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몇 번이든 웃자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1. 2. 21:2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몇 번이든 웃자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큰 라이브가 있다고 했다고 오토나시 선배가 그랬는데…… 대체 뭐가 크다는걸까? 

미사키_ 라이브 규모가 크다는건가? 아니면 회장이? 음~ 기대되네는데♪ 

미사키_ 나도 뭔가 돕고싶은데. 모두를 위해 할 수 있는 일……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뭘까? 

미사키_ 앗! 현수막은 어떨까♪ 엄청 큰 천에다가 응원 문구를 적어서…… 에헤헤♪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어떤 글을 적어야 다들 좋아할까~ "플레이~ 플레이~ 765프로!" ……같은거? 

미사키_ 아. 현수막도 그렇지만 의상이 가장 중요하지! 다들 반짝반짝 빛이 날 멋진 의상이 좋은데~ 

미사키_ 플레이~ 플레이~! 미~사~키~! 파이팅 파이팅! 미사키~! 

덜컹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. ……어라? 뭔가 들뜬 목소리가 들렸는데 아오바 씨 혼자 계셨어요? 

미사키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! 에헤헤…… 들렸나요? 

미사키_ 그, 기합을 다시 넣고 있었어요. 시어터 애들을 위해서 저도 열심히 하려고요.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. 기합 넣고 갈만한 일이라도 있었나요? 

미사키_ 실은 큰 라이브가…… 앗! 사장님이 "빨리 와 주게나" 라며 전화를 하셨어요! 

미사키_ 자세한 이야기는 그 쪽에서 들어보세요! 

프로듀서_ 사장님이요?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! 바로 사무소에 다녀올게요! 

미사키_ 네~ 다녀오세요! 플레이~ 플레이~ 프로듀서님~♪ 

 

 

…… 

사장_ 으으으. 아직 연락 없는가 오토나시 군? 메일 같은거 온거 없나? 

미사키_ 사장님! 이야기를 빨리 해 주고 싶은 마음은 이해해요. 그래도 좀 진정하셔야…… 

사장_ 그, 그렇지. 침착하게 기다려야지. 그래도 참 나이 값 못하게 들떠서 말일세…… 

덜컹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오토나시 씨, 사ㅈ…… 

사장_ 오오! 목을 쭉 빼고 기다리고 있었다네 자네! 이야, 드디어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구만. 

프로듀서_ 어이쿠…… 엄청난 기세시네요. 그렇게 좋은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나요? 

코토리_ 맞아요 프로듀서님! 이게 정말 엄청 중요한데요…… 

사장_ 오토나시 군! 먼저 말 하지 말아주게나! ……에헴! 실은 사무소의 울타리를 뛰어넘은 큰 기획이 시작되어서 말일세. 

사장_ 수 많은 아이돌이 집합하는 합동 라이브가 결정되었다네. 이름하야 "MASTERS OF IDOL WORLD"! 

프로듀서_ "MASTERS OF IDOL WORLD"……! 이름부터 엄청나보이는 기획이네요! 

사장_ 그렇지? 참가하는 사무소들도 실로 다채롭다네. 지금까지 우리와 교류가 있었던 아이돌을 포함해서 말일세…… 

사장_ 그 외에도 남성 아이돌이 많은 315 프로덕션이나 혜성 같은 신인 283 프로덕션 등도 참여한다네! 

코토리_ 후훗. 들어본 적 있는 사무소들이네요! 아이돌의 축제란 느낌이 들어서 설레여요! 

프로듀서_ 그래서 사장님, 그 라이브에 765프로덕션도……? 

사장_ 물론이지! 우리 765프로덕션에서는 아마미 군이 참여할 예정이지만, 그에 더불어 극장을 대표해서…… 

사장_ 카스가 미라이 군, 모가미 시즈카 군, 이부키 츠바사 군도 참여시키려하네. 자네에게 서포트를 맡겨도 되겠는가?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 그 세 사람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겠네요. 알겠습니다. 전력을 다해 임하도록 하겠습니다! 

사장_ 음, 잘 부탁하네! 

코토리_ 저기, 사장님? 이야기가 정리되는 분위기인데, 곡은 안 들려주셔도 되나요? 

사장_ 어이쿠 그렇지 그렇지! 고맙네 오토나시 군. 우선 이 곡부터 들어보게나. 

♪~~ 

프로듀서_ 오오! 이 곡이 합동 라이브용 신곡인가요? 

사장_ 그렇군, 이라고 말 하고 싶었다만 아깝군! 이 곡은 라이브에 참가하는 아이돌 전원이 부를 곡이라네.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 이 이벤트의 테마곡 같은거군요. 재밌는 시도네요! 

사장_ 수 많은 아이돌들이 이 노래를 부르는 풍경은 정말 장관이겠지…… 벌써부터 기대되는군! 

프로듀서_ 네. 저도 기대됩니다. 멋진 풍경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! 

프로듀서_ (합동 라이브 "MASTERS OF IDOL WORLD"…… 반드시 멋진 무대를 만들자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