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토크 파티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유닛 오프샷 Vol.1 - Day5

라인슬링 2021. 4. 2. 01:1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유닛 오프샷 Vol.1 – Day5 

 

 

 

 

유닛 토크 1화_ 일본의여관 여행자의웃음 소녀일까요 

 

에밀리_ 이렇게 멋진 여관에서 '하나사쿠야'의 일을 하다니, 감격스러워요! 

토모카_ 에밀리, 이동중에도 전철에서 들떠있었죠~ 그 마음은 충분히 이해 돼요~ 

츠무기_ 저도 마찬가지에요. 평소 시어터에 오기 힘들었던 멀리 계신 분들도 '하나사쿠야'의 매력을 전할 수도 있고요. 

츠무기_ 그런데…… 오전 일정이 끝나고 다음 일정까지 시간이 좀 남네요. 어떻게 할까요? 

토모카_ 그러고보니 아까 안주인께서 여관 내에 있는 다도실은 자유롭게 견학해도 된다고 하셨어요~ 

에밀리_ 정말요!? 일본 문화의 극치인 다도실…… 꼭 보고 싶어요! 

츠무기_ 좋아요. 그럼 모처럼 왔으니 같이 보러 갈까요. 

 

 

 

 

유닛 토크 2화_ 일본의심원 느껴지는것은 친구의내면 

 

에밀리_ Wow! 어쩜 이리 멋진 다도실이…… 이거야말로 간소하면서도 정취가 있는 세상이로군요…… 

에밀리_ 앗, 동그라미가 그려진 족자가 있어요. 이건…… 어떤 의미인가요? 

토모카_ 그건 엔조에요~ 우주, 진리등을 서예로 표현한 것이라고도 해요~ 

에밀리_ 우주, 진리를 서예로 표현…… 멋져요! 토모카 언니, 잘 알고 계시네요♪ 

토모카_ 어머니의 지인 분께서 서예가 선생님이 계셔서 어렸을 때부터 배웠으니까요~ 

에밀리_ 앗, 여기 다기는…… 차분한 색이 정말로 멋져요♪ 

츠무기_ 이건…… 아마 하기야키네요. 하기의 일곱가지 변화가 있다고 하여 쓰는 방식에 따라 색이 변한다고 해요. 

에밀리_ 하기의 일곱가지 변화……! 츠무기 언니도 역시 지식이 풍부하시네요♪ 

츠무기_ 저, 저도 전통복을 하시는 아버지가 자세히 알고 계신 것뿐이라…… 어쩌다 알게 된 것 정도에요. 

에밀리_ 두 분 다 존경스러워요! 좀 더 알려주세요♪ 

 

 

 

 

유닛 토크 3화_ 좀더일본을 꽃피워보리라 하나사쿠야 

 

에밀리_ 두 분 덕분에 잔뜩 즐겼어요♪ 역시 요조숙녀의 귀감이시네요! 

에밀리_ 그에 비하면 저는 배우기만 하고…… 요조숙녀의 길은 아직도 멀었네요…… 

토모카_ 에밀리, 저희는 요조숙녀가 되라며 일본의 문화를 알려준 것이 아니에요~ 

토모카_ 에밀리가 진지했으니 그 마음에 답한 것 뿐이랍니다~ 

츠무기_ 맞아요. 그러니…… 에밀리 양이 저희를 요조숙녀로 만들어준 셈이에요. 

에밀리_ 네? 그, 그럴리가요……! 저는 그저 들떠있었던것뿐인데…… 

츠무기_ 하지만 실은 서로 함께 채워나가고 있답니다. 말 하자면…… "조화를 이뤄 비로소 하나사쿠야" 인 셈이네요. 

에밀리_ "조화를 이뤄 비로소 하나사쿠야"…… 정말로 멋진 말이에요♪ 또 하나 배웠네요! 

토모카_ ……후훗. 역시 츠무기 언니는 이 유닛의 중심이 되는 언니시네요~ 

츠무기_ 네, 가장 연상이니까요! 둘 다 난처한 일이 있으면 언제든 의지 해 주세요! 

에밀리_ 네, 잘 부탁드릴게요♪ 그럼 마음도 채워졌으니 일로 돌아가볼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