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전별의 새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0. 11. 3. 01:0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전별의 새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새 CD 샘플…… 엄청 멋진 자켓이었지. 

미사키_ 그래! 눈에 잘 띄는 곳에 장식해 둘까? 가게에 걸어놓듯이…… 앗! 

미사키_ 선반에 물건이 가득해서 놓을 곳이 없네…… 좋아! 이 기회에 오래 된 CD는 자료실에 가져다놓자! 

미사키_ 이건…… 시어터가 생겼을 무렵의 CD! 에헤헤 오랜만이네♪ 좋은 곡 밖에 없네……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와아~! 이 CD는 아이돌 애들이 즐겁게 노래 레슨 했었지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아오바 씨. 책상 위에 지금까지 나왔던 CD들이 쌓여있었는데요…… 

미사키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! 선반이 가득 차서 CD 정리를 하고 있었어요. 

미사키_ CD를 하나하나 보다보니까 그 때 당시가 떠올라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청소하다보면 그렇죠. 잡지나 책 같은 것도 처음부터 읽게 되고…… 

미사키_ 맞아요! 그래서 청소가 진행이 잘 안되고 그렇죠…… 에헤헤. 

미사키_ 그러고보니…… 사장님께서 전화를 하셨어요. "이따 다시 걸겠네"라고 하셨는데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? 하던 일도 일단락지었으니 잠깐 사무소에 다녀올까? 

미사키_ 앗! 그럼 부탁을 좀 드려도 될까요? CD 샘플을 전해주셨으면 해요! 

프로듀서_ 오, 새 CD네요. 맡겨주세요! 그럼 다녀오겠습니다! 

미사키_ 네~! 다녀오세요~♪ ……핫! 애들이 오기 전에 CD 정리 해 둬야지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사장님, 오토나시 씨! 

사장_ 오오! 실로 나이스한 타이밍이로군! 지금 자네에게 전화를 하려던 참이었다네. 

코토리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. 어라? 손에 들고 계신 그 CD는…… 

프로듀서_ 네. 이번에 발매될 신곡이에요. 샘플이 도착해서 사무소용으로 하나 가져왔습니다! 

코토리_ 와아~! 항상 감사해요♪ 사장님도 저도 기대하고 있었어요! 

사장_ 이야~ 새 유닛도 잘 되어가는것 같으니 좋군 그래! 하지만…… 슬슬 다음 포인트를 줬으면 하네. 

사장_ 새로운 메뉴에 도전하는 것도 좋지. 하지만 익숙했던 맛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싶을 때가 있지 않은가? 

코토리_ 네, 있죠! 폭신폭신한 팬케이크도 좋죠. 하지만 예전부터 먹었던 핫케이크도 포기 할 수 없을 때가 있죠!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…… 그럼 이전에 진행했던 리바이벌 공연으로 분위기 전환을 꾀해보는건 어떨까요? 

사장_ 오오, 그거 좋군 그래! 그럼 다음은 어떤 유닛으로 할지 생각은 있나? 

프로듀서_ 그렇네요…… 앗. 그러고보니 줄리아가 제안을 한 적이 있었죠. 

코토리_ 줄리아가요? 무슨 말을 했는데요? 

프로듀서_ 네, "섬광☆하나비단" 방송 이후에 본인들은 라이브 하우스에서 하고싶다고 했었거든요. 

사장_ 하하핫! 실로 록하군 그래! "D/Zeal"이라면 뜨거운 공연을 만들어주겠군 그래! 

사장_ 라이브 하우스라면 내가 아는 곳이 하나 있지. 준비는 맡겨주게나! 

프로듀서_ 정말입니까! 감사합니다! 반드시 좋은 공연…… 아니, 뜨거운 라이브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! 

프로듀서_ (좋아, 극장에 돌아가 공연 준비를 하자! 우선은 시즈카와 줄리아와 회의부터 시작이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