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제복시리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제복 시리즈 <사쿠라모리 카오리>

라인슬링 2020. 11. 8. 12:0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제복 시리즈 <사쿠라모리 카오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화보 잡지 "아이그라!!"의 촬영이 있는 날이다. 곧 카오리 씨 차례네.) 

카오리_ 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카오리 씨. 저기, 표정이 좀 굳어있으신데…… 무슨 일 있으세요? 

카오리_ 앗, 프로듀서님! 죄송해요. 잠깐 오늘 촬영에 대해 생각하느라요. 

카오리_ 처음 후배가 생긴 선배 역할이죠…… 저, 회사에 다녀본 적이 없으니까요. 

카오리_ 드라마나 영화를 참고해보려고 몇 가지 봐 봤는데요.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. 하지만 그렇게까지 어렵게 생각 하실 필요 없어요. 

프로듀서_ 평상시 시어터에서 다른 애들과 마주할 때처럼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? 

카오리_ 시어터에서 다른 애들과…… 만날 때요? 

프로듀서_ 네. 카오리 씨는 같은 시어터의 동료 아이돌이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하지만 애들에게 노래를 가르쳐 주기도 하고…… 언니로서 자연스럽게 행동하고 계시잖아요? 

카오리_ 그래도 그건 제가 음악 교실에서 노래를 가르쳤기 때문이라 그렇고요…… 특별히 뭘 하지는 않았어요. 

프로듀서_ 네. 그러니까 똑같이 하면 된다는 뜻이에요. 평상시 카오리 씨 모습대로요. 

카오리_ 평상시 제 모습…… 알겠습니다. 말씀하신대로 해 볼게요. 

카오리_ 감사합니다 프로듀서 님. 조금 마음이 편해졌어요. 

카오리_ 선배와 후배…… 그렇게 생각하니 저와 프로듀서님도 그럴까요? 

카오리_ 하지만 프로듀서님은 아이돌이 아니시죠. 그럼 상사와 부하……? 

프로듀서_ 그렇네요…… 하긴 제가 카오리 씨보다 먼저 765프로덕션에 들어오긴 했죠. 

프로듀서_ 하지만 아이돌과 프로듀서는 어깨를 나란히 하는 존재니까요. 동료라고 생각하고 있어요!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…… 그래요. 동료라니 멋지네요! 후훗. 

카오리_ 혹시 제가 아이돌이 아니라 평범하게 회사 일을 했더라도……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이 계셨다면 분명 즐거웠을거에요. ……그렇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