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P.S I Love You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3. 4. 01:2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P.S I Love You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언니도 참 너무하다니까. 어제는 영화 보러 가기로 했는데 지각하고. 

미사키_ 아슬아슬 시간이 맞아서 다행이었지만…… 기다리는 동안 얼마나 조마조마했는데. 

미사키_ 요즘 일이 바쁘다고 하니까 그럴 수도 있긴 한데…… 좋아. 

미사키_ 언니가 약속 시간에 늦지 않을만한 방법을 생각해보자!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프로듀서_ (아, 아오바 씨, 여기있네! 볼일이 있다고 하셔서 사무실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……) 

미사키_ 메모지를 냉장고에 붙여놓거나 아침에 알려주는 편이 좋을까…… 

프로듀서_ 어…… 아오바 씨? 죄송합니다 좀 바빠보이시네요. 

미사키_ 앗 프로듀서님! 수고 많으세요. 무슨 일 있으세요? 

프로듀서_ 무슨 일이냐뇨…… 아오바 씨가 부르셨잖아요. 볼일이 있다고 하시지 않으셨어요? 

미사키_ ? ……아앗!! 마, 맞아요! 사장님이 부르셨어요! 

미사키_ 무려 새 유닛에 대한 이야기라고 하시더라고요. 그래서 자료를 건네드리려고 했어요. 

프로듀서_ 오오! 그럼 사무소에 다녀와야겠네요. 연락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미사키_ 아니에요! 저야말로 기다리시게 만들었네요…… 죄송해요…… 

프로듀서_ 괜찮아요. 누구든 실수는 하는 법이니까요. 일 할 때는 서로 도와가며 하는거죠.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……♪ 네 감사합니다!  

미사키_ 앞으로는 저도 메모지를 활용해서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…… 아니지! 

미사키_ 지금 당장 자료 가져올 테니 잠깐 기다려주세요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사장님, 오토나시 씨. 수고 많으십니다! 

사장_ 오오 기다리고 있었다네! 바로 도장을…… 에이, 자네인가. 자네도 기다리고 있긴 했네만…… 

프로듀서_ 에이라뇨…… 무슨 일이세요? 

코토리_ 오늘 도착할 물건이 있거든요. 그래서 사장님이 아침부터 계속 가만히 있질 못하셔요. 

사장_ 그렇다네. 설레여서 말일세. 회의를 하려면 꼭 필요한걸세. 

프로듀서_ 오늘 회의에요? 설마 그건……! 

배달원_ 안녕하세요! 택배왔습니다! 

사장_ 오오 드디어 왔군! 이야 고맙습니다. 도장은 준비 해 뒀습니다~ 

코토리_ 드디어 왔네요. 미리온 제과의 다과. 이거 정말 맛있죠~♪ 

프로듀서_ 네!? 과자였군요. 저는 신곡이 도착한다는 줄 알았습니다…… 

사장_ 하하하 물론 신곡도 준비 해 뒀지. 바로 들어보게나! 

♪~ 

프로듀서_ 오오……! 이게 새 유닛이 부를 곡이군요? 

사장_ 음! 새 유닛을 위한 새 곡일세! 재즈 분위기가 멋진 곡이지! 

코토리_ 어른스럽고 애절한 멜로디…… 딱 꽂히네요! 이 곡이 어울릴만한 아이돌이라 하면……? 

프로듀서_ 강인한 느낌의 가사도 좋네요…… 토모카, 치즈루 씨, 카렌 정도면 어울릴 것 같네요. 

코토리_ 아, 저도 같은 멤버를 상상하고 있었어요! 왠지 모르게 그 세 사람이 머리 속에 딱 떠올랐거든요. 

사장_ 나도 같은 세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었네. 이 곡은 그녀들의 목소리로 들어보고 싶네! 

프로듀서_ 이미지가 일치했네요! 그렇다면…… 이 유닛을 프로듀스해도 될까요? 

사장_ 하하핫. 그렇게 조급해하지 말게. 어차피 자네에게 맡길 예정이었네. 꼭 실력 발휘를 해 주게나! 

코토리_ 어떤 유닛이 될 지 정말로 기대돼요. 한 사람의 팬으로서 기대할게요♪ 

프로듀서_ (새로운 유닛, 틀림없이 멋진 유닛이 될 것이다! 하지만…… 문제는 스케줄이네.) 

프로듀서_ (요즘 셋 다 바빠지기 시작했지. 어떻게 조정할지 생각 해 둬야겠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