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퍼 관련 번역/오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STAR ELEMENTS

라인슬링 2020. 11. 30. 12:16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 

STAR ELEMENTS_ 별들의 트라이앵글 

 

 

 

 

카나_ 잡지 사인회~♪ 대만족하며 종료~♪ 다들 기뻐해줘서 정말로 다행이에요! 

미라이_ 손님들 엄청 많이 오셨지! 나 손님이 "진짜 히카루쨩이다!" 라는 말도 들었어♪ 

카나_ 나는 어린 아이가 "미오쨩이다……!" 라면서 깜짝 놀라서 손가락으로 가리켰어. 코토하 언니는? 

코토하_ 나도 평소엔 "코토하"라고 불리는데 오늘은 "세이란"이라고 불리는 경우가 많았어. 

카나_ 드라마 역할명으로 불리는건 왠지 부끄럽긴 한데 기쁘네요! 

카나_ 카나의 이름은 야부키 카나~♪ 드라마 안에서는 칸자키 미오~♪ 에헷♪ 

미라이_ 받은 편지에도 "히카루쨩 완전 좋아!" 라고 엄청 많이 써있었어! 신선하네~ 

카나_ 나는 "미오, 힘내!" 라는 편지를 받아서…… 왠지 눈물이 날 뻔했어요. 

코토하_ 응. 그 만큼 손님들이 드라마를 진지하게 봐 줬다는 뜻이겠네. 

코토하_ 우리 드라마…… "계단의 스타 엘리먼트"를 정말로 즐겁게 봐 줬다는거야. 

카나_ 제가 연기했던 미오는 꽤 짓궂은 역할이라 싫어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까 했는데요…… 

카나_ 그런건 전혀 없었어요! 미오를 좋아해 줬으면 좋겠네~ 

코토하_ 이면성을 가진 역할은 엄청 어려우니까. 그래도 카나 연기는 정말 좋았어. 

카나_ 코토하 언니…… 에헷. 감사합니다! 어려웠지만 열심히 하길 잘했네~♪ 

미라이_ 앗~? 카나만 칭찬받고 치사하게~! 코토하, 나는? 내 연기는 어땠어? 

코토하_ 미라이는…… 연습할 때는 힘들었지만 미오에게 맞섰을 때 히카루의 모습 정말로 좋았어. 

코토하_ 눈 앞에서 벌어진 일에 망설이고, 화를 내고, 상처받고.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자기 마음을 소리치고. 

코토하_ 미라이랑 닮은 점도 있지만 그 뿐이 아니라…… "여기 아마바 히카루가 있다"라는 느낌이 들었어. 

미라이_ 코토하…… 고마워! 기뻐라~ 에헤헤……♪ 

미라이_ 그래도 내가 연기를 잘 했던건 코토하가 알려줬기 때문이니까! 역시 코토하가 제일 멋졌어! 

카나_ 응! 코토하 언니가 저랑 미라이를 도와준 덕분에 잘 됐다고 생각해요! 

코토하_ 그렇지는 않은데…… 그리고 드라마 평가가 좋았던건 우리 모두 다 열심히 했기 때문이야. 

미라이_ 드라마 촬영 힘들었지만 재밌었지~ 나중에 또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~♪ 

미라이_ 그러고보니 오늘 받은 편지에 써있었어! "드라마 속편은 없나요?" 라고 말야. 

코토하_ 속편이라…… 혹시 이 이야기가 계속되면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보고 싶어? 

카나_ 이야기가 계속되면…… 아, 알겠다! 저 미오가 두 사람과 정말로 사이가 좋아졌으면 좋겠는데요!? 

미라이_ 미오랑 사이가 좋아지는 방법은 간단해. 미오가 괴롭히지 않으면 되는데! 

카나_ 에이~! 그건 그렇지만 그게 아니라니까~! 

코토하_ 후훗 맞아. 미오가 남들을 괴롭히는데는 나름대로 이유가 있었으니까…… 

미라이_ 그럼 코토하는? 속편이 나오면 어떤 이야기였으면 좋겠어? 

코토하_ 나? 그러게…… 전보다 드라마틱하게…… 그리고 아이돌 드라마의 왕도를 걷는 느낌으로…… 

미라이_ 코토하가 뭔가 복잡한 상상을 하고 있어……! 

코토하_ 음…… 그래도 세 사람은 "STAR ELEMENTS"니까…… 

코토하_ 지금은 사이가 좋아지는 것보다는…… 좀 더 진심을 담아 싸워보고싶어. 

미라이_ 아앗!? 싸우다니…… 혹시 배틀물!? 

코토하_ 아니, 그게 아니라. 라이벌로서 제대로 싸워본다는 의미야. 

코토하_ 미라이랑 카나는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이 있는게 기뻤거든. 

카나_ 코토하 언니…… 

미라이_ 그치만…… 그보다 더 찌릿찌릿하면 엄청난 일이 벌어질 것 같은데? 

카나_ 세이란이 찌릿찌릿이면 미오는 번쩍번쩍인데~!? 번쩍번쩍이 아니라 우르릉 쾅쾅 소리가 날거야~! 

코토하_ 그럼 스파크가 튀기 전에 가서 갈아입을까? 돌아가서 프로듀서한테 보고도 드려야되니까. 

미라이_ 네~ 알겠습니다! 그럼 탈의실로 렛츠 고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