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프리스타일 톱 아이돌!
5화_ 자매 a.k.a 라이벌
프로듀서_ (공원의 충격적인 만남 이후. 세 사람은 열정적으로 랩 레슨을 시작했다. 그리고……)
프로듀서_ 좋아! 오늘은 여기까지 할까. 다들 처음과 비교하면 정말로 능숙해졌어.
리츠코_ 저도 좀 보람있어요. 그 공원에서 래퍼 분들과 만난 덕분이에요!
아미_ 응응. 오늘 릿쨩은 엄청 즐겁게 했잖아! 아미도 사이퍼 재밌었어!
마미_ 마미도! 우후훗~♪ 릿쨩이 멋진 라이벌로 자라서 마미는 뿌듯하단다……
리츠코_ 두 사람이 말 하는걸 보니 레벨업 한건 틀림없네. 무대에선 좀 더 뜨거운 싸움을 보여주자!
프로듀서_ 그럼 내일도 이대로 열심히 노력해보자! 해산!
세 사람_ 수고하셨습니다~!
프로듀서_ 좋아, 오늘 사무 처리는 이걸로 끝이고. 랩 음악을 들으며 했더니 생각보다 금방 진행되네……
덜컹
마미_ 있잖아 오빠. 마미 좀 의논하고 싶은게 있는데.
프로듀서_ 어라? 마미, 아직 남아있었구나?
마미_ 아, 응. 혼자 쇼핑가는척하고 시어터에 몰래 남아서 옥상에서 혼자 연습했어.
프로듀서_ 그랬구나. 그래서 의논하자는건 뭔데……?
마미_ 응. 있잖아 오빠. 마미의 랩 스타일은 말야……
마미_ 솔직히…… 아미랑…… 똑같지 않아?
프로듀서_ 어…… 뭐, 뭐어 그건 그럴지도 모르지. 그래도 괜찮지 않아? 쌍둥이잖아.
마미_ 그렇지. 그래도…… 왠지 그러면 안될 것 같아서. 뭐라고 말 하면 좋을지 모르겠지만 그러면 안되는거야.
마미_ 오늘 사이퍼가 너무 즐거워서 깨달았어. 마미의 적은 릿쨩이 아니라…… 아미일지도 몰라.
프로듀서_ 그런가…… 그런데 왜 그렇게 생각한거야?
마미_ 왜냐면…… 같은 랩 스타일인데 아미가 좀 더 말 하는게 능숙하지 않아?
프로듀서_ (듣고보니…… 하긴 아미와 마미의 말은 아주 조금 다를지도 모르지. 하지만……)
마미_ 마미는 아미한테만큼은 절대로 지고싶지 않아……
마미_ 어떻게 하면 좋을까? 오빠. 마미가 좀 간을 다르게 해 보는게 좋을까?
프로듀서_ 간을 다르게…… 테이스트를 바꿔보겠다는건가. 아니, 즐겁다면 그대로 진행하는게 좋을 것 같긴 한데, 마미가 그렇게 말 한다면야.
마미_ 알았어! 마미는 지금부터 마미의 맛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날게!
프로듀서_ 기, 기다려! 이미 밤도 늦었으니 음…… 그래!!
프로듀서_ 내가 여러 가지 테마를 제시할 테니까 마미는 거기에 빠져서 랩을 하는거야. 즉, 특훈이지!
마미_ 오빠…… 마미를 위해 그렇게까지…… 알았어. 그 승부 받아주마, 오빠!
프로듀서_ 좋아 간다! 특훈 첫번째…… "진지함!"
마미_ 오우 이봐 오빠, 마미를 무시하지 마, ONE SHOT, ONE KILL 방심하면 날려버린다 AH?
프로듀서_ 특훈 두번째…… "나른한 피메일 래퍼!"
마미_ 시부야에서 아침까지 마시다 날 샜네 달 빛이 비추는 벚꽃 연어
마미_ 나의 HEART는 COSMIC 우주까지 날아가는 사랑의 마음♪
프로듀서_ 벚꽃 연어는 뭔데? 뭐 귀엽긴 한데…… 특훈 세번째…… 어, 어…… "고릴라!"
마미_ 야생의 충동, 그야말로, 우호호, 우호우호우호호…… 우호호…… 아니, 이건 아냐. 타성을 타선 안돼!
프로듀서_ 고릴라는 아니지…… 미안. 다시 집중할게. 특훈 네번째…… 큿, 생각이 안 나네. 이렇게 된 이상!
프로듀서_ 나와 랩 승부다 마미! 아미와 차이점이 있을지 확인 해 주마! 선공은 나다, 덤벼라!
마미_ !? 오빠…… 진심이구나!
프로듀서_ YO 마미 너는 확실히 아미와 캐릭터 겹쳐 하지만 그게 뭐가 문제야 스스로를 파악해 그것이 성분
마미_ 오빠 진짜 하나도 모르네 쌍둥이니까 차별화가 필요해 캐릭터 겹치면 치명상!
프로듀서_ 치명상? 그럴리가 있나 한 번에 둘 다 잘 하고 후타미 자매 두 사람의 연기 세트라 이득 해피해
마미_ 오빠 해피? 그래도 마미 불만 그래서 이 마이크에 충동을 부딪혀 나만의 STYLE을 찾고싶어!
그리고……
마미_ 하아, 하아…… 해냈다…… 이겼다. 이겼다~! 마미가 오빠를 이겼다……!
프로듀서_ 하아, 하아…… 세다, 역시 세구나 마미. 완전 리스펙……
마미_ 싸움 속에서 찾아낸 이 감각. 나만의 스타일. 이걸 잊지 않으면 분명, 분명……
마미_ 아미에게 이길 수 있겠어! 이제부터 결투다~! 마미는 오빠의 시체를 넘고 갈게! 그럼 이만!!
프로듀서_ 어!? 마, 마미!? ……아아, 가버렸네……
프로듀서_ (결투!? 대, 대체 어떻게 되려는거지……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지, 어서 마미를 뒤쫓아보자!)
6화_ MC MC 리버사이드
휘이이이잉……
프로듀서_ (윽, 엄청난 바람이! 그런데 결투라니 마미는 어디에…… 앗, 의외의 장소에 있는데!?)
마미_ 오랜만이군 아미…… 드디어 이 날이 오고 말았군.
아미_ 응, 마미. 이 날을 몇 년간 기다렸는지……
리츠코_ 갑자기 전화해서 불러내서 무슨 일인가 싶었는데. 그럼 심판은 나에게 맡겨줘!
프로듀서_ 리츠코까지 불렀나. 대체 언제……
마미_ 그럼 승부다! 선공은 양보하지. 그럼……!
리츠코_ 어? 보통 랩 배틀은 후공이 유리하지 않아……?
프로듀서_ 오 마미, 진심으로 승부에 임할 생각이구나……!
배틀!!
아미_ HEY YO 마미! 아미 흉내만 내는 마미! 페이크 녀석 결판을 내자
마미_ 페이크 녀석? 마미는 마미 진실이라 적고 마미 즉 TRUE 마미야말로 리얼
아미_ 뭐라고? 이봐 마미 LIKE A 데빌 불고기맨 쓰러트리는 아미 LIKE A 불고기맨
리츠코_ 뭔가, 그냥 자매끼리 싸우는 것 같은데…… 프로듀서, 이거 말려야하는거 아니에요?
프로듀서_ 음…… 우선은 지켜보자. 이건 쌍둥이의 리얼한 프라이드가 걸린 진검승부야…… 아마도.
아미_ 매일 생각했지 태어난 이후로 계속 함께, 그래 이 13년 그런 애티튜드론 불안정!
마미_ 불안정이야말로 통과점 마미는 군마현에 갈거야 시끄럽다 이 놈! 삐걱삐걱 제법이네 너!!
리츠코_ 왜 군마현인데? 아니 갑자기 말이 심한데!
프로듀서_ 뭔지는 모르겠지만, 진심을 다해 신났는걸……
아미_ 신났지만 스킬은 허접해! 기르던 개가 멀리서 짖는…… 아니지, 그게, 짖는 개는…… 시끄럽다?
마미_ 어이어이 왜 그래 박자가 안 맞는데 평소의 스타일 유지하려 해도 마미의 공격이 통한 모양이네
아미_ 윽…… 아, 아미는 스타일을 유지하지! 마미의 쩔쩔매는 스마일! 불안한 웃음은 불안을 나타내!
마미_ 우후훗~♪을 넘어선 우호호~! 우호호, 우호, 우호우호 우호호!
아미_ 아니, 자, 잠깐만 마미! 고릴라는 반칙이잖아?
마미_ 마미 고리고리 진짜로 감성 이것이 완성? 완전 빠져 아미는 이제 시선에서 빠져 투나잇 고릴라 완성
아미_ ……윽
리츠코_ 머, 멈췄어!? 아미의 MC가……
프로듀서_ 설마……
아미_ 으으…… 왜? 어째서! 이렇게 된 이상…… 에잇!!
딱콩
프로듀서_ 앗……
마미_ 아야!? 아미가 마미 때렸어~! 이, 이렇게 되면…… 받아라!
딱콩
아미_ 꺄아~!! 마미가 아미 때렸어! 온라인! 도파민!
리츠코_ 아미, 마미! 그만 해!
마미_아미_ 히익!!
리츠코_ 둘 다 너무 심했어. 알겠어? 랩 배틀에서는 때리면 지는거야. 어디까지나 말 싸움 승부인거야.
마미_아미_ ……
리츠코_ 예전에…… 힙합의 발상지 브롱스에서는 폭력이 난무했었어. 그래서 사람들이 생각했지.
리츠코_ 이제 상처입고싶지는 않다. 하지만 폭력으로부터 도망치는 것이 아니라…… 다른 싸움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자고.
리츠코_ 그래서 태어난게 힙합이고 랩이야. 너희들의 싸움은 어때? 페이크? 리얼?
마미_ 마, 마미는 진지해!
아미_ 아미도 진심이야!
리츠코_ 그래. 진심이라면 정정당당하게 하자. 그래도 오늘은 이제 늦었으니까…… 그쵸, 프로듀서.
프로듀서_ 응. 다음은 내일 하자. 꼭. 약속이야.
마미_ 응…… 알았어 오빠, 릿쨩……!
아미_ 응…… 약속!
프로듀서_ (그리고 다음 날……)
마미_ HEY YO 아미 최고의 SISTER 너를 완전 리스펙 흉내내는게 아냐 원래부터 닮은거야
아미_ 닮았단건 사이가 좋다는 뜻 그야말로 LOVE 사랑이 있으면 어떻게든 되겠지♪
리츠코_ 하아암…… 앗, 프로듀서. 안녕하세요.
프로듀서_ 안녕. 잠이 부족한가보네 리츠코?
리츠코_ 아, 조금요…… 그래도 하루 지나니 두 사람은 원래대로 돌아온 것 같으니 안심이에요.
프로듀서_ 원래대로라…… 어쩌면 전보다 더 사이가 좋아진 것 같은데.
리츠코_ 후훗, 그럴지도 몰라요. ……좋아. 그럼 나도 두 사람과 사이 좋게 말싸움 해볼까요!
마미_ 아, 릿쨩! 바로 할래? 싸울까? 스스로 말 하기도 좀 그렇지만 마미는 엄청나거든?
아미_ 아미는 절대 안 져. 마미는 어쩔지 모르겠지만.
리츠코_ 에이, 또 그러네. 우리는 아이돌이니까 아이돌다운 싸움을 해야지? YEAH?
마미_아미_ YEAH……!
프로듀서_ (여러 싸움을 지나…… 세 사람 다 이전의 몇 배는 터프해진 것 같네. 하지만……)
프로듀서_ (진짜 승부는 아직 멀었다. 모든 법칙과 개념을 부수고…… 빛나라, 아이돌 랩!!!)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