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퍼 관련 번역/오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765PRO ALL STARS 3

라인슬링 2021. 2. 28. 14:38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 

765PRO ALL STARS – 익스트림 샷! 

 

 

 

 

아나운서_ 아이돌 비치 발리볼 친선 경기! 승자는 키쿠치 마코토 선수, 후타미 마미 선수 팀입니다!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! 

유키호_ 으으, 아쉽다. 져버렸어요~ 마코토랑 마미랑 정말 잘 하네. 

야요이_ 그래도 유키호 언니, 저희도 열심히 했어요! 누가 이길지 마지막까지 몰랐잖아요! 

마코토_ 헤헷, 나도 야요이랑 유키호 상대로 전력을 다했고 재밌었어! 가끔은 이런 것도 재밌네! 

마미_ 응응. 하지만 가장 마지막에 승패를 갈랐던건 기합과 운, 그리고…… 기합이었지. 

야요이_ 기합……! 응! 그럼 다들 갈아입고 무대에 가요~! 

 

 

아나운서_ 앗, 765 프로덕션 분들! 어서오세요! 방금 전 시합 수고했어요! 뜨거운 승부였죠! 

마코토_ 이야~ 즐거웠어요! 가능하면 한 시합 더 하고싶었어요! 

유키호_ 하, 한 시합 더!? 내 체력은 이미 바닥났어요…… 

마미_ 파이팅이야 유키뿅! 그런 연약한 모습으로 아이돌 코트의 별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했나~! 

마미_ 이 귀신 코치 마미가 지옥 리시브 100연발 초특훈을 해 주마!? 

유키호_ 히익! 그 그런건…… 하, 하지만 코치! 저도 아이돌로서 별을 목표로 하고 싶어요! 

아나운서_ 오오? 이건 하기와라 양의 재시합 요청인가요? 키쿠치 양, 어떤가요? 

마코토_ 그런건 아닌 것 같긴 한데요…… 아하하. 저희 오늘은 이제 벌써 갈아입었으니까요. 

아나운서_ 하지만 댄스나 스포츠가 특기인 키쿠치 양은 지옥 리시브도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. 

마코토_ 그, 그런가요? 그야 100번 정도라면…… 좋아 마미. 해 볼까? 

마미_ 앗!? ……아니, 마코찡. 지금 여기서 할거면 다른 스포츠로 하자. 예를 들면…… 익스트림 답장. 

야요이_ 익스트림 답장? 

마미_ 절벽, 낙하산, 시험장…… 어떤 장소에서도 문자를 받으면 바로 답장을 보내는 것. 그것이 익스트림! 

아나운서_ 그, 그렇군요…… 하긴 방금 시합에서도 후타미 양이 공을 쫓는 반응 속도는 엄청났죠! 

아나운서_ 한 편, 하기와라 양과 타카츠키 양도 선전했고요! 타카츠키 양은 몸집은 작지만 열정이 대단했어요. 

야요이_ 에헤헤. 몸을 움직이는건 자신 있거든요! 동생들이랑 야구도 자주 하거든요! 

야요이_ 지난 번에도 시합하면서 큰 홈런을 쳤어요! 

유키호_ 와 대단하다. ……좋겠다. 멋져. 나는 운동은 잘 못하는 편이라…… 

유키호_ 방금 배구에서도 잘 움직이질 못해서 야요이가 도와주기만 하고…… 

야요이_ 아앗!? 저 방금은 유키호 언니가 엄청 많이 도와줬단 느낌이었는데요? 

아나운서_ 오오 그러고보니 하기와라 양. 보고 있던 저도 놀랐습니다. 그런 식으로 볼을 살리다니. 

마미_ 맞아맞아. 코트에 쓰러진 유키뿅이 말야, 넘어진 채로 몇 번이고 야요이한테 토스를 넘기는 장면. 

유키호_ 나, 나는 넘어지면서 그냥 팔다리를 움직였더니 우연히 공이 맞은 것뿐인데!? 

마코토_ 아냐. 유키호랑 야요이의 변화구 콤비네이션은 엄청났어! 덕분에 마지막까지 접전이었잖아! 

야요이_ 네. 유키호 언니 멋졌어요. 같은 팀으로 시합해서 기뻤어요! 

유키호_ 아아앗, 엄청 부끄러운데…… 그래도…… 다들 고마워…… 에헤헤♪ 

마미_ 훗. 좋군, 함께 싸우는 동료. 이것이야말로 스포츠맨쉽이지! 

야요이_ 에헤헷, 맞아 마미! 스포츠맨샵…… 솝이었나? 

아나운서_ 여러분, 즐거운 이야기 감사합니다. 그럼…… 슬슬 라이브 스테이지 시간입니다! 

아나운서_ 배구로 불타오른 후였지만…… 무대에서는 네 사람이 함께 한 번 더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! 

마코토_ 네! 그럼 정상을 향해 동료와 함께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…… 저희가 노래할게요!! ……가자!! 

모두들_ 하나, 둘 오오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