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토크 파티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유닛 오프샷 Vol.2 – Day3

라인슬링 2021. 5. 27. 01:53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유닛 오프샷 Vol.2 – Day3 

 

 

 

 

유닛 토크 1화_ 비밀은 향기와 함께 

 

카렌_ 아…… 수, 수고하셨어요 미야 언니……♪ 미야 언니도 라, 라이브 전에 긴장을 풀러 왔어요……? 

미야_ 어라, 안녕하세요~ "미야 언니도"라는건, 카렌도 마찬가지인가보네요~♪ 

미야_ 이 작은 방은 이상하게 마음이 진정되거든요~ 여기서 좀 쉬고 라이브 열심히 해요~♪ 

카렌_ 네, 네……♪ ……어라? 킁킁…… 저기, 방금 전까지 세리카가 있었나요……? 

미야_ 아뇨~? 제가 왔을 때는 아무도 없었는데요~ 

카렌_ 이, 이 쪽에서 세리카의 향기가…… 

카렌_ 어라……? 이런 곳에 무, 문이 있었나요…… 

미야_ 오오~ 문 너머로 길이 있네요~ 세리카의 향기는 저 안쪽에서 나는 것 같은데요~? 

카렌_ 네…… 혹시 세리카가 이 안에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……? 그, 그렇다면…… 

미야_ 그냥 놔둘 수는 없죠~ 라이브도 쉬는 시간이니 저희들이 찾으러 가볼까요~ 

 

 

 

 

유닛 토크 2화_ 위기는 갑작스레 

 

문 안 쪽으로 꽤 많이 걸었을 때…… 

카렌_ 어, 어라……? 세리카의 향기가…… 갑자기 사라졌어요…… 여기까지는 남아있는데…… 

미야_ 그거 난처하네요~ 갑자기 향기가 사라지다니…… 마치 미제사건 같은데요~ 

카렌_ 그, 그리고…… 미야 언니, 저희…… 어, 어디서 왔었죠……? 어, 어두워서 방향이…… 

미야_ 음…… 유감이지만 제가 아는건 지금 상황이 엎친데 덮친격이라는 것 뿐이네요~ 

카렌_ 호, 혹시 저희들…… 큰일난건가요……? 어, 어어, 어떻게하죠……!? 

 

세리카_ ……? 저기, 히나타 언니. 방금 무슨 소리 들리지 않았어요? 

히나타_ 소리? 음…… 나는 아무 것도 못 들었는데…… 

세리카_ 기분 탓인가……? ……아냐! 역시 무슨 소리가 들려요! 

히나타_ 이 방 어딘가에 사람이 숨어있는건가? 누가 숨바꼭질이라도 하는건가…… 

세리카_ 아마…… 여기에요. 

히나타_ 세리카, 그 쪽은 그냥 벽인데? 숨을 수 있는 공간은…… 

세리카_ 히나타 언니, 보세요. 이 뒤로 이어져있을거에요…… 

세리카_ 저기요~!? 

 

 

 

 

유닛 토크 3화_ 비밀은 계속되어 

 

카렌_ 앗…… 세, 세리카 목소리가, 들려요……! 이, 이 문을…… 열면……! 

카렌_ 여긴…… 대, 대기실……? 앗, 세리카……! 히나타도! 

미야_ 그렇군요…… 작은 방의 문은 이런 곳으로 이어져있었군요~ 

미야_ 그건 그렇고 라이브 전에 세리카를 찾아서 다행이에요~ 미궁에 빠지기 직전이었어요~ 

세리카_ 라이브라서 저를 부르러 와 주셨나요? 카렌 언니, 미야 언니, 감사합니다♪ 

히나타_ 벽에 숨겨진 문을 통해서 카렌 언니랑 미야 언니가……! 세리카, 어떻게 된거야? 

세리카_ 지하의 작은 방과 연결된 숨겨진 통로가 있어요! 시어터의 여러 장소랑 연결되어 있더라고요…… 

히나타_ 숨겨진 통로…… 그렇구나. 둘 다 그 곳을 통해 왔구나. 

세리카_ 그 작은 방은 탐험을 할수록 새로운 발견이 있어요♪ 숨겨진 통로 외에도 여러 가지로요…… 

히나타_ 와아, 세리카는 그 작은 방의 비밀을 잔뜩 알고 있구나. 

히나타_ 나중에 나한테도 알려줄래? 우리 네 사람만의 비밀을 좀 더 늘리자! 

세리카_ 네, 물론이에요! 저희 비밀을 통해 여러분과 더 친해지고 싶어요♪ 

미야_ 하나 해결됐군요~♪ 시간도 마침 적당하니 라이브 준비를 하러 갈까요~ 

카렌_ 시, 시간에 맞춰서 다행이에요. ……그, 그건 그렇고 이 극장은 의외로, 수, 수수께끼가 많은 건가……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