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몇 번이든 웃자 - 5화, 6화

라인슬링 2021. 1. 3. 19:5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몇 번이든 웃자 

 

 

 

 

5화_ 시작된 장소에서 

 

프로듀서_ (그 후로 세 사람의 레슨은 순조롭게 진행되었다. PR 라이브에 대해 상세한 부분이 정해졌으니 알려줘야지) 

미라이_ 오늘 레슨도 재밌었어~! 선생님도 순조롭다고 해 주셨고. 우리 완벽하네! 

츠바사_ 응응. 셋이 움직임이 딱 맞아 떨어지는 부분도 기분 좋았어~♪ 

시즈카_ 그러고보니 미라이, 갈 곳은 정했어? 오늘은 미라이가 좋아하는 곳에 가기로 했잖아? 

미라이_ 아, 응. 그걸 아직 못 정했거든. 

덜컹 

프로듀서_ 얘들아 수고했다. 상태는 어때? 

츠바사_ 프로듀서님, 수고하셨어요~♪ 선생님이 엄청 좋다고 칭찬해 주셨어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, 순조롭다니 다행이네. 방금 사전에 진행될 PR 라이브에 관한 자세한 계획이 나왔어. 

프로듀서_ 다른 사무소에서도 몇 명 아이돌이 참여한다고 해. 다 같이 "몇 번이든 웃자"를 부르게 될거야. 

시즈카_ 역시 그렇군요. 모두 같은 곡을…… 그럼 좀 더 노래를 연습해야겠는데요. 

츠바사_ 에이~ 괜찮을 것 같은데. 그럼 다수결로! 어때, 미라이? 

미라이_ 음…… 으음~……? 

프로듀서_ 응? 왜 그래 미라이. 되게 고민하는 표정이네. 

츠바사_ 아, 그렇구나. 저희 이제부터 놀러가려고 했는데요. 미라이는 어디 갈지 고민하는 중일거에요~ 

미라이_ 맞아요~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못 정하겠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래? 음~ 그럼 우선은…… 

미라이_ 앗, 거기다! 프로듀서님 감사합니다! 

프로듀서_ 어? 그, 그래. 뭐어…… 고맙다? 

미라이_ 시즈카, 츠바사! 다 갈아입으면 시어터 앞에서 모이자! 

시즈카_ 으, 응. 알겠는데……? 

 

 

…… 

미라이_ 자, 여기가 내가 정말로 와 보고 싶었던 곳! 

츠바사_ 어? 여기라니…… 그냥 길이잖아? 

미라이_ 응, 그냥 길이야. 프로듀서님 보고 떠올랐어♪ 내가 시작했던 그냥 길! 

미라이_ 나, 데뷔하기 전에 여기서 프로듀서님이랑 부딪혔거든. 

시즈카_ 아, 다른데 보다가 프로듀서한테 부딪혔다고 했었지? 자전거 타고. 

츠바사_ 그래도 그랬다가 오디션 권유를 받은거잖아? 아핫, 소녀만화같아♪ 

미라이_ 응…… 나, 아이돌은 정말 좋아했지만…… 내가 아이돌이 된다는 생각은 해 본 적이 없었거든. 

미라이_ 그러니까 프로듀서님 이야기를 듣고 엄청 두근거리고 설레였어! 

츠바사_ 나도 아이돌이 되면 인기가 많아질거라고 설레였었지~ 

츠바사_ 그래도…… 지금은 더 설레여. 아이돌이 됐을 때보다 훨씬 더! 

시즈카_ 츠바사…… 역시 요즘 좀 변했구나. 레슨 싫어하는건 여전하지만! 

츠바사_ 힘든건 싫거든~ 그래도 조금 정도는 노력할거다? 무대에 나가는것도 재밌으니까! 

미라이_ 시즈카는 어때? 아이돌이 된 뒤로…… 언제 가장 두근거렸어? 

시즈카_ 가장이라. 그러게…… 나간 무대들, 참가한 유닛, 노래했던 곡…… 응, 전부! 

츠바사_ 아하, 시즈카는 욕심쟁이네~! 

시즈카_ 그, 그야 정말인걸! 나에게는…… 지금까지 아이돌로서 해온 모든 것이 소중하니까. 

시즈카_ 무대도 팬 분들도 동료들도…… 그리고 친구도. 시어터의 아이돌로서 지낸 매일매일이 전부 다 소중해. 

미라이_ ……그러니까 우리가 소중하다는 뜻이지!? 데헤헤 고마워~♪ 

시즈카_ 그럼 의미는…… 아니진 않네. 미라이가 있고 츠바사가 있었으니까 지금의 내가 있는거니까. 

츠바사_ 그렇네~ 우리랑 시어터의 모든 사람들이랑. 아, 그리고 프로듀서님! 

미라이_ 맞아! 프로듀서님이 있었으니까 우리는 아이돌이 된거잖아! 

츠바사_ 당연한건데도 이제 막 생각난 것 같은 느낌이네♪ 프로듀서님한테 말 해주면 기뻐하겠다♪ 

시즈카_ 그래도 그런걸 이제와서 말 하진 않잖아? 갑자기 말 하면 이상하기도 하고…… 부끄럽고. 

미라이_ 에이~ 그런가~? 그래도 그런가. 음~ 그럼…… 

 

 

 

 

6화_ 앞으로 몇 번이든 

 

프로듀서_ (PR라이브가 가까워질 무렵, 미라이에게서 "객석으로 와 주세요"라고 연락이 왔다.) 

프로듀서_ (무슨 일이지? 일단 가 볼까……) 

 

 

…… 

프로듀서_ 어라? 조명 꺼져있네. 방금 전까지 켜놨는데…… 

???_ 프로듀서님~! 

프로듀서_ 미라이! 시즈카, 츠바사……! 그 의상은…… 

미라이_ 갑자기 불러내서 죄송해요! 저희 프로듀서님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요. 

츠바사_ 그래서 저희는 아이돌이니까 하고 싶은 말은 무대에서 하기로 했어요♪ 

시즈카_ MC 연습 같은거에요. 제대로 들어주세요. 한 번 밖에 말 안할거니까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연습인데 왜 한 번 밖에…… 아니, 알았어. 아무튼 들어볼게. 

시즈카_ 저기…… 이번 레슨 기간 중에 저희는 지금까지 있었던 일들을 잔뜩 이야기했어요. 

시즈카_ 동료들도 많이 서포트 해 줘서 도움이 됐어요. 하지만 도움을 받은건 이번만이 아니에요. 

시즈카_ 항상 모두가 저를…… 저희를 뒤에서 지지해줬어요. 그게 정말로 기쁘고 마음이 든든했어요. 

츠바사_ 저희가 아이돌이 된 후로 매일매일이 즐거워요♪ 레슨은 아직 조금 싫어하지만…… 

츠바사_ 그래도 팬 분들이 응원해 주시면 기쁘고, 모두 같이 노래하는 것도, 춤 추는 것도 정말로 즐거워요! 

츠바사_ 그래서 저는 시어터가 정말로 좋아요. 프로듀서님이 있는 시어터가 정말 좋아! 

미라이_ 저희는 다들 여기서 시작했어요. 선배들이 있고, 모두가 있고, 수 많은 웃음이 있고…… 

미라이_ 앞으로 어떤 무대에서 노래하게 되더라도 시어터는 저희들의 소중한 장소에요. 

미라이_ 그리고…… 그런 소중한 시어터와 동료를 준 프로듀서님! 하나~ 둘…… 

세 사람_ 감사합니다~! 

프로듀서_ ……고맙다. 갑작스러워서 놀랍지만 기뻐. 그런데 알고는 있겠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너희는 아이돌이야. 감사 인사를 드릴 대상이 잘못되었으니 MC는 빵점인걸? 

미라이_ 물론 감사의 마음은 팬 분들에게도 잔뜩 보내드릴거에요! 있는힘껏 "고마워!"라고 전할거에요! 

츠바사_ 그래도 그 전에 처음으로 프로듀서님이 들어줬으면 했어. 우리들의 지금 마음! 

시즈카_ 그리고…… 저 들은 적이 있어요. 그…… 프로듀서는 아이돌의 첫번째 팬이라고요! 

< ……그 말대로야 >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응, 그 말대로야. 아이돌이 첫번째 팬에게 보내주는 메시지, 잘 받았다! 

미라이_ 네! 프로듀서님…… 저희를 아이돌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! 

시즈카_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아이돌을 할거에요. 프로듀서랑 함께요! 

츠바사_ 분명 점점 더 예뻐질거에요~ 그러니까…… 앞으로도 눈을 떼지 말아주세요♪ 

프로듀서_ 미라이, 시즈카, 츠바사…… 고마워. 나야말로 아이돌이 되어줘서 고맙다! 

미라이_ 네♪ 그럼…… 본 무대의 PR 라이브에서 부르기 전에! 

시즈카_ 첫 팬이 된 분을 위한 특별 공연을 개최하겠습니다. 

츠바사_ 에헤헤, 특별한거에요~ 본 무대라고 생각하고 들어주세요♪ 

미라이_ 그럼 부를게요! 저희 아이돌이 앞으로도 계속 아이돌로서 있기 위한 곡! 

아이돌들_ "몇 번이든 웃자!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