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STEREOPHONIC ISOTONIC <로코>
[컬러풀 트레져] 의상 에피소드
프로듀서_ 오 로코. 의상 피팅 중이구나. 잘 어울리는데!
로코_ 앗, 프로듀서! 이 의상은 그야말로 로코아트 그 자체에요!
프로듀서_ 블로그에도 팬 분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담은 코멘트가 엄청 왔어.
로코_ 에헤헤. 오프인 날에 하루 종일 디자인을 브러쉬 업한 보람이 있어요.
로코_ 프로듀서, 베리 땡스에요! 이런 의상을 받다니 정말로 해피해요♪
프로듀서_ 아니, 내가 한 건 별거 없어. 디자인은 로코랑 아오바 씨가 해 준거니까.
로코_ 하지만 로코 송과 디자인의 매칭을 서제스트 해 줬잖아요?
프로듀서_ 응, 그런 컨셉을 제시한건 사실이긴 한데…… 그냥 그 뿐이야.
로코_ 그렇지 않아요! 로코는 송과의 매칭은 별로 의식하지 않고 있었어요.
로코_ 그런데 실제로 입어보니 어떤 퍼포먼스를 하고 싶은지가 점점 떠올라서……
로코_ 어쩌면 이 매칭을 통해 아이돌 로코 자신이 새로운 아트가 될지도 몰라요!
프로듀서_ 로코 자신이 아트로…… 응, 그거 좋네! 그건 꽤나 아이돌다운 사고방식인데!
프로듀서_ 그렇지. 다음에 기회가 되면 극장의 다른 아이들 의상 디자인도 로코에게 부탁해볼까. 어때?
로코_ 극장의 다른 아이들이라니…… 전원 분이요!? 그건…… 어메이징한 플랜이네요!
로코_ 예를 들면 아유무는 소다 파운테인, 모모코는 비터 스위트하고 플로트한 이미지나……
로코_ 그리고 고딕 테마여도 안나는 비비드한 원포인트를 가미하고, 유리코는 포멀하게 가고.
프로듀서_ 오오! 그리고?
로코_ 그리고 스바루는…… 앗, 스바루는 어떻게 할까요! 큐트하지만 액티브한 폼이……
로코_ 으으,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멈추질 못하겠어요! 일단 스톱하게 해 주세요 프로듀서!
프로듀서_ 멈출 필요 없어. 아이디어는 계속 내 보자. 천천히 해도 상관 없으니까.
로코_ 그, 그런가요…… 그래요! 그럼 언젠가 커밋 할 때를 위해서 여러 가지로 생각 해 볼게요!
로코_ 그 날이 오면 의상 뿐이 아니라 시어터를 구석구석까지 전부 로코나이즈 할게요!
프로듀서_ (지금까지 본 적이 없는 장대한 로코아트…… 정말로 언젠가는 현실이 되면 좋겠네. 기대된다!)
카드 각성 에피소드
프로듀서_ (오늘은 로코의 PV 촬영일이다. 로코는 그리다 만 커다란 캔버스를 현장에 가지고 왔다……)
로코_ 프로듀서! 오늘은 로코의 부탁을 들어줘서 땡스에요!
로코_ 오늘은 꼭 PV 속에서 이 그림을 컴플리트 하고 싶었거든요……
프로듀서_ 응, 재밌는 방법이겠다 싶었어. 그런데 그 그림은 로코에게 있어서 소중한 그림인거야?
로코_ 저기…… 이건 전에 스쿨의 아트 룸에서 드로우하던 그림이에요.
로코_ 피니쉬 하지 못하고 당분간 이대로 놔뒀는데, 여기서 이어서 그리고 싶어졌어요.
프로듀서_ 그렇구나. 하다 남은 일이다 이거군. 왜 완성하지 못했던거야?
로코_ 완성된 모습을 이미지 하질 못했어요. 뭔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서……
로코_ 아트 룸 구석에서 계속 고민 해 봤는데…… 마무리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떠오르질 않았어요.
로코_ 창가의 비둘기들을 보면서 여러 가지로 생각 해 봤는데, 좋은 앤서를 찾지는 못했어요.
프로듀서_ 흠. 그럼 지금은 답을 발견했어?
로코_ 네! 어디까지나 지금의 로코가 내린 앤서지만…… 이미지가 떠올랐어요.
로코_ 어울리는 컬러를 찾고, 이미지를 형태로…… 제대로 익스프레션 하고 싶어요!
프로듀서_ 그거 다행이다. 그림 완성이 기대되는데.
로코_ 후훗♪ 앤서를 이미지 할 수 있게 된건 프로듀서 덕분이기도 해요.
프로듀서_ 내 덕분?
로코_ 맞아요! 프로듀서가 로코를 아이돌로 만들어줬으니까요.
로코_ 아이돌이 되고 시어터의 모두와 만나고, 모두가 가진 색다른 월드나 컬러를 접하고……
로코_ 그래서 로코는 익스피리언스를 쌓아 갈 수 있었고…… 로코의 월드도 넓어졌어요!
프로듀서_ 아이돌로서의 경험이 아티스트로서의 로코를 성장시켰다는거구나.
로코_ 이그젝틀리에요! 로코는 더 성장할거에요♪ 좀 더 크리에이티브하게! 좀 더 컬러풀하게!
로코_ 프로듀서, 앞으로도 로코와 함께 여러 가지 아트를 크리에이트 해 나가요!
프로듀서_ (아이돌 일이나 만남을 통해 로코의 세계는 앞으로도 더 넓어져가겠지……)
프로듀서_ (아이돌로서도, 아티스트로서도 그 성장에서 눈을 뗄 수 없겠는걸!)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