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제복시리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제복 시리즈 <마츠다 아리사>

라인슬링 2020. 12. 24. 21:5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제복 시리즈 <마츠다 아리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 일은 휴일인 학교를 빌려 화보 잡지 "아이그라!!"의 촬영이 있는 날이다.) 

아리사_ 므흐흐…… 제복 특집이라니, 제법입니다. 뭘 좀 아시는군요 프로듀서님! 

프로듀서_ 그렇군, 아리사는 뭘 좀 아는거야? 

아리사_ 물론이죠! 아리사도 아이돌 오타쿠니까요! 

아리사_ 교복이란 아이템은 입기만 해도 아이돌쨩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멋진 의상이에요! 

아리사_ 여지껏 얼마나 많은 아이돌쨩이 교복의 힘을 빌려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왔던가…… 

아리사_ 그리고 교복을 입으면 팬은 아이돌쨩을 조금 더 가까운 존재로 여길 수 있는거에요! 

프로듀서_ 오오…… 역시 아리사인데. 잘 아는구나. 역시 아이돌 좋아하는 사람답네! 

아리사_ 이 정도야, 아이돌 오타쿠라면 당연한거죠~! 므흐, 므흐흐흐흐……♪ 

아리사_ 즉 교복은 아이돌쨩을 좀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! 

프로듀서_ 응, 그래. 그래서 오늘 촬영에서는 교복을 입은 아리사의 매력을 마음껏 전해줘야겠네. 

아리사_ 으엑!? 아, 아리사 말이에요!? 

프로듀서_ 왜 그렇게 놀라는데…… 애당초 의상으로 그 교복 입고 있잖아. 

아리사_ 이건…… 프로듀서님이 아리사한테 준 팬 아이템이라 생각했는데요♪ 

프로듀서_ 그럴리가 없지…… 아무튼 기획 의도도 잘 이해하고 있으니 문제 없겠네! 

프로듀서_ 좋아, 기합 넣고 가 볼까! 교복 차림의 아리사는 엄청 예쁘거든! 

아리사_ 으에에에엑!? 갑자기 예쁘다고 하다니 치사한데요~!? 

아리사_ 하다못해, 하다못해 마음의 준비를 할 시간을 좀……! 프로듀서님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