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I did+I will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1. 5. 2. 21:43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I did+I will 

 

 

 

 

1화_ 레트로 팝한 원더랜드♪ 

 

네 사람_ Jelly PoP Beans의 레트로 팝 랜드! 큐트하고 그리운 시간을 여러분께 전해드려요♪ 

아유무_ 다들 잘 있었어? 이 방송은 우리들 Jelly PoP Beans가 전하는 생방송이야! 

아유무_ 유원지에서 생방송이라니 대단하지? 여긴 우리에게도 추억이 깃든 장소야. 

로코_ Jelly PoP Beans 첫 공연 라이브 성공을 기념하면서 모두 함께 놀러왔던 곳이에요. 

로코_ 또 올 수 있어서 해피에요! 정말로 노스탤직하고 큐트한 유원지니까 다들 꼭 와보세요♪ 

아유무_ 여기서 우리 드라마나 간단한 추억 이야기도 할 테니까 마지막까지 놓치지 말라구! 

아유무_ 그럼, 유원지라고 하면 역시 놀이기구지! 그래서…… 

로코_ 모모코랑 스바루가 관람차를 라이드 하고 있어요♪ 바로 불러볼까요! 

로코_ 모모코, 스바루~! 거긴 어때요~!? 

 

스바루_ 네~! 우리 잘 찍히고 있어? 여긴 마침 가장 꼭대기까지 올라왔어! 

로코_ 네, 잘 찍히고 있어요! 풍경은 어떤가요? 

모모코_ 정말로 예뻐. 멀리까지도 모이고…… 아, 우리들 극장도 보여! 

스바루_ 진짜네! 나 이렇게 높은 곳에서 시어터 보는건 처음이야. 옥상이 저렇게 생겼구나! 

모모코_ 왠지 이렇게 보고 있으니 의외로 작네. 평소엔 엄청 크게 느껴지는데. 

스바루_ 그러네…… 그래서 시어터에서 야구 하면 혼나는건가? 

모모코_ 정말! 넓더라도 방 안에서 야구 같은거 하면 안되잖아? 

스바루_ 앗! 미, 미안 모모코. 그런데…… 스, 슬슬 첫 코너 시간이야. 내릴 준비 해야지…… 

모모코_ 괜찮아. 이 다음에 VTR이 들어갈거니까 당황 할 필요 없이 딱 맞을거야. 

모모코_ 그럼 로코 언니랑 아유무 언니한테 넘길게! 로코 언니, 아유무 언니, 잘 부탁해! 

 

로코_ 모모코, 스바루, 땡스에요! 

아유무_ 하하핫! 왠지 모모코가 더 언니같네. 

아유무_ 자 그럼 처음 코너 말인데…… 그 전에 여길 봐 주세요! 

 

 

 

 

2화_ 꿈이 부풀어오르는 60년대 

 

[ 드라마 MV ] 

 

네 사람_ Jelly PoP Beans의 레트로 팝 랜드! 큐트하고 그리운 시간을 여러분께 전해드려요♪ 

아유무_ 우리 주연 드라마 "BPF" 다이제스트 영상이었습니다~! 

스바루_ 다들 이 드라마 봤어? 왠지 모르게 옛날 시대로 날아가기도 하고 재밌었지! 

모모코_ 재밌는 이야기였지. 모모코는 히비키 언니 역할이 인상적이었어. 엄청 고도의 역할이었잖아. 

아유무_ 응응. 그 역할은 키퍼슨이기도 하고, 어려운 느낌이었지만 히비키는 금세 연기하고 대단했지! 

로코_ 역시 히비키였어요. 로코는 모모코가 연기하는 피치도 페이버릿했어요. 

로코_ 굉장히 샤이한 피치가 모두와 프렌드쉽을 컨스트럭션해나가는 과정이 하트풀했어요! 

모모코_ 그리고 로코 언니네 세 사람이 과거로 돌아갔을 때 무슨 느낌을 가졌는지도 볼만한 부분이야. 아직 안 본 사람들은 꼭 봐! 

아유무_ 그래서. 본 주제로 넘어가보자! "만약 1960년대에 가면, 어떻게 할래!?" 

로코_ 이 코너에서는 혹시 1960년대에 갈 수 있으면 뭘 하고 싶은지 모두 함께 디스커션 할거에요! 

스바루_ 60년대라니 엄청 옛날이네…… 다들 뭐 해보고 싶어? 

로코_ 로코는 아메리카에 넘어가서 히피 무브먼트를 익스피리언스 하고싶어요! 

모모코_ 히피? 는 뭔가 컬러풀한 사람들……이었나? 

로코_ 네! 그들은 유니크한 센스로 아트나 뮤직을 크리에이트했어요! 

로코_ 그 카운터 컬쳐의 뉴웨이브는 일본의 젊은이들도 푹 빠지게 만들었답니다! 

모모코_ 호오~ 수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유행을 만들었구나. 재밌긴 하겠다. 

로코_ 맞아요! 로코는 꼭 히피 코뮌에서 아트나 패션의 디스커션을…… 

모모코_ 아, 로코 언니가 뭐 하고 싶은지는 알겠어. 그럼 다음은…… 스바루 언니는 뭐 하고싶어? 

스바루_ 그러게~ 로코처럼 미국에 가도 괜찮으면 전설의 야구 선수 시합을 보고싶어! 

스바루_ 그래서 홈런볼 받아서 사인도 받고! 에헤헤♪ 

아유무_ 오~ 그렇구나. 그거 엄청 스바루 다운데. 60년대는 야구도 굉장했지. 

스바루_ 맞아! 가끔 TV에서 그 당시 영상이 나오는데 좀 더 제대로 보고싶어! 그럼 아유무는? 

아유무_ 나도 미국에서 스트리트 댄스를 보고싶어! 60년대는 아직 유행하기 전이지만…… 

아유무_ 그 때의 안무는 어떨지 궁금해. 분명 엄청난 댄서들도 있을거고! 

스바루_ 그렇구나…… 왠지 역사를 보러 가는 것 같아서 멋진데! 

아유무_ 그럼 모모코는 뭘 하고싶어? 역시 미국에 가서 전설의 배우를 보러 간다던가!? 

모모코_ 음, 그것도 좋지만…… 모모코는 미국에 안 가도 돼. 

스바루_ 그럼 일본의 배우 분들? 옛날 명작 영화에 나온 분들이나. 

모모코_ 아니. 저기, 가장 만나고 싶은건…… 할머니. 

스바루_ 엇, 모모코는 할머니랑 같이 살고 있는거 아니었어? 왜 할머니야? 

모모코_ 물론 60년대가 아니어도 항상 만날 수 있지만, 모모코는 젊었을 때 할머니를 만나고 싶어. 

모모코_ 그래서 친구가 돼서,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할거야. 크림소다 마시면서♪ 

스바루_ 그렇구나…… 그런 것도 할 수 있겠네! 

로코_ 모모코 대단해요! 자기 루트를 서치하다니, 그런 어프로치도 뉴웨이브한 아트를…… 

모모코_ 정말! 그렇게 엄청난건 아니거든. 자, 다음 코너로 갈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