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NO CURRY NO LIFE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0. 12. 2. 11:57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NO CURRY NO LIFE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이 시기엔 항상 바쁘지. 매일 뭐 먹을지 생각하는것도 힘들고. 

미사키_ 오늘 저녁 밥은…… 언니가 만든 카레가 남아있으니까 그거 먹을까. 

미사키_ 그치만 언니 카레는 향신료가 많이 들어가서 꽤 매운데…… 

미사키_ 맛있게 먹을 방법은 없을까? 음…… 으음~……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프로듀서_ 아이고 큰일이네…… 아, 수고 많으십니다 아오바 씨. 

미사키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! 아까 사장님한테 전화가 왔었어요. 

미사키_ "매콤한 이야기"를 하고싶다고 하셨어요. 사무소로 와 달라고 하셨어요. 

프로듀서_ 어이쿠, 감사합니다! 그런데 그럼 더 난감하네요. 이러면…… 

미사키_ 무슨 일 있으신가요? ……아앗! 셔츠에 묻은 그 큰 자국은…… 혹시!? 

프로듀서_ 맞아요. 밖에서 점심을 먹다가 묻어버려서…… 

미사키_ 빨리 얼룩을 지워야죠! 금방 준비 해 드릴 테니까 셔츠 벗어주실래요? 

프로듀서_ 죄송해요 부탁드릴게요. 역시 카레 우동은 흰 셔츠의 숙적이네요…… 

미사키_ 카레…… 우동! 아앗! 

미사키_ 그렇구나. 카레우동으로 만들어 먹으면 매운 맛도 줄어들겠지…… 응, 좋겠는걸♪ 

미사키_ 나이스 아이디어 감사합니다! 프로듀서님! 

프로듀서_ 네? 뭔지 잘 모르겠지만……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하죠. 

미사키_ 아뇨아뇨! 이걸로 언니랑 싸울 필요 없어졌어요! 

프로듀서_ 그거 잘 됐네요? 아무튼, 셔츠 얼룩이 지워지고 나면 사무소에 다녀올게요! 

미사키_ 맡겨만 주세요! 셔츠는 하얗게 만들어드릴게요♪ 그럼 다녀올게요♪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, 사장님, 오토나시 씨!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셨죠…… 

코토리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. 사장님이 안절부절 못 하며 기다리고 계셨어요♪ 

사장_ 이야이야, 자네 기다리고 있었네! 자네에게 빨리 이 기쁜 이야기를 전하고 싶어서 말일세. 

사장_ 실은…… 우리 765프로덕션의 아이돌 모치즈키 안나 양에게 오퍼가 왔다네! 

프로듀서_ 오오, 안나한테요! 그거 정말 기쁜 소식이네요! 어떤 내용인가요? 

사장_ 응, 안나 양은 게임 잡지에서 콜라보 연재를 하고 있었지. 그 쪽에서 그걸 보고 이번 의사를 타진해온걸세. 

코토리_ 안나 칼럼, "진정한 게이머가 아니면 볼 수 없는 시선이 재밌다!"가 평가가 좋았었죠. 

프로듀서_ 네, 그렇더라고요. 그렇다는건…… 오퍼를 넣은 쪽은 게임사인가요? 

사장_ 아닐세. 큰 식품 회사일세. 

프로듀서_ 네? 게임 잡지 콜라보를 보고 식품 회사에서요……? 

사장_ 그렇다네…… 에헴! 모치즈키 안나 양이 감독한 "게이밍 카레" 상품화 프로젝트! 

사장_ ……라는 기획일세. 발매 프로모션도 이어서 765프로덕션에게 맡기겠다는군. 

코토리_ "게이밍 카레"…… 특이한 이름이네요. 카레를 사용한 새로운 게임인가요? 

프로듀서_ 아뇨, 게이밍이란건 아마도 "게임용" 이란 의미일거에요. 

코토리_ 그렇군요! 게이밍 PC 같은 말 자주 들었죠! 그렇다면…… 게임을 하기 위한 카레라는건가요? 

사장_ 자세한건 기획서를 읽어봐주게나. 상품은 전국에서 판매될거고, CM을 틀게 될걸세! 

사장_ 얼마나 열정이 넘치는 기획인가! 자네는 이 기획 어떤가? 

< 불타오릅니다! > 

프로듀서_ 이거 불타오르네요…… 가능하다면 꼭 제가 맡고싶습니다! 

사장_ 오오! 자네라면 그렇게 말 할 줄 알았지! 안나 양과 "게이밍 카레", 기대하고 있겠네! 

코토리_ 우후훗, 저도 굉장히 기대돼요! 대체 어떤 카레가 될까? 

코토리_ 아무리 그래도 무지개빛으로 빛나지는……않겠죠? 

프로듀서_ (괴상한 기획이긴 하지만 열정이 느껴지는 내용이었다! 안나의 칼럼이 계기가 된 것도 무슨 연이 있어서겠지.) 

프로듀서_ (하지만 우선은 안나의 의지를 확인 해 봐야지. 기획은 거기서부터 진행해야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