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퍼 관련 번역/오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765PRO ALL STARS

라인슬링 2021. 1. 1. 00:42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 

765PRO ALL STARS - 싱 앤 스위트 

 

 

 

 

하루카_ 에헤헤. 이런 곳에서 라이브 하는 것도 오랜만이네. 기대된다~♪ 

치하야_ 사람이 많이 모였으면 좋겠는데…… 프로모션을 위한 라이브니까. 

하루카_ 역시 몰래 좀 알려두는게 좋았을까? 그래도 그렇게 하면 서프라이즈 라이브가 아니니까…… 

히비키_ 괜찮아. 관객들 모으는건 우리한테 맡겨~ 하루카랑 치하야는 안심하고 기다려! 

타카네_ 네. 우선은 저희 세 사람이 시작을 끊도록 하죠. 미키, 히비키. 준비는 되었지요? 

미키_ 응. 우리가 있는 힘껏 노래하기 시작하면 다들 깜짝 놀라서 가다 멈출거야. 

치하야_ ……그렇네. 갑자기 음악이 있는 힘껏 울리면 듣는 사람들도 더 강하게 몰려들거야. 

하루카_ 너, 너무 놀래키지는 말자? 여긴 일단 쇼핑몰이라 여러 사람들이 다니는 곳이니까…… 

히비키_ 어라? 하루카 혹시 겁먹었어? 그럼 이 승부는 우리 승리네! 

치하야_ 승부……? 가나하 양, 이번은 대결 페스티벌 같은 형식이었어……? 

타카네_ 히비키 안에서는 이미 그런 형식인걸지도 모릅니다. 하지만 저 또한 각오는 마찬가지입니다. 

미키_ 미키는 끝나고 나면 프로듀서랑 디저트 뷔페에 가는게 즐거운거야♪ 

하루카_ 프로듀서님이랑!? 어, 언제 그런…… 

히비키_ 미키~ 그건 라이브를 성공시키고 나면 가자고 약속한거였잖아? 아, 물론 당연히 성공시키겠지만! 

미키_ 응, 성공시킬거야. 왜냐면 미키가 성공시킬거니까 당연한거야. 아핫. 

타카네_ 그런 약속이 있을 줄이야…… 알겠습니다. 그럼 히비키, 미키. 무대를 넘어서…… 자, 함께 갑시다! 

 

 

히비키_ 하이사이~! 다들 모여라~! 

지나가던 사람들_ 웅성웅성…… 웅성웅성…… 

타카네_ 갑작스럽지만 이 장소를 빌려 라이브를 개최하려 합니다. 잠시 저희 무대를 보고 가세요. 

미키_ 우연히 여기 온 사람들도 우리를 마음껏 봐도 되니까, 마음껏 보도록 해! 아핫☆ 

히비키_ 그럼 바로 첫 곡, 간다~!! 

지나가던 사람들_ 와아아아아아! 

 

환호성_ (와아아아아아아!) 

치하야_ 분위기가 뜨겁네…… 가나하 양이랑 미키가 객석의 열기를 뜨겁게 만들어주고, 그걸 시죠 양이 받쳐주고 있어. 

하루카_ 셋 다 자신만만했었는데 역시 대단하네…… 으으, 어쩌지. 있잖아, 어떻게 하지, 치하야? 

치하야_ 어? ……하루카, 혹시…… 긴장했니? 

하루카_ 긴장하지~! 히비키네가 말 했던대로 처음부터 관객 분들도 많은데다가 이렇게 환호성도 크고…… 

하루카_ 그래서 어떻게 하면 미키나 히비키나 타카네 언니를…… 이길 수 있을까. 으으…… 디저트 뷔페. 

치하야_ 하루카, 진정해. 애당초 그런 이야기가 아니었잖아. 우리는 미키네 다음 차례로 나가면 되는거야. 

치하야_ 그리고 평소처럼 하자. 우리 두 사람의 노래를. 

하루카_ 으, 응. 알았어. 열심히 할게! ……그래도 웃으면서 노래하는 것 뿐이긴 하지만…… 아하하. 

치하야_ 그걸로 충분해. 우리는 할 수 있어. 아이돌이잖아. 

하루카_ 치하야…… 조, 좋아……! 나 결정했어! 

하루카_ 웃고, 노래하고, 프로듀서님이랑 꼭 같이 디저트 뷔페에 갈래! 치하야도 마찬가지야! 

치하야_ ……훗. 후훗. 그래. 자, 슬슬 우리가 갈 차례야. 

미키_ 여러분~! 오늘은 우리 노래를 들어줘서 고마운거야! 

지나가던 사람들_ 와아아아아아! 

히비키_ 이 다음에 하루카랑 치하야도 우리한테 지지 않을 정도로 멋진 라이브를 할거야! 기대 해! 

지나가던 사람들_ 와아아아아! 

하루카_ 아…… 치하야도 손, 떨리는데? 

치하야_ 응, 조금…… 그래도 괜찮아. 이 정도는 평상시랑 똑같으니까. 그리고…… 

치하야_ 오늘은 바로 옆에서 같이 노래 할 사람이 있잖아. ……가자, 하루카. 

하루카_ 응! 같이 가자 치하야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