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커뮤/기념일 이벤트 번역

[밀리시타 번역] 2020 크리스마스 오프닝 연출 52인

라인슬링 2020. 12. 25. 03:13

밀리시타 기념일 이벤트 번역 

2020 크리스마스 오프닝 연출 52인 

 

 

 

 

Princess 

 

하루카_  

모두 함께 축하하는 크리스마스 라이브도 즐겁지만…… 조용하게 축하하는 것도 멋지네요.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♪ 포춘 쿠키에요, 드세요! 

 

 

유키호_ 

프로듀서! 저기…… 어젠 제 생일이었지만 오늘은…… 

크, 크리스마스죠. 그러니까…… 오늘은 제가 추천하는 시집을 선물 해 드릴게요! 에헤헤♪ 

 

마코토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! 마코링 산타가 드리는 선물이에요♪ 

프리저브드 플라워에요. 헤헷 어때요? 소녀답죠? 장식 해 주세요! 

 

히비키_ 

프로듀서, 눈이야! 에헤헤, 왠지 기쁘네…… 아, 그렇지! 이 기회에…… 

내가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이야. 양모 양말이야! 사무 일 하다보면 발 차가워지잖아? 그러니까, 받아♪ 

 

미라이_ 

눈이 오다니 정말 크리스마스 느낌 나네요. 프로듀서님! 메리 크리스마스♪ 

선물은 사탕이에요♪ 멋진 줄무늬 모양…… 캔디 어쩌고 하는 사탕이에요! 

 

코토하_  

이런 멋진 야경에는 비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……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어요. 

연극 티켓인데요. 좀처럼 구하기 힘든 공연이라…… 저기, 가, 같이 가 주실래요? 

 

미나코_ 

프로듀서님, 크리스마스까지 일 하시느라 수고 많으셔요! 밥은 잘 드시고 계세요? 

그럴 것 같아서…… 자, 크리스마스 디너 선물이에요! 영양 섭취하고 연말 잘 보내요! 

 

마츠리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! 마츠리 공주가 드리는 서프라이즈 선물인거에요♪ 

내용물은 공주를 똑 닮은 인형이랍니다. 이게 있으면 매일매일이 외롭지 않을거에요. 그쵸? ……그쵸? 

 

유리코_ 

메리 크리스마스에요 프로듀서님! 산타 유리코 등장이랍니다♪ 에헤헤…… 

선물은 랜턴 모양 데스크 라이트에요! 침대 옆에 두세요! 자기 전에 책 읽을 때 분위기가 살아날거에요♪ 

 

사요코_ 

프로듀서, 메리 크리스마스♪ 밖은 춥지만 야경이 정말로 예쁘네요. 

이거 집에 가시면 마셔보세요. 추천드리는 진저 시럽이에요. 몸이 따뜻해질거에요! 후훗♪ 

 

아리사_ 

크리스마스에도 일 하느라 수고하시는 프로듀서에게 드리는 선물이에요! 

특제 아리사 수첩이에요! 권말에 비밀 아이돌쨩 데이터 페이지가…… 극비정보랍니다. 므흐흐♪ 

 

우미_ 

오늘은 크리스마스네 프로듀서! 요샌 춥지만 지지 않도록 열심히 할게☆ 

자, 크리스마스 선물 트레이닝 튜브! 이거 써서 나랑 같이 몸을 데우자! 

 

이쿠_ 

메리 크리스마스, 프로듀서님♪ 있잖아, 나도 선물 가져왔어! 

어른스럽고 멋진 포스트잇이지? 나랑 같은거니까 소중히 써♪ 

 

에밀리_ 

순백의 성야네요. 이렇게 멋진 날을 제작자님과 함께 할 수 있다니, 저는 정말로 행복한 사람이에요. 

행복한 선물…… 제가 짠 양모 겉옷이에요. 이거 입고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주세요♪ 

 

카나_ 

종이 울리는 성야에~♪ 산타클로스는 카나~♪ 프로듀서님, 선물이에요! 

크리스마스풍으로 장식한 쁘띠슈 세트에요♪ 앗, 간식은 꾹 참았어요! 에헴♪ 

 

나오_ 

프로듀서님…… 제가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, 받아주이소! 목욕 티켓이에요♪ 

여기 참말로 좋아요~! 여러 가지 탕이 있는데 특히 대욕탕이 엄청…… 아, 혼욕은 아입니더? 

 

노리코_ 

프로듀서, 오늘 크리스마스잖아? 저기…… 자, 선물이야! 줄게! 

내용물은 그냥 열쇠고리야! 래핑이 너무 귀여울지는 모르겠는데…… 으으, 부끄러워…… 

 

 

 

 

Fairy 

 

치하야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. 올해도 바쁜 계절이 찾아왔네요. 

추우니까 감기 안 걸리게 해야하니까…… 그러니까 이거요…… 이어 워머에요. 

 

이오리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. 올 한 해 열심히 일 한 너한테 줄 선물이 있어. 

이거 쓰고 앞으로도 이오리를 위해 열심히 일 하라고…… 만년필이야. 기쁘지. 니히힛♪ 

 

타카네_ 

기다리셨죠. 실은 방금 빨간 옷을 입은 노인으로부터 당신에게 전해드리란 부탁을 받았는데…… 이겁니다. 

탁상 플라네타리움이라 합니다. 그리고 전할 말도 있습니다. 부디 당신에게 별들의 축복이 내리기를…… 후훗♪ 

 

리츠코_ 

후우, 크리스마스까지 일 하느라 바빴네요…… 아, 넥타이 구겨졌네요. 마침 잘 됐어요. 

넥타이 핀……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이에요. 이거 차고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♪ 

 

시즈카_ 

저기…… 크리스마스니까 평상시 감사한데 대한 답례… 까진 아니지만…… 받으세요. 

프로듀서한테 어울릴 것 같은 넥타이를 봤거든요. ……괘, 괜찮으면 받으세요. 

 

메구미_ 

히야~ 역시 밖은 춥네~!? 그래도 눈도 내리고, 멋진 화이트 크리스마스네♪ 

그러니까…… 자, 선물이야! 스킨케어 세트야. 겨울엔 피부 트는거 조심해야지. 냐하하♪ 

 

로코_ 

메리 크리스마스에요 프로듀서♪ 로코 산타가 드리는 스페셜 프레젠트를 받으세요♪ 

로코 특제 스크랩 북이에요! 이거라면 아날로그 메모나 아트를 메모리해 남길 수 있답니다♪ 

 

토모카_ 

오늘은 크리스마스네요~ 성모가 축복을 선사하기 딱 좋은 밤이에요~ 자, 이걸 받으세요~♪ 

프리저브드 플라워에요~ 그걸 방에 걸어두고 성모를 섬기는 기쁨을 매일 느끼도록 하세요~ 

 

시호_ 

남한테 선물을 준 적은 별로 없어서…… 마음에 들지는 모르겠지만, 받으세요. 

손수건이에요. 어떤 무늬가 어른스러운지는 사장님께 조언을 받았어요. 괜찮으면 쓰세요. 

 

아유무_ 

크리스마스는 재밌는 것들 투성이라 재밌지♪ 그래서 오늘은 프로듀서한테…… 

자! 선물로 크리스마스 추천곡 모음이야♪ 이거 틀어놓고 파티하자! 

 

치즈루_ 

메리 크리스마스, 프로듀서. 오늘이란 날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영광이랍니다. 

선물로 장갑을 떠왔답니다. 손이 차가워지기 전에 받아주세요♪ 

 

미즈키_ 

멋진 야경에 프로듀서랑 단 둘이…… 두근두근. ……핫. 선물을 잊고 있었네요. 

짠. ……리틀 프로듀서에요. 인형을 직접 만들어왔어요. 귀여워해주세요. 

 

리오_ 

크리스마스 선물은…… 나야♪ 어때. 두근두근거렸어? 우후훗♪ 

실은 이거, 유리잔이야. 쓸 때마다 나 떠올려야한다? 프로듀서군♪ 

 

스바루_ 

프로듀서, 메리크리! 이거 내가 주는 선물이야. 야구 관전 티켓이야! 

엄청난 시합이 될거니까 같이 응원하러 가자! 가끔은 일은 잊고 마음껏 소리 지르는 것도 좋잖아♪ 

 

모모코_ 

오빠, 오늘이 무슨 날인지는 알지? 특별 공연이라니…… 그렇긴 한데, 그거 말고! 

자, 잊어버린 것 같으니까 오빠 줄 선물이야. 스케줄 수첩에 붙이는 스티커야. 꼭 써야된다? 

 

줄리아_ 

메리 크리스마스. 이거 내가 주는 선물이야. 좋은 이어폰이 나왔길래 너한테도 주고 싶어서. 

나도 써 봤는데 차음도 잘 되고…… 음질도 솔직한 느낌이라 최고야. 마음에 들거야♪ 

 

츠무기_ 

눈이 오니 야경이 한층 더 아름답네요. ……아뇨, 시선을 빼앗긴건 아닌데요. 

그런 것보다 당신에게 전할 물건이 있습니다. 크리스마스 선물…… 찻잔이에요. 받으세요. 

 

 

 

 

Angel 

 

미키_ 

크리스마스에 허니랑 단 둘이 야경을 보다니…… 미키 정말로 행복해. 사진 잔뜩 찍자♪ 

그러니까 선물은 디지털 포토 프레임인거야! 오늘 사진 넣고 매일 함께 보자. ……아핫☆ 

 

야요이_ 

이대로 눈이 쌓이면 분명 산타클로스의 썰매도 끌기 쉬워서 좋겠네요. 슈웅~♪ 

맞다, 이거요! 동생들이랑 같이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에요. 여러 동물들도 있고 튀어나와요♪ 

 

아즈사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♪ 제가 머플러에 도전을 해 봤는데요…… 

생각에 잠겨 뜨개질을 했더니 굉장히 긴 머플러가 되고 말았어요. 잔뜩 감아주세요♪ 

 

아미_ 

크리스마스도 일이 산더미였던 오빠한테 아미가 주고싶은게 있어…… 있잖아. 

무려! 불고기맨 피규어야! 초 레어니까 아미 다음으로 소중하게 여겨야 돼♪ 

 

마미_ 

봐봐 오빠, 화이트 크리스마스야! 아무리 오빠라도 마미랑 같이 있으니까 설레이지? 

그런 성야의 스페셜 선물! 이얍~☆ 하트모양 미니 분재야♪ 마미만큼 소중하게 여겨줘! 

 

츠바사_ 

봐봐요, 화이트 크리스마스에요~! 야경도 반짝거리고 로맨틱하네요♪ 

그리고…… 짠♪ 선물은 머플러에요! 엄청 기니까 저랑 같이 멜 수 있어요♪ 

 

엘레나_ 

프로듀서, 봐봐! 눈 내려! 화이트 크리스마스라니 로맨틱하네~♪ 

선물은 머플러야! 엄마한테 배우고 짰어, 나랑 한 세트야. 에헤헤♪ 

 

세리카_ 

프로듀서님, 메리 크리스마스♪ 제가 선물을 준비했어요! 

머그컵이에요! 아가일 패턴이 겨울 느낌이 나요. 일 하다 휴식 시간에 써 주세요! 에헤헤♪ 

 

아카네_ 

화이트 크리스마스…… 야경을 홀로 쓸쓸히 감상하던 프로쨩에게 천사가 내려왔도다! 

내용물은…… 무려, 아카네쨩 보이스가 달린 알람 시계! 이게 있으면 아침부터 밤까지 함께야. 잘 됐네♪ 

 

안나_ 

안나…… 프로듀서님을, 위해서…… 크리스마스 선물, 준비, 했어요…… 

이거…… 안나가 커스텀한, 컨트롤러…… 써 주면, 기쁠…… 거에요♪ 

 

히나타_ 

와아, 눈 내리네. 여기는 크리스마스에 눈을 보기는 드무니까…… 깜짝 놀랐어. 

선물은 사과 향이 나는 핸드크림이야. 너무 멋을 부렸나? 

 

코노미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! 일년간 착한 아이였으니까 누나가 선물 줄게♪ 

스케줄 수첩이야. 봐봐, 표지 멋지지? 이거 가지고 내년에도 함께 열심히 일하자! 우후훗♪ 

 

타마키_ 

대장님, 타마키 산타 등장이야~! 있잖아, 크리스마스 선물 가져왔어♪ 

자, 대장님 그림이야! 히어로처럼 망토가 펄럭거려~ 멋있지? 쿠후후♪ 

 

후카_ 

프로듀서님, 메리 크리스마스♪ 요즘 바쁘실텐데 잠은 잘 주무세요? 

조금 걱정이 돼서요…… 선물은 목 베개에요. 건강은 숙면으로부터 시작되는거랍니다♪ 

 

미야_ 

오늘은 크리스마스네요~ 저도 언젠간 산타 할아버지처럼 온 세상을 돌아다니는 아이돌이 되고싶어요~ 

그러니 선물은 영어 사전이에요~ 저와 함께 따라 와 주세요~ 우후훗. 

 

카렌_ 

저, 저기…… 추운데도 수고 많으세요. 저기…… 실은 프로듀서님께 드릴 선물이 있어요…… 

감귤계열 향기가 나는 샤워 오일이에요…… 정말로 치유되는 느낌이니까…… 꼭 써 보세요……! 

 

레이카_ 

메리 크리스마스, 프로듀서님! 갖고 싶은 선물은 떠오르셨어요? 

보자보자…… 아, 알겠다! 스카이 피쉬 인형이죠? 준비했답니다, 자 받으세요♪ 

 

카오리_ 

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♪ 저, 오늘은 선물을 준비해 왔어요. 

받으세요. 메트로놈이에요. 인테리어로 방에 장식해 둘 수도 있으니까요…… 받아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