ 응. 이번에는 이 곡으로 너희들의 의외성…… 즉, 갭을 보여주고 싶어. 

아리사_ 의외성, 그렇군 그렇군…… 그 전략 잘 먹히겠어요 프로듀서님! 

아리사_ 촬영은 꼭 아리사에게 맡겨주세요! 온 힘을 다해 모두의 섹시한 샷을 촬영 해 드릴게요~! 므흐흐♪ 

프로듀서_ 아니, 아리사도 찍히는 쪽이거든? 촬영을 하는 사람보다는 받는 사람 쪽에서 노력하자! 

시호_ 저기, 프로듀서님. 잠깐 괜찮으세요? 

시호_ 이 곡으로 갭을 보여주고 싶다는건 즉…… 평소의 저희들은 섹시하지 않다는거죠? 

프로듀서_ 응? 

시호_ 저는 중학생이니까 괜찮아요. 하지만 다른 분들은 고등학생이시니까 섹시한 점도 있을 수 있는데…… 

시호_ 의외성이 있다는 말은 실례이지 않을까요. 

아리사_ 그렇지 않아요 시호쨩! 아리사는 시호쨩도 충분히 섹시하다고 생각해요! 

시호_ 아니, 그런 뜻이 아니라요…… 

프로듀서_ 자, 자자 둘 다. 의외성이란건 그런 의미가 아니라, 그…… 

우미_ 하지만 시호링 말대로야…… 왜냐면, 프로듀서는 의외라고 생각했던거잖아? 

우미_ 나 요즘은 조금 여자다워지지 않았을까 했는데…… 으으~! 왠지 분해~!! 

코토하_ 우미…… 

우미_ 그리고 그리고! "작열소녀"로 활동했을 때 "신 경지 개척!" 이라고도 했잖아? 

우미_ 그래놓고 색기가 없다는 소릴 들으면 분하잖아! 코토하는 안 그래? 

코토하_ 어? 그, 그런 말을 들으니 좀…… 성장하지 않았다는 말 같아서 분하기도 하고……? 

아리사_ 그 부분이라면 아리사가 단정지을 수 있어요! "작열소녀"의 두 분은 정말로! 섹시해요! 

아리사_ 우미쨩, 코토하쨩, 그리고 시호쨩! 여러분의 섹시함은 아리사가 보증할게요~! 

프로듀서_ 아니, 아리사만 방향성이 좀 다른데…… 

우미_ 좋아! 이렇게 된 이상 프로듀서가 "내가 졌다"라고 말을 할 정도로 섹시한 공연을 만들어야겠네! 

아리사_ 네, 우미쨩! 아리사도 별건 아니지만 도와드릴게요! 

우미_ 응! 기대할게 아리링! 코토하랑 시호링도 같이 힘 내자! 

코토하_ 그래. 프로듀서가 생각 한 대로…… 아니, 그 이상의 공연을 만들어보자! 

시호_ 그 이상의…… 그래요. 저도 여러분을 방해하지 않도록 힘낼게요. 

프로듀서_ (유닛의 단결력은 이미 충분하네! 좀 이상한 부분에서 버튼이 눌린 것 같긴 한데……) 

프로듀서_ (아무튼, 당분간은 조용히 지켜보자!) 

 

 

 

 

2화_ 키스하는 이유 

 

프로듀서_ (천체 공연 레슨이 시작되었다! 다들 우선 곡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던데……) 

코토하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. 저기, 회의실 열쇠를 좀 빌려도 될까요? 

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코토하. 오늘은 모여서 공부를 하기로 했지? 

코토하_ 네. 다들 반응을 보니 곡이나 가사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난 후에 레슨을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서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……잘 될 것 같아? 

코토하_ 그러게요. 아직 시작 한 지 얼마 안 됐으니까요…… 그래도 재밌는 멤버잖아요. 

코토하_ 불안한 점이 있다면…… 가사가, 그…… 

프로듀서_ 가사? 

코토하_ 아, 아뇨! 아무것도 아니에요! ……저기 프로듀서, 하나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어요. 

코토하_ 오늘은 집중해서 하고 싶으니까, 가능하면 저희들 연습을 보러 와 주지 않으셨으면 해서…… 죄송해요. 

프로듀서_ 응, 알겠어. 코토하도 있으니 오늘은 맡기도록 할게! 

코토하_ 가, 감사합니다. 그럼 실례할게요. 

 

 

코토하_ 그럼 시작 해 볼게. 우선은…… 다들 가사 읽고 어떤 이미지를 느꼈어? 

우미_ 네네~! 나는 말야, 연애 드라마에서 나올 것 같은 음악이구나~ 싶었어! 

코토하_ 후훗, 그건 그렇지. ……그런데, "리프레인 키스"라는건 어떤 의미인지 알겠어? 

우미_아리사_ 음……? 

시호_ ……? 

코토하_ "리프레인"은 억누른다는 의미인데. 음악 용어에선 반복을 의미하기도 해. 

우미_ 억누르는 키스? 자기 자신을 억눌러야한다…… 참아야 한다는 뜻이야? 

아리사_ 음…… 아리사는 "반복"이 더 가사랑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…… 

코토하_ 양 쪽 다 포함하는게 아닐까? 계속 하고 싶을 정도로 참을 수 없다는 마음을 나타내는걸지도 몰라. 

시호_ 저기, 죄송해요. 그 전에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요. 

시호_ 왜 키스를 하고 싶어지는걸까요. 

코토하_우미_아리사_ !! 

우미_ 그, 그건…… 왜, 왜 그런걸까!? 아…… 아리링, 패스! 

아리사_ 네에!? 아리사…… 아니, 아이돌쨩으로서, 키, 키…… 그런건 안되지 않을까요! 

시호_ 죄송해요, 난처하게 만들고 싶었던건 아니고요. 그냥, 기분 나쁘지 않나요? 입을 맞춘다는게…… 

시호_ 상대방을 사랑한다고 하더라도, 말로 전하면 되는거 아닌가요? 

코토하_ 아…… 응, 그렇지. 저기, 말로 잘 표현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는데…… 

코토하_ 연기나 이야기라면 대사…… 말로 전하는게 가장 좋을거야. 

코토하_ 하지만 픽션은 다음 이야기가 정해져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까…… 

시호_ …… 

코토하_ 지금 관계를 바꾸고 싶다면 말로만 하는게 아니라…… 자기 모든 것을 통해 전하고 싶지 않을까. 

코토하_ "당신을 사랑해요" 라고…… 

우미_아리사_ 오오…… 

코토하_ 연애 감정은 생각보다 더 직접적이네. 시호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분명…… 

시호_ ……저기. 코토하 언니는 좋아하는 사람 있으세요? 

코토하_ 어!? ……아, 미, 미안 얘들아!? 나 혼자만 계속 말 해서…… 

우미_ 아냐! 코토하 이야기 정말 도움이 됐어! 그치, 아리링! 

아리사_ 네! ……하지만 아리사는 코토하쨩 이야기를 들었을 뿐인데 좀 부끄러워졌어요…… 

우미_ 으, 응. 코토하가 하는 말은 설득력이 있지. 그래서 그런가…… 나도 얼굴이 왠지 뜨거워…… 

코토하_ 아, 아냐! 이건 개인적인 의견…… 이 아니라, 내가 상상한 사랑 이야기니까! 오해하지 마! 

시호_ 그렇군요. ……역시 어렵네요. 

코토하_ 괘, 괜찮아 시호! 자 얘들아, 계속 이야기 해 보자! 

 

 

…… 

프로듀서_ (회의실 열쇠를 돌려주러 온 코토하에게 무슨 이야기를 했는지 물어봤지만, 자세한 내용은 알려주지 않았다……) 

프로듀서_ (대체 무슨 이야기를 한거지…… 궁금하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