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포근한 시선 <텐쿠바시 토모카>

라인슬링 2020. 11. 17. 23:56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포근한 시선 <텐쿠바시 토모카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토모카에게 학원 드라마 출연 오퍼가 왔다. 바로 본인의 의향을 물으러 가야지!) 

프로듀서_ ……그래서 학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어! 

토모카_ 그거 감사한 일이네요~ 수 많은 아기 돼지들에게 성모의 사랑을 전할 기회에요~ 

토모카_ 좋은 스케줄을 가져와 주셨네요. 프로듀서님, 칭찬해 드릴게요~♪ 

프로듀서_ 응, 고맙다! 그런데 우리 아이돌들이 꽤 많이 나오는 드라마인데…… 

프로듀서_ 주역급 오퍼가 한 명 더 있어. 

토모카_ 즉 더블 주연이라는거군요~ 누군가요~? 

프로듀서_ 마츠리야. 토모카와 마츠리가 라이벌 위치에 서게 될거야. 

토모카_ 어머나~ 저뿐만이 아니라 마츠리 언니까지. 욕심 많은 캐스팅이네요~ 

프로듀서_ 어때? 수락해 줄래? 

토모카_ 그렇군요~ ……그런 질문을 하다니, 프로듀서님도 아직 멀었네요~ 

토모카_ 그래서 제가 거절할거라고 생각하셨나요~? 마츠리 언니에게 질 수는 없답니다~♪ 

프로듀서_ 그렇다는건…… 

토모카_ 물론 받겠어요. 마츠리 언니라면 좋은 승부를 펼칠 수 있을거에요~ 

토모카_ TV앞에 있는 아기 돼지들도 분명 저희들의 모습을 보고 기뻐할거에요~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! 다행이야. 마츠리와 라이벌 대결, 잘 해보자. 

토모카_ 네~ 하지만 열심히 해야하는건 프로듀서님도 마찬가지랍니다~? 

토모카_ 저희 매력을 남김 없이 전하기 위해서 평소보다 더 힘을 써 주셔야 할거에요~ 

프로듀서_ 응, 물론이야. 함께 힘내자! 

토모카_ 그래요~ 혹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…… 나중에 남아서 설교 해 드릴게요~? 후훗♪ 

프로듀서_ (나중에 남아서라. 왠지 청춘이 느껴지는걸…… 핫! 아니지 아니지, 온 힘을 다해 도와야지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