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커뮤/기념일 이벤트 번역

[밀리시타 번역] 2020 할로윈 오프닝 연출 52인

라인슬링 2020. 10. 31. 02:32

밀리시타 번역 

2020 할로윈 오프닝 연출 

 

 

 

 

(첫번째 대사는 아이돌이 등장하며 하는 대사, 두번째 대사는 P가 과자를 준 다음의 대사입니다.) 

 

 

Princess 

 

하루카_ 저 오늘은 과자 선물은 준비 안 해놨어요. 왜냐면…… 에헤헤, 트릭 오어 트리트! 

하루카_ 아앗, 농담이었는데! 감사합니다. 잘 먹을게요♪ 아, 답례로 드릴 쿠키 구워볼까? 

 

유키호_ 프로듀서. 과,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 ……어, 엄청 뜨거운 차를 드릴거에요! 

유키호_ 앗…… 다행이다. 감사합니다. 그럼 맛있는 차를 드릴게요. 에헤헤♪ 

 

마코토_ 짜잔! 과자 안주면 이 귀여운 소악마가 장난을 쳐버릴건데요~? 그래도 되겠어요? 

마코토_ 헤헷, 해냈다! 과자 GET! 제 소악마 파워도 제법이죠! 

 

히비키_ 해피 할로윈! 프로듀서, 본인 장난 좀 칠게! 괜찮지? 

히비키_ 앗, 과자 주는거야? 본인것까지 준비했을 줄은 몰랐어…… 고마워! 에헤헷♪ 

 

미라이_ 프로듀서님! 트릭……! 트릭…… 저기~ 뭐였죠? 

미라이_ 와아~ 감사합니다♪ 다행이다, 맞았네요! 에헤헤, 트릭트릭♪ 

 

코토하_ 프로듀서, 해피 할로윈! 모두에게 나눠줄 과자도 준비 해 뒀어요. 

코토하_ 앗, 제거에요? 아, 감사합니다…… 기뻐라. 잘 먹을게요! 후훗♪ 

 

미나코_ 해피 할로윈, 프로듀서님! 저는 특별한 과자를 드릴게요…… 자, 월병이에요♪ 

미나코_ 앗, 저에게도 과자 주시는거에요? 감사합니다! 꽤 칼로리 높아보이는 과자네요♪ 

 

마츠리_ 트릭 오어 트리트!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 공주가 정말로 무~서운 마법을 걸어버릴텐데요? 

마츠리_ 고마워요 인거에요♪ 하지만 조심해야하는거에요? 오늘 성에는 장난꾸러기 유령들이 잔뜩 있는거에요♪ 

 

유리코_ 트릭 오어 트리트!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…… 미, 미스터리 소설의 범인을 말해 버릴거에요!? 

유리코_ 저도 참, 장난이라곤 하지만 어쩜 그렇게 무서운 말을……! 죄송해요 프로듀서님! 

 

사요코_ 모처럼 이벤트니까 즐겨요! 프로듀서, 트릭 오어 트리트! 

사요코_ 프로듀서가 좋아해줄지 몰라서 장난 칠 것도 준비해 왔는데…… 해 볼까요? 

 

아리사_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…… 아리사가 찍은 비밀의 사진을 시어터에 뿌려버릴거에요~! 

아리사_ 해냈다, 과자 GET이에요! 앗, 사진 내용이요? 자고 있는 미키쨩을 쿡쿡 찌르는 미라이쨩이에요♪ 

 

우미_ 프로듀서, 오늘은 각오 해 둬~! 트릭 오어 트리트! 과자 주라☆ 

우미_ 와아 고마워~! 그런데 혼자 먹기는 좀 그렇지. 프로듀서, 같이 먹자! 

 

이쿠_ 프로듀서님, 트릭 오어 트리트! ……이렇게 말 하는거지? 미사키 언니가 알려줬어! 

이쿠_ 과자가 트리트였던거지? 알고 있었어! 고마워! 미사키 언니랑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먹을게! 

 

에밀리_ 과자일지, 아니면 무시무시한 장난일지…… 제작자님, 골라주세요! 

에밀리_ 와아, 감사합니다! 제작자님이라면 분명 과자를 주실거라고 생각했어요! 후훗♪ 

 

카나_ 프로듀서님, 해피 할로윈~♪ 과자 안 주시면 장난칠거에요~? 

카나_ 와아~♪ 그럼 과자도 받았으니까 노래할게요! 할로윈에 할로~♪ 과자로 윈윈~♪ 

 

나오_ 프로듀서님,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고 계신교? 과자 안 주믄 겁내 큰일 날텐데예♪ 

나오_ 와, 사탕 잔뜩 있네예! 마음껏 가져가도 됩니까♪ 프로듀서님, 고맙심더! 

 

노리코_ 프로듀서, 트릭 오어 트리트! 과자 안 줄거면 나랑 승부 할래!? 

노리코_ 와, 바로 과자가 나오네!? 기쁘긴 한데…… 나는 승부하는 것도 좋았는데. 헤헤♪ 

 

 

 

 

Fairy 

 

치하야_ 오늘은 할로윈이라면서요. 다들 즐거워 보이니…… 다행이에요. 

치하야_ 이건…… 아, 저도요……? 알겠습니다. 그럼…… 해피 할로윈. 

 

이오리_ 할로윈 같은건 애같긴 해도, 오늘은 어울려줄게. 자, 이오리쨩 입맛에 맞는 과자를 내놔! 

이오리_ 어머, 의외로 센스 좋은걸. 받아줄테니까 감사히 여기도록 해♪ 

 

타카네_ 오늘은 서양에서 오봉과 같은 날이라 들었습니다. 저도 선조들의 마음을 생각하며 지내볼까합니다. 

타카네_ 그래요. 이 모임은 과자가 없다면 시작되질 않는 모양이더군요. 마음을 담아…… 잘 먹겠습니다. 

 

리츠코_ 장난일지 과자일지 고르라는건 횡포가 너무 심하다 싶긴 한데…… 가끔은 좋겠죠. 자, 트릭 오어 트리트~! 

리츠코_ 후훗, 역시나. 제대로 준비해 주셨군요. 그럼 나중에 경비 정산도 도와달라고 해 볼까~? 

 

시즈카_ "과자를 주지 않으시면……" 같은거 안 할건데요? 하여튼, 애도 아니고요. 

시즈카_ 안 할거라고 했는데…… 그래도 과자는 죄가 없으니까 잘 먹을게요. ……후훗♪ 

 

메구미_ 해피 할로윈! 오늘 시어터는 몬스터 투성이야~ 물론 나도 말야♪ 

메구미_ 오, 역시 프로듀서, 뭘 좀 아네~ 이런 이벤트는 무조건 즐겨줘야지♪ 

 

로코_ 로코나이즈 할로윈은 펌킨을 컬러풀하게…… 야미한 스위츠랑, 그리고…… 으으, 비지해요~ 

로코_ 프로듀서, 땡스에요! 이거 먹고 데코레이션, 열심히 할게요♪ 

 

토모카_ 조금 특이한 아기돼지들이 놀러오는 날이네요♪ 자, 하사품 준비는 되셨나요~? 

토모카_ 프로듀서님, 마음 가짐이 훌륭하시네요~ 트릭은 다음으로 미뤄드리도록 할게요~ 우훗. 

 

시호_ 할로윈이네요 ……딱히 과자를 달라고 조르지는 않을거에요. 어린애도 아니고요. 

시호_ 네? ……동생것도 있나요. 가, 감사합니다…… 릿군이 좋아했으면 좋겠다. 

 

아유무_ 헤이헤이헤~이! 트릭 오어 댄스! 춤추고 싶어지는 마법을 걸어버릴 테다~♪ 

아유무_ 우왓!? 뭐, 뭐야 이게 뱀!? 아니, 잘 봤더니 과자잖아…… 아니, 내가 장난에 당했잖아!? 

 

치즈루_ 프로듀서! 과자를 주시면 저도 좋은걸 드릴텐데요? 

치즈루_ 그럼 답례로…… 랜턴을 만들며 파낸 호박 속으로 만든 호박 고로케랍니다♪ 

 

미즈키_ 프로듀서, 트릭 오어 트리트. 저는 되도록 장난을 치고 싶은데요. 

미즈키_ 맙소사. 이러면 장난을 못 치겠네요. 오히려 제가 장난에 당하게 되는걸까요…… 언제든 와라. 

 

리오_ 프로듀서군, 트릭 오어 트리트~♪ 우후훗, 어때? 내 장난 한 번 보지 않을래……? 

리오_ 에잉, 아깝다. 프로듀서군한테 장난치고 싶었는데…… 농담이야 농담! 고마워♪ 

 

스바루_ 트릭 오어 트리트, 프로듀서! 과자 안 주면 장난 칠거다~ 어때♪ 

스바루_ 어라? 준비 해 놨구나…… 그럼 내 과자랑 교환하자! 헤헷♪ 

 

모모코_ 오빠, 오늘은 다들 과자 달라고 조를 테니까 많이 준비해 둬야할걸. 

모모코_ 벌써 준비 다 해놨구나…… 고마워. 그럼 조언해 준 답례로 생각하고 받을게♪ 

 

줄리아_ 프로듀서, 오늘은 할로윈이지! 트릭이랑 트리트, 너는 어느게 좋아? 

줄리아_ 아하하, 장난은 노땡큐다 이건가. 나도 과자를 받는게 좋으니까 안심이야♪ 

 

츠무기_ 할로윈 인사법 정돈 저도 알고 있습니다. 그럼 해 볼게요…… 트, 트릭 오어 트리트! 

츠무기_ 어른으로서 분별 정돈 할 줄 아는 것 같으니 안심이네요. 애당초 장난 같은걸 할 리도 없으니까요. 

 

 

 

 

Angel 

 

미키_ 트릭 오어 트리트인거야! 미키가 장난 쳐 줬으면 좋겠어? 아니면…… 장난 칠래? 

미키_ 에잉~ 참을 필요 없는데~ 그럼 과자 받을 테니까 미키한테 먹여줄래? 아핫☆ 

 

야요이_ 오늘 저는 나쁜아이에요♪ 트릭 오어 트리트~! 과자 안 주시면 간질간질할거에요~! 

야요이_ 앗, 동생들것까지요!? 감사합니다~ 내일부터는 착한 아이 돼서 열심히 할게요! 

 

아즈사_ 우후훗…… 해피 할로윈! 저도 시어터 아이들에게 과자를 나눠주며 다니려고 해요. 

아즈사_ 어라, 저는 어른인데…… 괜찮을까요? 그럼 제 과자를 교환 하는걸로 할까요♪ 후훗. 

 

아미_ 기다렸다고 오빠! 자, 각오하도록 해라! 오늘은 장난을 쳐도 혼나지 않는 날이도다~!! 

아미_ 우아우아, 먼저 과자를 주면서 매수하려고 하다니 치사하게~! 준비 많이 했는데~! 그래도 과자는 받을게♪ 

 

마미_ 기다렸다고 오빠! 자, 과자를 내놓도록 해라!! 오늘은 장난을 쳐도 되는 날이거든~!! 

마미_ 후훗, 오늘은 여기서 봐 주도록 하지. 하지만 제 2, 제 3의 마미는 또 나타날 것이다! 자 그럼 다음에 봐! 

 

츠바사_ 프로듀서님, 해피 할로윈~♪ 저한테 과자 주세요~♪ 

츠바사_ 아, 그치만 과자보다 데이트 하는게 더 좋은데……? 트릭 오어 데이트~! ……안돼? 

 

엘레나_ 프로듀서, 트릭 오어 트리트♪ 과자 안 주면 깨물어버린다~! 에헤헤♪ 

엘레나_ 고마워♪ 과자 받았으니까 장난은 안 쳐야겠네. 대신에 허그 해 줄게~! 

 

세리카_ 트릭 오어 트리트에요♪ 에헤헤…… 과자 안 주시면 장난을 쳐버릴거에요! 

세리카_ 와아, 감사합니다♪ 저기, 프로듀서님도 같이 드실래요? 

 

아카네_ 트릭 앤 트리트~! 과자를 주면 장난도 쳐 줄게! 

아카네_ 좋아좋아. 아카네쨩을 지금보다 훨씬 더 좋아하게 되는 마법을 걸었어! 쓰다듬어주고 싶어졌지? 

 

안나_ 저기, 오늘은 할로윈이니까…… 과자 안 주면, 장난…… 칠건데요? 

안나_ 과자, 주는거야? 고마워…… 안나, 소중히, 먹을게요……♪ 

 

히나타_ 프로듀서, 트릭 오어 트리트~! 에헤헤, 왠지 세련된 축제네~ 

히나타_ 와아, 과자 주는거야? 고마워어. 가지고 가서 소중히 먹을게! 

 

코노미_ 다들 할로윈이라며 들떠있나봐.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웃게 되네…… 후훗. 

코노미_ 자, 잠깐만!? 나는 과자를 줘야하는 어른인데!? ……그래도, 뭐. 모처럼이니까 받아줄게♪ 

 

타마키_ 대장님, 트릭 오어 트리트야~! 과자를 안 주면 타마키가 장난친다! 

타마키_ 앗! 이렇게 많이 줘!? 쿠후후……♪ 할로윈은 좋은 날이네 대장님! 

 

후카_ 트릭 오어 트리트! 과자 안 주시면 장난 칠텐데요? 

후카_ 와아, 정말 준비해 두셨네요! 감사합니다. 장난은 나중으로 미뤄드릴게요♪ 

 

미야_ 므흐흐, 오늘은 할로윈이에요~ 트릭과 트리트, 어느 쪽이 좋으세요~? 

미야_ 세상에~ 과자를 준비해 주셨군요~ 차랑 어울릴 것 같은 과자네요~♪ 

 

카렌_ 트, 트릭 오어 트리트~! 과,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 장난을 칠…… 지도, 몰라요…… 아으으. 

카렌_ 앗. 감사합니다……! 장난을 쳐야 하면 어쩌지 하고, 계속…… 두근두근거렸거든요…… 

 

레이카_ 세상에 세상에, 오늘은 할로윈이에요! 과자를 주지 않으시면…… 음, 뭘 할까요? 

레이카_ 와아~ 과자 감사합니다! 프로듀서님이라고 생각하며 먹을게요♪ 

 

카오리_ 오늘을 위해 여러 가지 과자를 준비했어요. 다들 할로윈을 즐겁게 즐겨줬으면 해요. 

카오리_ 어머, 저도요? 후훗, 감사합니다. 실은 장난 칠 것도 생각 해 봤는데…… 내년에 해야겠네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