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커뮤/기념일 이벤트 번역

[밀리시타 번역] 2021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 : 페어리

라인슬링 2021. 3. 21. 03:54

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 

2021 화이트데이 연출_ 페어리 

 

 

 

 

이번 오프닝 연출은 선택지에 따른 두 가지 답변이 있습니다. 

 

 

치하야_ 

앗, 화이트데이 선물이요? 감사합니다. ……후훗, 의리있으시네요. 

<파란 사탕> 화이트데이의 정석이죠. 아, 그런데 이건 목캔디네요…… 감사합니다! 소중히 할게요. 

<파란 새> 엇, 새라고요? 아무리 그래도 애완동물은…… 앗, 이거 설탕공예였네요. 정말, 놀라게 하지 말아주세요. 

 

이오리_ 

발렌타인 답례? 좋아, 받아줄게. 후훗 이오리쨩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? 

<고급 오렌지 주스> 니히힛♪ 그래 이거야. 뭘 좀 아는데. 네가 프로듀서이길 다행이야. 고마워♪ 

<궁극 밀감 재료 (예정)> 뭐야 이 묘목은…… 귤? 아니 거기서부터 시작하려고!? 몇 년이나 걸릴 줄 알고! ……끝까지 잘 키워야 돼! 

 

타카네_ 

발렌타인 답례요? ……감사합니다. 정말로 기쁩니다. 마음이 통했을 지 과연…… 

<정교한 손목시계> 어머나, 달이 차고 기우는걸 알 수 있는건가요? 이걸 보면 항상 달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겠어요…… 정말로 감사합니다. 

<정교한 라멘 네쓰케*> 어, 어쩜 이리 정교한 네쓰케가 있을까요. 항상 라멘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고…… 배가 금방 고파지겠는걸요……? 

(* 네쓰케_ 나무로 막든 작은 보관함) 

 

리츠코_ 

저한테 선물이요……? 아, 그렇구나. 오늘은 화이트데이였죠. 완전히 잊고 있었어요. 

<휴대용 안마기> 휴대용 안마기!? 처음 보네요…… 기쁘긴 한데 직접 마사지 해 주시는게 더…… 아, 아니, 아무것도 아니에요! 

<휴대용 보조배터리> 오, 신제품이네요. 작은데도 용량이 크네요. 얼마든지 전화 할 수 있겠는걸요. 각오하세요, 어때요♪ 

 

시즈카_ 

네? 화이트데이 말인가요. ……의외로 그런 점은 성실하시네요. 

<테니스 슈즈> 아, 감사합니다. 다음 휴일에 테니스를 하러 갈 예정이었거든요. 바로 써 볼게요♪ 

<배드민턴 라켓> 저기…… 아니, 아무것도 아니에요. 그래요, 모처럼이니 미라이랑 같이 놀러갈게요. 후훗! 

 

메구미_ 

응? 왜 그래 프로듀서. 화이트데이 선물? 와아 고마워~! 

<신상 립글로즈> 오, 좋아하는 브랜드 신상이잖아! 제법인데♪ ……혹시 이런 색 입술이 좋아? 

<고품질 윤활제> 어, 윤활제……? 아, 자전거 상태가 안 좋다고 말 했던거 기억하고 있었구나! 다행이다 이걸로 고칠 수 있겠네♪ 

 

로코_ 

프로듀서가 로코에게 주는 화이트데이 기프트인가요? 후후훗, 뭐가 들어있을까요…… 

<핸드케어 용품> 로코가 아트에 푹 빠져서 손을 오버 유즈하고 있었단 사실을 알고 있었군요…… 에헤헤, 땡스에요♪ 

<트레이닝 용품> 혹시 로코의 웨이트가 오버 할 것 같나요!? 그렇지 않다고요? 놀래키지 말아주세요~! 

 

토모카_ 

화이트데이 답례라니 좋은 자세에요~ 성모에게 줄 선물로 어울릴지 보도록 하죠~ 

<하이힐> 왜 이게 저에게 어울릴거라 생각했을까요~? 별볼일없는 이유라면…… 벌을 받아야겠는데요~♪ 

<일본풍 무늬 부채> 예쁜 무늬네요. 감사합니다~ ……소중한 컬렉션이 또 하나 늘었어요~♪ 

 

시호_ 

그러고보니 오늘이 화이트데이였네요. 완전히 잊었어요. 저기…… 감사합니다. 

<괴상하고 귀여운 인형> 이게…… 동물인가요? 시즈카가 그린 그림 같은데…… 그래도 잘 보니 귀여운 부분도 있네요. ……후훗. 

<귀여운 인형> 앗 귀엽다…… 좀 어린애 취급을 받는 것 같긴 한데요. 그래도 기뻐요. 

 

아유무_ 

엇, 나한테 주는 선물? 아 그래그래. 오늘은 화이트데이였지! 땡큐♪ 

<가쥬마루 캡> 오, 센스 좋은데! 내 옷이랑 매치시키기도 쉽겠어. 바로 써 볼게♪ 

<가쥬마루> 가쥬……? 왠지 괴물 같은 이름인데…… 아, 관엽식물이구나! 방에 장식해둘게 땡큐! 

(* 가쥬마루_ 일본 아열대지방에 서식하는 나무의 일종) 

 

치즈루_ 

어머나, 화이트데이 선물이라뇨…… 저한테까지 마음 써 주시지 않아도 괜찮았는데요? 

<초 유명 가게 가츠샌드> 이, 이건 라이벌 가게의 간판 상품…… 아, 아뇨! 가끔은 이런 요리도 맛있었답니다! 

<초콜릿 봉봉> 멋진 어른의 선물이로군요. 감사합니다. 프로듀서도 하나 드시겠어요? 

 

미즈키_ 

세상에, 발렌타인 답례인가요. ……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에 동요를 숨기질 못하겠어요. 

<배턴 케이스> 감사합니다. 그럼 늘 쓰던 배턴을…… 큰일이다. 집에 놓고 오고 말았어요. 

<마톤 카레> 예상외의 선물이라 놀라서 뭐라고 반응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…… 왠지 모르게 배가 고파졌어. 

 

리오_ 

역시 프로듀서군이네. 답례를 잘 하는 남자는 점수도 많이 딸걸? 

<아로마 오일> 아로마 오일 세트? 눈치 빠른걸~♪ 요가 할 때 쓰면 마음도 진정될것같아. 고마워! 

<올리브 오일> 어, 왜 올리브 오일이야……? 아, 그런데 미용에 좋다는 말도 있지. 몸 속부터 아름답게…… 라는거야? 

 

스바루_ 

안녕 프로듀서! 엇, 화이트데이 선물? 신난다 땡큐~! 

<야구 배트 모양 쿠키> 아하핫! 이런걸 어디서 샀어? 모양도 귀엽고 먹기 아까운데~ 

<물푸레나무 야구 배트> 멋지다~! 이거 프로 선수가 쓰는거랑 똑같은거잖아…… 고마워 프로듀서! 

 

모모코_ 

뭐야 오빠. 모모코 바쁜데…… 어? 화이트데이 선물? 흐, 흐음~ 

<문어 인형> 뭐야 이게…… 문어? 하여튼, 오빠. 뭐랑 착각한건데? ……귀여우니까 받아주긴 할게. 

<고양이 인형> 앗, 유원지 고양이……! 어떻게 모모코가 좋아하는거 알았어? ……고마워 오빠. 

 

줄리아_ 

여어, 안녕. ……어? 화이트데이 답례? 역시 프로듀서는 성실하네…… 

<돼지 모양 사탕> 떙큐…… 아니, 왜 돼지야? 피크랑 피그……? 그거 말장난이야? 뭐어, 싫은건 아니지만♪ 

<피크 모양 사탕> 호오, 이 피크로 연주하면 무슨 소리가 날까…… 아니, 농담이야. 먹을거니까 걱정 마♪ 

 

츠무기_ 

발렌타인 데이 답례…… 하아, 그런 점만 참 눈치가 빠르다니까요…… 아니, 아무것도 아니에요. 잘 받을게요. 

<비녀> 예쁜 비녀네요. 너무 튀지도 않고 평소에도 쓰기 좋을 것 같아요. 멋진 물건 감사합니다. 

<양과자 세트> 양과자도 싫지는 않지만…… 전부 화과자 소재를 쓴거라고요? 양과자도 심오하군요…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