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귀여운 선물 <토요카와 후카>

라인슬링 2020. 12. 16. 02:5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귀여운 선물 <토요카와 후카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쌓인 사무 작업을 해둬야하는데…… 음. 조금 피곤하네. 일단 쉴까!) 

후카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. 잠깐 여쭤보고 싶은게 있는데요…… 

후카_ 저기, 전에 주셨던 고양이 머리 악세사리 어디서 사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? 

프로듀서_ 응, 그건 역 앞 잡화점에서 찾은거야. 그런데 갑자기 왜? 

후카_ 그게…… 전에 일했던 병원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초대를 받았거든요.&

nbsp;

후카_ 제가 담당했던 아이들도 참가한다길래 애들에게 줄 선물을 가져갈까 해서요. 

후카_ 그 액세서리 엄청 귀여웠거든요. 같은 가게에 다른 좋은 것도 많을 것 같아서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그럼 좋은거 찾을 수 있을거야. 그 외에도 좋은 상품이 많았거든. 

후카_ 와아~ 정말인가요! 벌써부터 가게에 가는게 기대되네요♪ 

프로듀서_ 응, 후카가 좋아할만한 소품들도 많아. 본인 것도 좀 사도 괜찮을걸? 

후카_ 앗…… 아, 아뇨 저는 괜찮아요! 저는 이미 멋진 선물을 받았으니까요. 

후카_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해 가려고요. 파티를 엄청 기대하고 있더라고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후카가 마음을 담아 고른 선물이라면 아이들도 분명 좋아할거야. 

후카_ 그럼 좋겠네요……♪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. 

후카_ 그리고 가게도요. 나중에 가볼게요♪ ……예쁜 고양이가 있었으면 좋겠다. 

프로듀서_ (후카의 미소에 나까지 치유받는 느낌이다. 좋아, 다시 일 열심히 해 볼까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