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미아의 특등석 <미우라 아즈사>

라인슬링 2020. 11. 15. 22:59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미아의 특등석 <미우라 아즈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새로운 MV에 참고하기 위해 아즈사 씨와 여름 축제를 보러 왔다.) 

프로듀서_ 이야, 역시 여름 축제 분위기는 좋네요. 가게도 많네요! 

아즈사_ 우후훗, 프로듀서님. 너무 들뜨셨어요♪ 앗, 물풍선도 있네요. 

프로듀서_ 오오, 여름 축제 하면 물풍선이죠! 

아즈사_ 저 물풍선 정말 좋아해요. 색깔도 여러 가지라서 정말 예뻐요. 

프로듀서_ 그럼 좀 해 볼까요? 

아즈사_ 아, 물풍선은 좋아하는데 건지는건 잘 못 해요…… 분명 이번에도 잘 못할거에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럼 제가 대신 할게요. 열심히 하면 두세개쯤은 건질 수 있겠죠. 

아즈사_ 어머, 감사합니다! 그럼 저기 보라색 물풍선을 두 개 건졌으면 좋겠네요…… 

프로듀서_ 보라색 두 개 말이죠. 좋아, 해 볼까요. 오랜만이네요. 실력을 보여줘야지! 

아즈사_ 힘 내세요 프로듀서님. 저 뒤에서 응원할게요! 

 

 

아즈사_ 후후훗. 예쁜 보라색이 두 개나…… 후훗♪ 

프로듀서_ 아즈사 씨. 기분 좋아보이시네요. 물풍선을 그렇게 좋아하실 줄은 몰랐어요. 

아즈사_ 프로듀서님이 뽑아주셨는걸요. 당연히 기쁘죠♪ 

아즈사_ 저를 위해 그렇게 열심히 해 주셨으니…… 정말로 멋졌어요♪ 감사합니다. 

프로듀서_ 아뇨, 이 정돈 별거 아니죠. 그런데 왜 같은 색 물풍선을 두 개 갖고 싶으셨어요? 

아즈사_ 그건…… 역시 같은 색이었으면 좋겠다 싶어서요. 

아즈사_ 그러니까 하나는 프로듀서님이 들고 계세요. 자, 여기요. 

프로듀서_ 네? ……감사합니다. 아즈사 씨랑 같은 색 풍선이라…… 소중히 여기자. 

아즈사_ 저도 소중히 여길게요. 오늘의 소중한 추억이 터져버리지 않도록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