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WORKING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아이돌 절분 패닉! & 홍매백매 패션쇼 - Day1

라인슬링 2019. 1. 29. 18:00

밀리시타 번역

MILLION LIVE WORKING
아이돌 절분 패닉! & 홍매백매 패션쇼 Day1




이벤트 토크 1화 : 옛날 옛 적에……


[ 추위가 아직도 가시지 않은 계절이지만, 오늘도 아이돌들은 기운차고 즐겁게 일을 하고 있습니다. ]

[ 이번에는 그런 아이돌의 일하는 모습을 두가지, 소개하려고 합니다! ]

[ 우선 첫째로, 한 발 빨리 절분(*) 분위기를 내는 스페셜 극장 공연! ]
(* 절분 : 집안에 재액을 가져오는 귀신 오니를 쫓아내는 풍속이 있는 일본의 명절)

[ 오랜 저주에 걸린 귀엽고도 흉악?한 아이돌 오니(*)들이 사는 오니가지마…… ]
(* 오니 : 일본의 요괴)

[ 악귀가 바글대는 이 땅에 오니를 퇴치하기 위해 찾아온 모모코 공주 일행의 운명은 어찔 될 것인가……! 개봉박두! ]


리츠코 오니 : …...여기는 오니가 사는 오니가지마. 장난꾸러기 오니들은 해안가 어부들이나 마을 주민들을 곤란하게 만들고 있었습니다.

야요이 오니 : 그 때 짜잔! 하고 나타난것이 복숭아에서 태어난 모모코 공주, 인거에요!

리츠코 오니 : 당시 황제에게 요청을 받은 모모코 공주는 요기를 뺏는다고 알려진 퇴마의 콩을 손에 넣고 드디어 오니가지마로……!

줄리아 오니 : 어이, 참 단순하게도 설명 했네. 우리를 쓰러트리겠다? 후훗, 와 보시지!

야요이 오니 : 하왓!? 오랜만에 오는 손님이니까 싸움을 걸면 안돼요! 다같이 사이 좋게 지내는게 제일 좋아요!




이벤트 토크 2화 : 길을 막는 자들


줄리아 오니 : 후~ 배 부르다! 잠깐 장난쳐서 놀래키려고 했을 뿐인데……

줄리아 오니 : 생선을 그렇게 많이 주다니 그 인간도 좋은 녀석이었네♪

야요이 오니 : 웃우! 신선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! 다음에 만나면 고맙단 인사를 해 줘야겠네요!

줄리아 오니 : 응. …...그런데, 지켜보고 있는데도 아무도 안 오네…… 모모코 공주라는 녀석 진짜로 오는거야?

리츠코 오니 : 다들 큰일이야! 모모코 공주를 내세운 토벌대가 오니가지마를 향해 온다는 모양이야!

줄리아 오니 : 토벌대라고? 하핫, 일을 크게도 벌리셨군♪ 바라던 바다. 맞서주지!

야요이 오니 : 우왓, 손님들 잔뜩 오시는건가요!? 그럼 전 빨리 장 봐 올게요!

줄리아 오니 : 어!? 잠깐…… 어이, 얏코! 가버렸네…… 장 보러 가다니, 저 녀석 대체 뭘 할 생각인거야……?




이벤트 토크 3화 : 모모코 공주, 오니가지마에 서다


모모코 공주 : 여기가 오니가지마구나…… 따, 딱히 무서운건 아냐! 장난을 치는 나쁜 오니는 모모코가 퇴치할거야!

하루카 오니 : 자, 순찰하자 순찰♪ 날씨도 좋고 오늘 오니가지마는 이상 없음! ………...어라?

모모코 공주 : 오, 오니!? 설마 이런데서 발견 할 줄이야……! 어쩔 수 없지, 이 콩으로…… 이얍!

하루카 오니 : 우왓!? 오니에게 갑자기 콩을 던지다니 위험하잖아!

하루카 오니 : …...어라? 이 콩에 잠깐 맞은 것 뿐인데 힘이 빠지는 것 같아……

모모코 공주 : 그건 요기를 빼앗는 콩이야! 토벌대도 잔뜩 왔으니까 오니 언니, 각오 하도록 해!

하루카 오니 : 토벌대? …...그럼 이 아이가 리츠코 언니가 말했던 모모코 공주!? 큰일이야 빨리 다른 사람들한테 알려야 해!

모모코 공주 : 후훗, 모모코의 힘이 무서워 도망친 것 같네. 보는 눈이 있는건 칭찬해주지.

모모코 공주 : 이 기세로 가자! 토벌대는 오니 대장이 있는 곳을 찾아 내!




이벤트 토크 4화 : 여동생은 내가 지킨다!


하루카 오니 : 으앙~!! 리오 언니……!

리오 오니 : 하루카, 왜 그래!? 그렇게 울 것 같은 표정을 하다니…… 순찰하다 무슨 일 있었어?

하루카 오니 : 저, 저기…… 토벌대가 오니가지마를 공격해서…… 훌쩍. 나한테 콩을 던졌어……

리오 오니 : 토벌대…… 리츠코가 말했던 녀석들이네. 설마 벌써 섬에 상륙했을줄이야……!

리오 오니 : …...누가 오더라도 소중한 여동생을 상처입힐 순 없지! 하루카는 내가 지킬거야!

리오 오니 : 누가 여왕님께 알려! 모모코 공주와 맞서 싸우자!

하루카 오니 : 고마워 리오 언니…… 훌쩍. 토벌대가 엄청 많았으니까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……!




이벤트 토크 5화 : 토벌대의 말로 (협력, 천공기사단)


모모코 공주 : 휴, 오니를 꽤 해치웠는데, 앞으로 얼마나 남았지……?

모모코 공주 : 아, 토벌대 분들이 남긴 표식! 저걸 따라가면 오니가지마의 옥좌구나!

모모코 공주 : 남은건 다 함께 오니 대장을 쓰러트리는거네. 에헤헷…… 오니 퇴치 같은건 모모코한테는 누워서 떡먹기지!

토모카 오니 : 우후훗, 과연 그럴까요~?

모모코 공주 : ………...아앗!? 토벌대가 당했잖아!?

모모코 공주 : 게다가 당했는데 왜 기뻐하고 있는거야!?

토모카 오니 : 후후후, 당신이 모모코 공주군요~ 제가 오니가지마의 여왕 텐쿠바시 토모카에요. 환영합니다~♪

모모코 공주 : 당신이 여왕…… 포, 포기하도록 해! 다른 오니는 전부 퇴치했으니까 당신도 곧……

토모카 오니 : 어라~? 저는 사람이나 동물을 오니로 만들 수 있어요~ 토벌대 분들도 이미 오니가 되었답니다~ 후후후……





* 그리마스 서비스 당시 공개된 동명의 이벤트 카드입니다. 밀리시타 이벤트에서는 추가되지 않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