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페스타 일루미네이션 <토쿠가와 마츠리>

라인슬링 2021. 1. 12. 14:4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페스타 일루미네이션 <토쿠가와 마츠리> 

 

 

 

 

[일루미네이션 코스모스] 의상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마츠리, 수고했다! ……왠지 평소보다 더 반짝거리는걸. 

마츠리_ 그런거에요! 공주님 같은 드레스에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…… 

마츠리_ 정말로 마츠리 공주를 위한 의상인거에요! 이제 완전히 마음에 든거에요♪ 

프로듀서_ 응. 완벽하게 어울려! 블로그 반응도 엄청 좋았어. 

마츠리_ 원더호~! 인거에요♪ 멋진 의상을 준비 해 줘서 고마운거에요! 

마츠리_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의상…… 공주는 꼭 갖고싶었던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랬구나. 이유를 물어봐도 될까? 

마츠리_ 그건 물론 페스타(축제)를 즐기기 위해서인거에요! 반짝반짝 페스타로 온 세상을 초대! 하는거에요. 

마츠리_ 슈퍼 원더호~! 한 페스타를 개최해서 온 세상 사람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거에요! 

프로듀서_ 온 세상 사람들을 미소 짓게…… 그것 참 큰 야망인걸! 

마츠리_ 후후훗…… 그렇습니다. 이건 공주의 야망인거에요. 마츠리는 이 의상을 좀 더 갈고 닦아서…… 

마츠리_ 온 세상을 반짝반짝 넘치게 만드는거에요! 그게 공주님인거에요. 하이호~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그치만 그렇게 큰 야망이라면 준비도 해야겠지? 내가 도와줄 일이 있을까? 

마츠리_ 호? 물론 있는거에요! 그렇게 말 해 줄거라 생각했답니다♪ 

마츠리_ 우선은 이 의상을 입고 영상을 올리는거에요! 온 세상 사람들에게 마츠리를 알려주는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인터넷 업로드라. 좋은 계기가 될거야. 시어터 라이브를 찍어서…… 좋아, 기획 해 볼게. 

마츠리_ 하이호~! 역시 프로듀서님. 공주의 기사님인거에요. 

마츠리_ 언젠가 꿈이 이뤄지는 날에 공주의 마차에 태워드리는거에요! 함께 페스타를 만들어요~! 하이호~! 

프로듀서_ (마츠리는 반짝반짝거리는 미소를 보여줬다. 세계 최고의 페스타…… 언젠가 정말로 개최 하고 싶은걸!) 

 

 

 

 

카드 각성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이제 곧 유원지의 정시 이벤트 퍼레이드가 시작된다. 오늘 주역은 마츠리다!) 

프로듀서_ 마츠리, 수고가 많다. 이제 곧 시작인데 준비는 괜찮아? 

마츠리_ 수고 많은거에요 프로듀서님! 물론 완벽하답니다! 

마츠리_ 공주에게 맡겨두는거에요. 무조건, 반드시 멋진 퍼레이드를 만드는거에요! 하이호~! 

프로듀서_ 응, 기대하고 있을게! 그런데 마츠리, 오늘 스케줄에 뭐 특별히 마음 쓰는 부분이라도 있어? 

마츠리_ 호? ……왜 그렇게 생각하는거에요? 

프로듀서_ 왠지 모르겠지만 기합이 바짝 들어간 것 같아서. 퍼레이드 연출안도 꽤 많이 제안했잖아? 

마츠리_ 그런거에요! 공주가 아직 어렸을 적…… 공주가 살고 있던 왕국에서 퍼레이드가 있었던거에요. 

마츠리_ 반짝거리고 정말로 즐겁고…… 그런 퍼레이드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던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랬구나…… 그럼 이번에 마츠리는 염원이 이뤄진거라고 할 수 있을까? 

마츠리_ 그런거에요. 정말로 기쁜거에요! 아, 하지만…… 하나 마음에 걸리는게 있는거에요. 

프로듀서_ 마음에 걸리는거? 리허설 때는 아무 문제도 없지 않았나…… 

마츠리_ 아니, 퍼레이드 자체는 자신만만인거에요. 분명 모두를 미소짓게 할 수 있을거에요. 하지만…… 

마츠리_ 공주는 이번 퍼레이드에 여동생을 부른거에요. 보러 오라고 초대장을 보낸거에요. 

마츠리_ 하지만 "절대 안 가. 유원지 근처에도 안 가" 라는 답장이 온거에요…… 시무룩 마츠리인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, 그렇구나…… 그건 참…… 슬프네. 으음…… 

마츠리_ 하이호~! 프로듀서님, 걱정 끼쳐서 쏘리~! 인거에요. 

마츠리_ 마츠리는 항상 공주니까 괜찮은거에요! 조금 이야기를 들어주길 바랬던 것 뿐인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래…… 응, 알았어. 하지만…… 아마 동생 분은 와 주지 않을까? 

프로듀서_ "안 가"라고 말은 했지만 어디선가 보고 있을거야. 왜냐면 마츠리가 하는 퍼레이드잖아? 

마츠리_ 프로듀서님…… 후훗. 정말로 그렇게 생각이 되는거에요. 

마츠리_ 그 아이가 어디 있더라도 잘 보일 수 있도록…… 반짝반짝 미소를 온 힘을 다해 보내드리는거에요! 

프로듀서_ 응, 그렇게 하자! 나도 마츠리를 잘 보고 있을게! 

마츠리_ 미라클 원더호~! 모두를 꿈 속 세계로 초대하는거에요! ……하지만 그 전에. 

마츠리_ 기운을 내게 해 줘서 기뻐. 프로듀서님…… 고마워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