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I did+I will - 3화, 4화

라인슬링 2021. 5. 4. 00:0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I did+I will 

 

 

 

 

3화_ 스바루와 로코의 메모리얼 피스♪ 

 

네 사람_ Jelly PoP Beans의 레트로 팝 랜드! 큐트하고 그리운 시간을 여러분께 전해드려요♪ 

로코_ 그럼 넥스트 코너에요! 이름하여 "모두의 메모리얼 피스!" 

아유무_ 메모리얼 피스라는건 추억의 물건이야. 이 코너에서는 각자 추억이 담긴 물건을 소개할거야. 

스바루_ 우선은 나부터! 내 추억의 물건은…… 이거야! 

로코_ 베이스볼 배트네요. 굉장히 많이 쓴 흔적이 보여요. 

스바루_ 이건 내가 처음 받았던 내 전용 배트야! 

스바루_ 내가 야구를 좋아했던건 오빠들이 해서 그런거였지만…… 정말 재밌었거든! 

스바루_ 그치만 우리 집은 오빠가 4명이나 있으니까 도구는 항상 물려받은거였거든. 

로코_ 언더스탠드에요! 브라더나 시스터가 있는 사람들에겐 오디너리한 이야기죠! 

스바루_ 응. 그래서 나도 그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었어. 그런데 어느 크리스마스 아침에…… 

스바루_ 일어났더니 베개 위에 이게 있었거든! 그렇게 기쁜 날은 없었지! 

아유무_ 그렇구나…… 자기 물건이 생긴다는건 기분 좋은 일이지. 나도 그 맘 알아. 

스바루_ 그 후로 야구에 더 빠져들게 됐거든. 지금은 배트는 여러 개 갖고 있긴 한데, 이건 담긴 추억이 달라! 

스바루_ ……그런데 나 왠지 흥분해서 이야기 해 버렸네. 이 코너 이렇게 해도 되나? 

로코_ 스바루, 나이스였어요! 메모리얼 피스 코너에 저스트 핏한 스토리였어요! 

스바루_ 하하 그렇구나! 그럼 안심이야! 그럼 다음은 로코 차례야! 

로코_ 네! 로코의 메모리얼 피스는 이 스케치북이에요! 

모모코_ 이것도 꽤 오래 된 것 같네. 뭘 그렸어? 

로코_ 이런거에요. 로코가 킨더가든 시절에 그렸던 아트에요. 

아유무_ 킨더가든…… 은 유치원 말이지? 엇!? 이렇게 잘 그렸어!? 유치원생이!? 

스바루_ 잘 그리는 것 뿐만 아니라 뭔가, 로코나이즈?가 제대로 된 것 같은데. 이렇게 어렸을 때부터…… 

스바루_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로코는 대단하네! 진짜 존경스러울 정도야! 

로코_ 그, 그럴수가…… 아유무나 스바루나 너무 칭찬 많이 하는데요~ 에헤헤, 에헤헤헤…… 

모모코_ 로코 언니 아트는 잘은 모르겠지만 마음에 와닿는게 있지. 모모코도 그렇게 생각해. 

로코_ 모, 모모코까지! 그, 그렇게 칭찬하면 투 셰임해서…… 로코는, 로코는……! 

아유무_ 앗, 도망쳤다!? 

스바루_ 아니 로코, 빨리 와~! 방송 도중이거든!? 

모모코_ 후후훗, 그래도 로코 언니 정말로 기뻐보였지. 옛날 작품은 조금 부끄럽긴 하지만…… 

모모코_ 칭찬 받거나 인정을 받으면 그 만큼 기쁘잖아. 모모코도 배우였으니까 그 마음 알아. 

아유무_ 그럼 모모코의 추억의 물건은 배우 시절 비디오야? 

모모코_ 아니, 그래도 비슷하긴 하네. 음~ 아직 비밀! 다음은 아유무 언니 차례야! 

아유무_ 에이 넘기지 마! 그래 뭐 좋지. 내 추억의 물건은…… 

 

 

 

 

4화_ 아유무와 모모코의 메모리얼 피스♪ 

 

아유무_ 앗, 로코 돌아왔네! 하핫, 아직도 얼굴 빨간데! 

로코_ 으으, 저도 모르게 그만…… 그, 그래도 다들…… 땡스에요! 

아유무_ 괜찮다니까♪ 그럼 내 추억의 물건을 소개 할 차례인데…… 이거야! 

스바루_ 댄스 슈즈구나! 와~ ……너덜너덜한데 엄청 색깔 멋지네. 

아유무_ 그치그치♪ 게다가 이걸 만나고 난 뒤로 내가 좀 변했거든. 

모모코_ 변했다니, 어떻게? 

아유무_ 내가 댄스를 시작한건 좋지만, 그 때는 좀 부끄럼쟁이라…… 남들 앞에 잘 나서질 못했거든. 

아유무_ 댄스는 자기 표현이니까 스스로를 드러야지! 라고 생각은 했지만 부끄럼을 타서 잘 되질 않았거든. 

로코_ 의외에요. 지금은 그렇게 댄스로 익스프레션 하고 있는데. 

아유무_ 에헤헤, 땡큐. 하지만 그 때는 변하고 싶다고 생각했거든. 그 때 이 신발과 만났어. 

아유무_ 가게 안 쪽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었는데, 이게 자기 색을 내며 빛나고 있었는데…… 눈치채고 보니 어느새 사왔더라고! 

스바루_ 와아, 멋진 이야기네. 그런데 그 맘도 알 것같아. 도구는 힘을 주는 것 같기도 하지. 동료 같은 느낌! 

아유무_ 맞아 그거야! 그래서 내가 변했지. 이젠 사이즈가 안 맞아서 못 신지만 지금도 방에 장식해 뒀어. 

아유무_ 괴로울 때, 노력해도 마음처럼 되지 않을 때 이걸 보면 초심을 떠올릴 수 있거든. 

로코_ 으으, 어쩜 나이스한 스토리가! 맞아요, 오브젝트에는 파워가 담겨있어요! 맞아요, 아트에도. 

스바루_ 큰일이다, 로코가 아트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면 말이 길어질거야! 그럼 마지막으로 모모코! 

모모코_ 아, 저기…… 모모코는 이건데…… 

스바루_ 어? 이게 뭐야, 낡은 종이……? ……앗! 

모모코_ 모모코가 배우로서 무대에 처음 오른 티켓이야. 이 때는…… 아빠랑 엄마가 보러 왔어. 

모모코_ 그, 그래도! 누가 보러 왔다고 해서 열심히 했다는거랑은 좀 달라. 

모모코_ 그런건 프로 실격이잖아? 모모코는 누구 앞에서든 온 힘을 다해 무대를 보여줄거야. 

아유무_ 응, 맞아! 나도 그렇게 생각해! 

모모코_ 그래서 말야, 모모코는 생각해봤는데. 배우일 때랑 지금이랑 하는 일은 변함이 없는 것 같아. 

모모코_ 모모코가 하고 싶은건 무대에 계속 서는거야. 그리고 지금은…… 동료들이 있으니까 전보다 훨씬 즐거워! 

로코_ 모, 모모코……! 로코는…… 로코는…… 딥 이모션이에요~! 

스바루_ 모모코! 모모코는 혼자가 아냐 맞아, 우리가 있어. 절대 외롭게 만들지 않을게! 

모모코_ 아, 알았어 알았다니까 스바루 언니! 앗! 아유무 언니 왜 울어? 진짜! 

아유무_ 훌쩍, 이상, "모두의 메모리얼 피스!" 코너였습니다. 이걸로 방송은 종료에요. 으흐흑…… 

모모코_ 왜, 왠지 마지막이 좀 정신 없는데. 다들 마지막까지 봐 줘서 고마워! 공연도 잘 부탁해♪ 

모모코_ 언니들 빨리! 타이틀 콜 할거야! 하나 둘…… 

네 사람_ Jelly PoP Beans의 레트로 팝 랜드! 큐트하고 그리운 시간을 여러분께 전해드려요! 

아유무_ 으으…… 훌쩍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