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의상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"초 스윔웨어" 스페셜 커뮤

라인슬링 2021. 5. 24. 00:57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초 코치(?)의 열정 지도!!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응! 스케줄 하기 딱 좋은 날씨다. 오늘 하루도 힘내자! 지금부터 중요한 촬영이 있으니……) 

???_ 프로듀서, 위험해요! 

프로듀서_ 엇…… 아앗!? 배구공이 내 얼굴로……! 

파앙! 

…… 

프로듀서_ 핫!? 여긴…… 해변!? ……어라? 뭔가 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…… 

에밀리_ 앗! 정신 차리셨나봐요! 괜찮으세요? 현기증이 나진 않으세요? 

프로듀서_ 어? 아, 응. 괜찮아. 아무렇지도 않아…… 저기, 다들 의상은…… 앗!? 

프로듀서_ 그래, 나는 그 때도 이렇게 갑자기 해변으로…… 나는? 나, 나는…… 

카오리_ 정말 죄송해요…… 저희 공이 그 쪽으로 튀어서요……! 

코토하_ 다행이다…… 혹시 모르니 병원에 다녀오실래요? 같이 가 드릴게요! 아, 하지만 지금 가면 연습이…… 

프로듀서_ 연습…… 아, 그래! 나는 초 비치발리볼 코치였지! 

리츠코_ 네? 아니 갑자기 무슨 소리세요…… 

프로듀서_ 각지의 학교를 돌며 미래의 초 비치 발리볼 선수를 발굴하고, 발리볼 능력을 각성시키는 자…… 그것이 바로 나다! 

츠무기_ ……그렇군요. 신경쓰지 말고 연기에 집중하라는 뜻이군요. 곧 스케줄도 시작되니까요…… 알겠습니다. 

프로듀서_ 스케줄……? 아 그래! 이제 곧 전국대회지! 

카오리_ 어머나…… 후훗. 정말로 프로…… 아니, 코치님은 일에 열심이시네요. 저도 불타오르는걸요♪ 

에밀리_ 저기, 그럼…… 지도인님! 잘 부탁드립니다! 

코토하_ 그렇, 네요…… 아직 좀 걱정되지만요. 사양 말고 엄격한 지도 부탁드립니다, 코치님! 

 

 

……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! 에밀리! 필살 볼을 칠 때는 더 배구력을 담아서! 

카오리_ 네, 네에! 하아아아아…… 필살, 럭셔리 허리케이이이인! 

에밀리_ 느껴집니다…… 배구력이 오르고 있어요! 샬롯…… 미라쥬! 

프로듀서_ 둘 다 멋져! 좋아, 다들 이어서! 

츠무기_ 이 공은 코트를 갈라놓는 거대한 검…… 받으세요! 오의, 꽃창포의 일섬! 

리츠코_ 안경의 반짝임이 모든 것을 둘러싼다…… 간다, 스펙타클즈 샤인! 

코토하_ 빛나는 별들이 우리에게 힘을 빌려주고 있어! 이건 받을 수 있을까? 스타, 오키드! 

프로듀서_ (좋아좋아, 순조롭게 배구력이 쌓여가고 있다! 이대로라면 전국 대회도 분명 뜨거운 시합이……) 

스탭_ 저기 죄송합니다. 765프로덕션 프로듀서님. 슬슬 촬영 들어갈까 하는데요…… 

프로듀서_ 아, 네! 슬슬 촬영을…… 네? 촬영? 

코토하_ 앗, 벌써 시간이 이렇게…… 프로듀서, 감사합니다! 

츠무기_ 네. 어려운 역할인데 프로듀서 덕분에 이미지를 잘 잡을 수 있었어요. 

프로듀서_ 엇, 저기…… 잠깐 기다려봐, 그…… 지금부터 전국대회에 나가는거 아니었어? 

리츠코_ 후훗, 역할에 푹 빠졌네요 코치 양반♪ 하지만 이제 괜찮아요. 연기는 완벽하니까요! 

카오리_ 그 마음은 알 것 같아요. 이 의상도 로케 현장도 영화 속 세계와 똑 닮았거든요. 후훗♪ 

프로듀서_ ……아 그렇구나. 나는 프로듀서구나…… 그렇구나. 

에밀리_ 제작자님! 저희 촬영 지켜 봐 주세요! 반드시 멋진 시합을 만들어드릴게요♪ 

프로듀서_ 응, 알았어! 전국 대회…… 아니지, 촬영! 다들 잘 부탁한다! 

프로듀서_ (조금 혼란스러웠던 모양이다…… 하지만 저 상태라면 분명 좋은 촬영이 되겠지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