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ED ZONE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2. 2. 12:4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ED ZONE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후우~ 요즘 시어터랑 집만 왔다갔다 하다보니 삶에 감성이 부족하네…… 

미사키_ 다음에 어디 나갔다 올까? 고급 호텔에서 자면서 예쁜 야경을 보고 호화로운 식사까지…… 

미사키_ ……에이 참♪ 그래도 근처라면 분명 언니랑 예정도 맞출 수 있겠지! 

미사키_ 좋아하는 옷 입고…… 아앗! 셔츠 단추가 떨어졌었지…… 집에 가는 길에 수예점 들러야겠다!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모처럼이니 예쁜 단추로 바꿔야지! 어떤 단추가 어울릴려나~♪ 

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수고 많으십니다. 즐거워보이시는데요?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, 수고 많으세요! 실은…… 집에 가는 길에 수예점에 들르려고 하거든요. 

미사키_ 새 옷감이나 단추를 발견했으면 좋겠어요. 옷 생각을 했더니 설레이네요. 에헤헤♪ 

프로듀서_ 그거 좋네요! 생활에 감성을 조금 더하는 느낌이네요. 

미사키_ 감성…… 그렇구나. 호화스러운 호텔도 좋지만 이런 것도 괜찮겠구나…… 

프로듀서_ 아오바 씨? 왜 그러세요? 

미사키_ 아, 아무것도 아니에요! 에헤헤~♪ 아, 그러고보니 사장님이 부르셨어요. 

프로듀서_ 사장님이요? 무슨 일이시지? 감사합니다. 바로 다녀올게요! 

미사키_ 네~ 조심해서 다녀오세요~♪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덜컹 

프로듀서_ 사장님, 오토나시 씨, 수고 많으십니다! 부르셨다고 하셨는데요…… 

코토리_ 프로듀서님, 수고 많으세요♪ 따뜻한 차 내올게요. 

사장_ 오오 자네, 와 줬군! 이야, 수고가 많네. 오늘은 자네에게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하려고 한다네. 

사장_ 다름이 아닐세. 자네가 프로듀스했던 유닛, "4 Luxury" 말인데…… 

프로듀서_ 아. 코노미 씨에 레이카, 카오리 씨랑 후카 4명이 꾸린 유닛 말씀이시죠. 드라마도 평이 좋았고요. 

사장_ 그렇네. 실은 그 "4 Luxury"에게 TV 방송국에서 오퍼가 들어왔다네! 

프로듀서_ 오오 그거 기쁜 일이군요! ……어라? 그런데 드라마 방송 이후로 꽤 시간이 많이 지나지 않았나요…… 

사장_ 무려 방송이 끝난 지금도 드라마 재방송을 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고 하네. 

사장_ 그녀들의 뜨거운 인기에 주목한 방송국이 특별 방송을 해 보지 않겠냐고 이야기를 해왔다네. 

프로듀서_ 그거 좋네요. 특별 방송이 있다고 하면 아이돌들도 기뻐할겁니다. 

코토리_ 프로듀서님, 차 드세요♪ 그 방송은 방금 말 했던 화려한 방송 말씀이신가요? 

프로듀서_ 네? 화려한? 

사장_ 응. 성인 여성들이 동경할만한 화려한 방송을 만들고 싶다고 하네. 

사장_ 그래서 극장에서도 뭔가 할 수 없을까 하고 생각하던 참이었는데…… 

프로듀서_ 극장에서…… 그렇군요! 여기서 "4 Luxury"의 리바이벌 공연을 할 차례로군요! 

사장_ 그렇다네! 내가 이야기하기 전에 답을 알아서 낼 줄이야, 역시 자네로군! 

코토리_ 그러고보니 프로듀서님. "RED ZONE" 동영상 재생 수 보셨나요? 

프로듀서_ 아뇨, 최근에는 딱히 확인하지는 못했는데…… 우와! 어느새 이렇게 많이? 

코토리_ 곡이나 가사나 노래하는 분들도 다들 멋지다면서 성인 여성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아요. 후훗. 

코토리_ 공연을 또 한다고 하면 동영상으로 알게 된 분들도 와 주실지도 몰라요! 

사장_ 오오, 그거 좋군 그래! 그럼 오퍼 답신은 내가 해 두도록 하겠네. 

사장_ 자네는 방송 출연 진행과 맞물려서 리바이벌 공연 준비도 해 주게나. 

프로듀서_ 네, 알겠습니다! 

프로듀서_ (특별 방송 출연에 리바이벌 공연 결정…… 네 사람의 매력을 좀 더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자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