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몇 번이든 웃자 <카스가 미라이>

라인슬링 2021. 1. 10. 14:01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몇 번이든 웃자 <카스가 미라이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합동 라이브 홍보 PV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. 지금은 휴식 중인데 미라이는 어딜 간거지?) 

미라이_ ………… 

프로듀서_ 아, 여깄네! 미라이~ 슬슬 촬영 다시 시작한대. 

미라이_ 앗!? 프로듀서님……! 훌쩍…… 

프로듀서_ 어!? 왜, 왜 그래? 괜찮아? 

미라이_ 네? 아…… 아니에요! 훌쩍. 이건 어디 부딪혀서 그런건 아니고요! 

미라이_ 오늘 PV는 그리웠던 영상들이 잔뜩 나왔잖아요? 

미라이_ 그걸 봤더니 왠지 울음이 나는 바람에…… 음? 즐거운 추억들뿐인데 왜 그럴까~? 

프로듀서_ 그랬구나…… 다행이네. 뭐어, 추억이라는게 다 그런거 아닐까? 

프로듀서_ 그렇게 마음 속이 가득 찰 정도로 좋은 기억이었다는 뜻이지. 

미라이_ 아 그렇구나. 좋은 추억이 많아서 제가 울었던거네요! 다행이야~♪ 

프로듀서_ 오, 잘 됐네. 무사히 진정 된 모양이네? 

미라이_ 네? ……어라? 정말이네요! 저 이제 울음 그쳤어요! 

미라이_ 프로듀서님은 역시 대단하네요! 대단해~! 멋져~! 

프로듀서_ 그, 그래. 고맙다. 

미라이_ 좋아~! 후반 촬영도 열심히 해야지~ 즐거운 추억을 더 늘려야죠! 에헤헤 다녀올게요! 

프로듀서_ (오늘도 미라이의 새로운 추억이 늘어난다. 앞으로도 행복한 눈물을 흘릴 수 있게 해줘야겠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