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모리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메모리얼 커뮤 : 사쿠라모리 카오리 4화, 5화

라인슬링 2020. 11. 15. 21:37

밀리시타 메모리얼 커뮤 번역 

사쿠라모리 카오리 

 

 

 

 

카오리 4 

 

프로듀서_ (카오리 씨의 첫 공연이 끝난 후. 오늘은 앞으로의 활동 방침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 위해 미팅이 있는 날이다.)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. 첫 공연 수고 많으셨어요. 어땠어요? 감상은요…… 

카오리_ 정말로 즐거웠어요! 아, 하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뭔가 마음에 걸리는 점이라도 있으신가요? 

카오리_ 네. 저는 정말로 즐기면서 무대에 오를 수 있긴 했는데요. 저기, 긴장도 많이 됐거든요…… 

카오리_ 와 주신 분들이 즐겨주셨는지 어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…… 죄송해요. 

프로듀서_ (첫 무대에서 관객 분들에 관해서까지 생각을 할 줄이야, 카오리 씨는 경험이 많아서 그런걸까. 무대 배짱도 있으시고……)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. 하지만 관객 분들의 반응은 정말 좋았으니 그 점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. 괜찮아요! 

카오리_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. 당신이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안심되네요. 

카오리_ 다음 무대에서는 이번에야말로 제대로…… 제 눈으로 직접 관객 분들의 반응을 보고 싶어요! 

프로듀서_ 기대하고 있을게요! 그래서 앞으로 활동에 대해서 말인데요……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는 노래를 메인으로 삼고 싶으신가요? 

카오리_ 앗. 그 점 말인데요…… 저기. 

카오리_ 실은 저 버라이어티 방송이나 스포츠 방송에도 도전을 해 보고 싶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엇, 버라이어티랑…… 스포츠? 골프나 승마를 잘 하신다고 이력서에 써 주시긴 했죠. 

카오리_ 네. 몸을 움직이는걸 좋아하거든요…… 특히 운전을 좋아해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…… 의외성이 있어서 흥미롭네요. 그런 방향의 스케줄도 찾아볼게요. 

카오리_ 감사합니다! 후훗, 기대되네요♪ 

프로듀서_ 차 하니까 생각 난건데, 레이스와 관련된 것들도 있었죠. 레이스 퀸 스케줄은 분명 합격하실거에요. 

카오리_ 레이스 퀸…… 저는 그, 스케줄이라면 열심히 하겠지만. 아버지가 뭐라고 말씀 하실지…… 

프로듀서_ 저기…… 역시 아버님은 반대하실까요. 직업이 군인이셨죠? 

카오리_ 네. 항공 자위대 간부셔서…… 기밀 정보라서 저도 자세히 들어 본 적은 없는데요. 

카오리_ 다만 부하가 많으셔요…… 학생 시절에는 아버지의 부하 분들이 저를 줄곧 지켜봐 주셨어요. 

카오리_ 실은 어제 제 첫 공연도…… 아버지가 부하 분들과 함께 보러 오셨다고 하시더라고요. 

프로듀서_ 엇, 그랬었나요? 

카오리_ 네. 나중에 어머니께 그 이야기를 들어서 미리 말씀 해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싶었거든요. 

카오리_ 어린 아이가 발표회라도 하는 것 같죠? 죄송해요. 그래도 분명 지금만 그러시는걸거에요. 

프로듀서_ (과, 과연 그럴까……) 

카오리_ 그래도 저는 스스로 아이돌이 되기로 결정했으니까요. 아버지가 반대하셔도 지지 않을거에요! 

카오리_ 그러니까 레이스 퀸이든 뭐든 열심히 할게요! 수영복은 아직 좀 부끄럽긴 하지만요…… 

프로듀서_ (어른답게 주변을 잘 둘러볼 줄 안다. 그러면서도 순수함을 함께 갖고 있는 점은 카오리 씨의 장점이다.) 

프로듀서_ (아버님의 걱정을 잘 넘겨가면서, 아이돌로서 여러 가지 일에 도전하실 수 있게 해야겠네!) 

 

 

 

 

카오리 5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카오리 씨와 TV 방송국에 인사를 드리러 왔다. 딱히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……)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. 시어터에는 이제 익숙해지셨나요? 

카오리_ 네. 시어터의 아이들은 다들 상냥하고 착한 아이들 뿐이라서요…… 사이 좋게 지내고 있어요. 

카오리_ 아이돌 세계는 어떤 느낌일지…… 걱정도 했는데요. 정말로 재밌어요♪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 잘 지내고 계신다니 다행이에요. ……아, 도착했네요. 여기에요. 

 

 

프로듀서_ 아, 저기 마침 아이돌 방송 프로듀서님이 계시네요. ……저기, 실례하겠습니다! 

방송 프로듀서_ 응? ……아아, 765분이시구나! 반갑습니다! 죄송합니다, 지금 회의중이라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네? 앗, 눈치를 못 챘네요 죄송합니다! 말씀하시는데 실례했습니다. 그럼 나중에…… 

배우_ 어머, 저는 나중에 해도 괜찮아요. 먼저 말씀하세요. 

프로듀서_ 괜찮으세요? 실례하겠습니다. 그럼 인사만 드릴게요…… 

방송 프로듀서_ 미안해, 그럼 잠깐 기다려 줘! ……저기, 그 분은 누구시죠? 

프로듀서_ 얼마 전에 데뷔한 저희 신인 아이돌입니다. 오늘은 인사를 드리려고요…… 카오리 씨. 

카오리_ 네! ……처, 처음 뵙겠습니다. 사쿠라모리 카오리라고 합니다. 저기, 잘 부탁드립니다! 

방송 프로듀서_ 저야말로요! 사쿠라모리 씨, 분위기도 있고 좋네요. ……어라? 근데 어디서 봤던 것 같은데…… 

카오리_ 앗…… 전에 자위대 이벤트에서 보컬을 맡았을 때 이 쪽 방송국에서 찍으러 오셨던 적이 있어요…… 

방송 프로듀서_ 아~ 그렇구나, 그래서 낯이 익구나! 화제성도 있고 노래도 보증이 된 인재라니, 장래가 유망하네요!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! 일이 있으면 잘 부탁드립니다. 

프로듀서_ 그럼 실례하겠습니다. ……갈까요, 카오리 씨. 

카오리_ 시간 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…… 저기, 말씀하시는 도중에 죄송했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배우_ ……흐음. 

카오리_ ……? 

배우_ ……일반인이었을 때 조금 화제에 올랐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 마. 

카오리_ ……아. 

프로듀서_ …… 

 

 

카오리_ 저기…… 프로듀서님. 방금 회의에 계셨던 분 말인데요…… 

카오리_ 인사는 짧게 끝내려고 했는데요. 제가 뭔가 실례되는 말을 했었나요……? 

프로듀서_ 실례되는 말을 하시지는 않았어요. 그래요, 혹시 이유가 있다면…… 

프로듀서_ 방금 그 배우 분께서 카오리 씨가 라이벌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셨을지도 몰라요. 

카오리_ 라, 라이벌이요? 그럴리가요, 저는 아직 데뷔한 지도 얼마 안 됐는걸요…… 

프로듀서_ 이 업계는 운도 중요해요. 언제 인기를 얻을지는 아무도 모르고, 스스로 결정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요. 

프로듀서_ 그래서 타인을 전부 라이벌로 보는 사람도 있어요. 모두 함께 사이 좋기만 해선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순 없으니까요. 

카오리_ 아…… 

프로듀서_ 그래도 최고의 자리에 오르려면…… 예를 들면 동료들을 슬프게 만드는 선택을 해야 할지도 몰라요.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. 카오리 씨는 본인이 그런 선택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세요? 

카오리_ ……죄송해요. 지금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 ……그래도 아이돌을 계속 하실건가요? 

카오리_ ……네. 

카오리_ 저는 이 새로운 세상에서…… 연예계에서 살아가기로 스스로 결정하고 뛰어들었어요. 

카오리_ 길을 망설이는 일은 자주 있겠지만…… 분명 제가 길을 잘못 들면 프로듀서님이 제대로 된 길을 알려주실테니까요. 

카오리_ 그러니까…… 무섭다고 멈추지는 않을거에요. 도망치지도 않을거고요. 

카오리_ 후회는 전부 다 끝나고 나서 돌이켜보는걸로 할게요. 그러니 지금은…… 앞을 향해 나아갈거에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 

카오리_ 네. 게다가 그런 심술궂은 역할을 언젠가 연기하게 될 수도 있고요. 

카오리_ 아이돌이니까 라이벌이 많다는 점은 알고 있어요. ……하지만 저도 여기까지 왔으니까요. 

카오리_ 저 의외로 지는걸 싫어하거든요? 간단히 꺾이지는 않을거에요…… 카오리를 잘 봐 주세요! 

프로듀서_ (도전적이면서도 한없이 긍정적인 대답이다.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다면 괜찮겠지.) 

프로듀서_ (이 사람을 아이돌로 만들길 잘 했다. 남은건 내가 카오리 씨에게 어울리는 빛나는 장소를 마련하는 것 뿐이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