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
2021 만우절 이벤트_ 성 밀리언 무투제
개막 ~성 밀리언 무투제~
프로듀서_ 후우, 오늘은 완전 봄 느낌이네. 바람도 기분 좋고, 어디선가 꽃 향기도 느껴지고…… 하암.
프로듀서_ 음~ 이건 쟈스민 향기인가? 그리고 라벤더…… 이 근처에서 펴있었던가? ……하암.
프로듀서_ 그런데 아까부터 엄청 졸린데…… 으으 안되겠다. 어디 누워서…… 아 그냥, 여기서…… 누울까…..
(쿠울……)
미사키_ 선생님, 일어나세요! 학생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?
프로듀서_ ……으, 으음…… 아오바 씨? 죄, 죄송해요! 낮잠을 자고 말았네요…… 어라? 여긴?
미사키_ 잠꼬대 하세요? 곧 시작할텐데요?
미사키_ 지도한 아이들의 세컨드로 붙기로 하셨죠? 응원 잘 해주세요♪
프로듀서_ 네? 세컨드라니 대체……?
나레이션(코토리)_ 산뜻한 인사가 아침 이슬을 머금은 이파리를 살랑인다. 이 곳은 소녀들이 모이는 명문 "성 밀리언 여학원"……
프로듀서_ 헉, 이 목소리는 오토나시 씨?
나레이션(코토리)_ 이 학원에는 특별한 날에만 벌어지는 비밀의 무도회가 있답니다. 그것은……
코토리_ 자매의 인연과 긍지를 걸고 서로의 미와 건강과 강인한 육체를 겨루는 백화요란 "무투제"!
코토리_ 그 이름은!! "성 밀리언 무투제"!!!
코토리_ 지금 화관을 쓴 자매들의 불꽃 튀는 뜨거운 이야기(싸움)이 시작된다!!!
프로듀서_ 오토나시 씨, 근처에 계셨군요…… 아무튼 그렇지! 덕분에 모든 것이 떠올랐어요!
프로듀서_ 저는 성 밀리언 여학원에 부임한 무술 교사! 목적인 지도한 자매들을 무투제에서 우승시키는 것!!
코토리_ 정답이에요 선생님! 그럼 저도 나레이션 일로 돌아갈게요. 평안하시길♪
미사키_ 저도 운영과 아나운서 일이 있으니까 이만 실례할게요. 평안하시길♪
프로듀서_ 음, 낮잠 잘 때가 아니었군……! 얘들아 기다려 줘! 선생님이 곧 갈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