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창조는 시작의 바람을 이끌고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1. 4. 3. 01:5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창조는 시작의 바람을 이끌고 

 

 

 

 

1화_ 릴리 퀘스트 ~천공의 아기돼지~ 여행을 떠나다 

 

나레이션(유리코)_ 눈을 감으면 펼쳐지는 하늘. 모험의 대지. 화려한 항구 마을에 부는 바닷바람. 견고한 성벽이 지키는 왕도. 

나레이션_ 언덕 아래 잠든 보물. 심해의 도시. 만남도, 눈물도, 웃음도, 약속도…… 전부, 내 손 안에 있어. 

나레이션_ 이 한 권의 책 속에…… 

탁. 

유리코_ ……하아. 역시 "아델라이트와 일곱 개의 세계"는 최고야. 그런데 항상 딱 좋을 때 끝나버린단 말야. 

유리코_ 이 책, 자세히 보니 '상권'이라고 적혀있으니까 다음 권이 있다는 뜻이지…… 뒷 내용이 궁금하네. 

유리코_ 이 마을을 나가게 되면 책을 잔뜩 사야지. 분명 그 곳엔 이 책의 다음 권도…… 후훗♪ 

유리코_ 아! 이제 자야지. 할머니한테 혼나겠다.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. 

 

 

-최후의 숲- 

세리카_ ……휴우. 용사님, 갑자기 날 보면 깜짝 놀라시겠지? 

세리카_ 그래도 소중한 역할을 맡았으니까! 요정족 대표로서 열심히 설득해야지! 

 

 

세리카_ 용사님 집에 도착이에요! 그런데 집 안에 들어갈 수가 없어요. 어떡하죠~ ……앗! 

세리카_ 에헤헤. 창문이 열려있어서 다행이에요. 용사님, 용사님. 일어나요, 일어나세요. 

세리카_ 오늘은 유리코님의 15살 생일이에요! 여행을 떠날 날이 온거에요! 

유리코_ 으음…… 여행을 떠난다고…… 어? ……어어? ……작은…… 여자아이. ……요정? 진짜!? 

유리코_ 앗! ……너는……설마……? 바람의 요정 엘페리온이지!? 

세리카_ 아뇨, 저는 그냥 요정 세리카라고 해요. 용사님, 잘 부탁드려요. 에헤헤♪ 

유리코_ 귀여워라…… 아니지. 여행을 떠난다니 무슨 소리야? 나는 그냥 평범한 마을 소녀인데…… 

세리카_ 네! 유리코님은 그 전설 속 용사의 후예에요! 

세리카_ 밀리오네쥬 대륙의 절반은 마왕에게 지배당하고 있어요. 하지만 요정의 나라에 전해내려오던 예언이 있어요. 

세리카_ "대지가 어둠에 먹힐 때, 최후의 숲에 용기의 빛이 밝아오리라" 라고요! 그게 유리코님이에요! 

유리코_ 내, 내가……? 하긴 선조님의 전기에 모험 이야기가 잔뜩 써있긴 했는데…… 

유리코_ 내가 그런 엄청난 일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. 나는 운동신경이 별로 좋지 않거든. 

세리카_ 유리코님…… 하지만 저희에겐 유리코님밖에 없어요. 

세리카_ 이 세상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힘을 빌려주시겠어요? 이 세상의 미래는 유리코님에게 달려있어요! 

유리코_ 세상을…… 구하라고? 미래가…… 나에게 달렸다니…… 아아……! 

유리코_ 마왕의 압정으로부터 민중을 해방시키려면 그 방법밖에 없겠죠!? 

세리카_ 네, 네에. 맞아요! 

유리코_ 알겠어요. 제가 용사를 이어받겠어요. 오늘부터 저는 용사 릴리 나이트. 

유리코_ 이 앞길에 어떤 난관이 기다리고 있더라도 저는 절대 꺾이지 않아요. 정의를 믿고 이겨낼거에요! 

유리코_ 앞으로 잘 부탁해, 엘페리온…… 이 아니었지, 세리카! 

 

 

-마왕성- 

 

아리사_ 마왕님, 마왕 토모카님~! ……으왓! 으으…… 아야야…… 

토모카_ 꼴사납네요~♪ 그렇게 꼴사나운 모습만 보였다간 사천왕에서 방아깨비로 강등시킬거에요~? 

아리사_ 그, 그것만은 봐주세요~! 아리사가 꼭 마왕님께 도움이 될테니까요~! 

토모카_ 후훗. ……그래, 좋아요. 그래서 무슨 용건이신가요? 

아리사_ 맞아요! 아리사 안테나가 반응했어요! 최후의 숲에서 용사쨩이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! 

토모카_ 우후훗, 그거 난처하네요. 저의 야망을 저지하려들다니, 어쩜 이리 어리석을까요~ 

아리사_ 마왕님이 번거롭게 손을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! 용사쨩은 이 사천왕 아리사에게 맡겨주십시오! 

토모카_ 후후훗, 좋아요. 이 일은 아리사에게 맡기겠습니다~ 하지만…… 그거 아시나요~? 

아리사_ 히, 히익! 물론 알고있습니다. 이 곳에 도착하기 전까지 처리하겠습니다! ……므흐흐♪ 

 

 

 

 

2화_ 릴리 퀘스트 ~천공의 아기돼지~ 모험으로 

 

-옆 마을- 

세리카_ 우선은 이 마을에서 장비를 준비해야 해요. 일단 저 사람에게 말을 걸어보죠! 

유리코_ 저기, 죄송합니다. 저희 이 마을에 처음 오는데요…… 

로코_ 웰컴이에요! 여긴 최후의 숲의 옆 마을, 넥스트 포레스트 빌리지에요! 

로코_ 원 랭크 위의 어드밴스드한 익스피리언스를 프로미스할게요! 

유리코_ 어, 어어엇? 세리카, 어떡하지. 역시 도시는 쓰는 말도 다른걸까. 

세리카_ 하긴 조금 특이한 말을 쓰는 마을 사람이세요. 이럴 때는…… 요정 사전이에요! 

세리카_ 어디보자, 어디보자…… 알겠어요! 조금 더 나은 여관에 머무를 수 있다는 뜻인가봐요! 

유리코_ 그렇구나~ 역시 도시 마을이구나! 

로코_ 그, 그게 아니라 원 랭크 위의 어드밴스드한 익스피리언스를 프로미스…… 

세리카_ 그럼 우선 마을 안을 돌아봐요! 

로코_ 좀 들어주세요! 

 

 

-무기점- 

로코_ 어서오세요에요! 

유리코_ 어라, 아까 그 마을 주민분! 

로코_ 로코는 빌리지 피플이 아니에요. 블랙스미스에요! 무슨 볼일이신가요? 

로코_ 아방가르드한 레전드 소드를 로코 메이크해드릴게요! 무려 겨우 10 머니로요! 

유리코_ 지금 지갑엔…… 1, 2, 3…… 큰일이다! 7 머니밖에 없어요…… 

로코_ 쏘리에요. 머니가 부족한 모양이에요. 

유리코_ 이래봬도 용돈을 전부 가져왔는데. 세리카, 머니 없니? 

세리카_ 요정의 마을에선 머니를 쓰지 않아요. 저기…… 밀리오네쥬 대륙 여행 가이드북에 의하면…… 

세리카_ 이럴 때는 우선 마을 주민분의 집에 들어가보면 된다고 하네요. 가 보죠! 

로코_ ……다음은 빌리지 피플이에요. 읏차, 읏차. 

 

 

유리코_ 누구 계세요? 

로코_ 웰컴이에요! 지금 로코는 블랙스미스가 아니에요. 빌리지 피플 A에요! 

세리카_ 아, 유리코님. 서랍 안에 뭔가 있는 것 같은데요? 

유리코_ 서랍? ……동전이 하나. 10머니 동전이네. 

세리카_ 계단 옆을 조사하면 배틀 캔디, 그 옆 항아리 안에는 스파크 드링크가 있는 것 같아요! 

유리코_ ……정말이네. ……이것도 우리가 가져도 되나? 

로코_ 아앗! 뭐 하는거에요!? 그건 로코의 아이템이에요! 그, 그러지 마세요~! 

세리카_ 로코님 죄송해요…… 대신에 제가 그린 그림을 드릴 테니 용서 해 주세요! 

로코_ 이, 이건……! 이노센스로 넘쳐나는 픽쳐…… 세리카 아트의 일대 걸작이에요!! 

로코_ 이 아트를 받았으니 새티스팩션해요♪ 찾은 아이템은 가져가세요♪ 

유리코_ 로코, 고마워! 나 로코 모두의 몫만큼 마왕군과의 싸움 힘 낼게! 

 

 

유리코_ 이렇게 여행 준비를 마친 저희는 마왕이 사는 성을 향해 길고 긴 마왕 토벌 여행길에 올랐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