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퍼 관련 번역/오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Sherry'n Cherry

라인슬링 2021. 6. 1. 00:27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 

Sherry'n Cherry_ 진피즈 ~마음 가는대로~ 

 

 

 

 

리오_ 기다렸지 코노미 언니. 이걸로 홍보용 사진 촬영은 끝이지. 다음은…… 

코노미_ 다음은 메이킹 촬영이지. 우리들 개인 칵테일이랑 유닛을 이미지로 삼은 것들을 만들거래. 

리오_ 평소엔 마시는 쪽인데, 칵테일을 만드는 것도 재밌네♪ 코노미 언니는 생각한거 있어? 

코노미_ 물론이지! 하지만…… 촬영 때까지 비밀이야♪ 지금 알려주면 재미없잖아? 

리오_ 에이~!? 너무 그러지 말고~ 나도 알려줄게~ 응? 

코노미_ 후훗, 어쩔까…… 어라, 촬영 준비가 됐나보네! 가자, 리오♪ 

 

 

메이킹 장면 촬영 중…… 

리오_ 잘 마셨습니다~! 어라? 코노미 언니, 몇 잔 째인지 기억 나? 

코노미_ 보자, 하나, 둘…… 세 잔 째네. 리오, 혹시나 해서 물어보는건데…… 벌써 취했어? 

리오_ 무슨 말을 하는거야 코노미 언니~ 세 잔 째였지, 세 잔 째♪ ……그런데 코노미 언니거는 조금 쓴 맛이네? 

코노미_ 내 취향대로 만들어서 그럴지도 몰라. 그런데 리오야말로 계속 단 맛만 있는거 아냐? 

리오_ 당연하지! 섹시 하면 달콤한 유혹 아니겠어♪ 코노미 언니도 단 맛을 더 넣어보는게 어때? 

코노미_ 그것도 좋긴 한데…… 이건 우리 콜라보레이션 칵테일이잖아. 나나 리오의 느낌이 나야만 하는거 아냐? 

코노미_ 그러니까 나는 이 맛으로 갈래! 리오는 어떻게 할래? 조금 더 만들어볼래? 

리오_ 아니, 나도 이걸로 할래! 후훗. 팬 분들, 어떤 칵테일이 될지는 기대 해 줘♪ 

코노미_ 자, 다음은 유닛 칵테일이야! 셰리주랑 체리를 넣는걸로 하고…… 

리오_ 있잖아, 우리 매력은 섹시랑 어덜티잖아? 그런 점이 반영됐으면 좋겠는데. 

코노미_ 하긴 그렇지. 섹시와 어덜티…… 음? 리오가 달콤한 맛이고 나는 쓴 맛…… 그래! 

코노미_ 고마워 리오! 엄청난 칵테일을 만들 수 있겠어. 후훗♪ 

리오_ ……어? 

 

 

…… 

리오_ ……맛있다! 달콤하고 엄청 마시기 좋네! 게다가 가끔 느껴지는 쌉쌀한 맛이 어른스럽고♪ 

코노미_ 그치~! 어른의 쌉쌀함과 스위트한 색기로 우리 유닛을 표현한거야! 

코노미_ 고마워. 리오가 한 말이 없었다면 이렇게 멋진 칵테일을 만들지는 못했을거야. 

리오_ 코노미…… 언니! 어떻게 그렇게 착해~ 나는 그냥 처음에 체리를 얹은 것 뿐인데…… 

코노미_ ……아까보다 더 취했네. 이거 빨리 마무리 짓는게 좋겠는걸. 

코노미_ 마지막 마무리는 리오 밖에 못 하는거였어. 이 칵테일은 우리 둘이 함께 만든거야. 

리오_ 저, 정말! 그렇게 말 하다니 치사하게…… 더 마시고 싶어! 한 잔 더! 

코노미_ 후훗. 리오도 마음에 들었구나. 그럼 나도 한 잔 더 마실까♪ 

리오_ 그럼 건배 하자! 우리 칵테일로 좀 더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기를…… 

리오_코노미_ 건배~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