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제복시리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제복 시리즈 <모가미 시즈카>

라인슬링 2021. 5. 27. 02:55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제복 시리즈 <모가미 시즈카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시즈카의 "아이그라!!" 촬영일이다. 사진 테마는 "방과후 데이트"가 되었는데……) 

시즈카_ 바, 방과후 데이트라니…… 학교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다른 곳에 들리는거죠? 

프로듀서_ 그렇지. 시즈카는 평소에 어떻게 해? 

시즈카_ 어, 어떻게 하냐니…… 방과후 데이트 같은거 해 본 적 없어요! 

시즈카_ 그런데 프로듀서, 대체 뭘 물어보시는거에요? 저는 아이돌이거든요! 

시즈카_ 학생이니까 공부도 해야하고요. 방과후에 데이트라니 그런 시간 따윈…… 

프로듀서_ 아니, 데이트 말고…… 끝나고 다른 곳에 들르는거 말야. 학교 끝나고 친구들이랑 놀러가거나 하지 않아? 

시즈카_ 네? 친구랑? ……그건 하긴 하는데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, 그럼 잘 됐다. 친구랑 같이 다니는 곳도 방과후 데이트에 참고 할만하니까. 

시즈카_ 그, 그렇죠. 친구랑 놀러가는 것정도는 하는데…… 그, 조금이긴 하지만요. 

시즈카_ 학교가 일찍 끝나는 날에 친구랑 아이스크림 먹고 가는 정도는…… 

프로듀서_ 아, 응. 학교 끝나고 다른 곳에 들르는건 이상하게 재밌지. 

시즈카_ 맞아요. 평범한 아이스크림이 왠지 좀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하고. 

시즈카_ 아…… 혹시 방과후 데이트도 그런가…… 

프로듀서_ 그러게. 좋아하는 사람과 둘이서 먹으면 분명 이상하게 더 맛있게 느껴지지 않을까? 

시즈카_ 좋아…… 그, 그렇네요. 방과후 데이트니까요…… 

시즈카_ 저기 프로듀서. 그…… 프로듀서도 한 적 있어요? 

프로듀서_ 뭘? 

시즈카_ 뭐냐니…… 이, 이제 됐어요! 그보다, 아이스크림 사러 가요! 

시즈카_ 딱히 제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그런게 아니에요. 방과후 데이트처럼 꾸미기 위한거에요, 일이니까요! 

프로듀서_ (그 후 "아이그라!!"에 실린 아이스크림을 먹는 시즈카의 사진은 평상시의 시즈카 모습의 느낌이 난다며 호평을 받았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