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/06 23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chicAAmor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chicAAmor_ 결전! 셀럽 VS 궁극의 킬러 스페인에서…… 줄리아_ 이야~ 분위기 좋더라! 우리 정열이 잘 전해진 것 같았어♪ 말은 못 알아들었지만. 사요코_ 맞아! 플라멩코의 본고장이라 어중간한 실력으로는 힘들 줄 알았는데…… 성공해서 다행이야! 줄리아_ 아, 저 쪽에 노점 있네! 배도 고픈데 뭐 좀 먹자! 후카_ 와아! 나 아히요 먹고 싶은데♪ 그리고 빠에야랑…… 응? 방송_ 쏼라쏼라쏼라~! (곧 "투우"가 시작됩니다! 부디 놓치지 마시길!) 사요코_ 이거, 무슨 방송이지? 우리 라이브는 이제 막 끝났는데…… 치즈루_ 저기…… 팜플렛을 보니 투우를 하는 모양이네요. 후카_ 어, 투우!? 대단하다! 운이 좋았네♪ 다 같이 보고 가자! 줄리아_ 이대로 이 무대에서 하나본데!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우리들의 R@inbow! - 1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우리들의 R@inbow! 1화_ 우선은 레슨 장면 나레이션__ 이 VTR에서는 기념공연까지 아이돌을 따라가며 각자의 "빛남"에 대해 물어봤다…… 아카네_ 프로쨩…… 프로쨩, 들려……? 아카네_ 지금, 당신이 마음 속에 직접 말을 걸고 있어요…… 안나_ ……목소리 잘 들리는데…… 아카네 언니…… 아미_ 당신이 이 영상을 보고 있다는건, 아미는 이미 세상에 없다는 뜻이겠지…… 아리사_ 아앗! 어서 취소 해 주세요! 팬사인회의 "오래오래 살아주세요!"가 허사로 돌아간다구요! 나레이션__ 아직 아이돌 사이에 긴장감은 보이지 않는다. 평소 레슨과 마찬가지로 시끌벅적하다. 아리사_ 평소와 조금 다른 점은 무려! 오늘은 카메라가 있습니다~! 안나_ 이 멤버라면…… 오늘은 시끄러운 레슨이 될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우리들의 R@inbow! - 프롤로그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우리들의 R@inbow! 프롤로그 기념공연으로부터 수 개월을 거슬러 올라, 아직 추위가 느껴지던 날에 있었던 일이었다…… 나레이션__ 765프로덕션 사장, 타카기 준지로의 아침은 빠르다. 기념 공연을 위해 라이브 회장을 둘러보며…… 사장_ ……음, 좀 더 오른쪽인가. 자네! 오른쪽으로 좀 더 카메라를 돌려보게. 프로듀서_ 아, 네…… 이렇게요? 사장_ 아니, 그냥 카메라를 움직이기만 해선 안되지! 좀 더 정열적으로 연출 해 주게나! 사장_ 자네는 지금 기념공연을 더욱 불타오르게 만들어 줄 다큐멘터리 VTR을 만들고 있는걸세. 사장_ 알겠는가? 이건 예술일세! 아카데미 상을 받을만한 대작을 만들어야지. 프로듀서_ 네, 예술 말이죠. 미사키_ 기념 공연에서 다큐멘터리 VTR을 틀다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월드를 사랑하며 <로코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월드를 사랑하며 [어덜틱 플러스] 로코 프로듀서_ (로코의 새 의상이 완성되었다. 어른스러움을 대담하게 표현했는데…… 반응은 어떨까?) 로코_ 포즈는 이렇게 하는거였고…… 그리고, 코노미가 알려준게…… 프로듀서_ 안녕 로코. 새 의상은 어때. 로코_ 프로듀서, 나이스 타이밍이에요! 로코의 뉴 코스튬을 봐 주세요! 로코_ 그리고! 코노미가 알려준 포즈를 취하면…… 에헤헤♪ 프로듀서, 어때요? 프로듀서_ 오오! 귀엽고 좋은데! 로코_ 어덜티가 아니고 큐트에요? 으으음…… 이건 좀 더 트레이닝 해야겠는걸요. 프로듀서_ 응? 트레이닝이라니 뭘? 로코_ 그건…… 지나가던 섹시 에반젤리스트에 의한 어덜티 트레이닝이에요! 프로듀서_ 에반젤리스트…… 전도사 라는 의미였던가. 섹시 전도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답은 하나 뿐 <바바 코노미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답은 하나 뿐 [오리지널리티 플러스]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수고 많으세요 코노미 씨. 새 의상은 어떠세요? 코노미_ 어머 프로듀서! 예쁜 의상 고마워. 나한테 딱 맞아! 코노미_ 그래도 좀 특이한 의상이네. 세련되긴 했지만 조금 위태로워 보이는 느낌도 든다고 해야 하나…… 프로듀서_ 특이하다고요…… 의상에 아티스틱한 요소도 포함되어있으니 그 탓일까요? 프로듀서_ 기획 단계는 좀 더 특이한 아이디어도 있긴 했는데요…… 코노미_ 그래? 타고난 어덜티가 있으니 어떤 의상이든 소화 할 수 있지만…… 전위적인 것들은 시험 해 본 적이 없긴 하네. 코노미_ 패션 쇼 뉴스에서도 독특한 의상을 보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…… 어떨까? 프로듀서_ 들은 이야기지만, 테마를 쉽게 표현하려고..

[밀리시타 번역] 밀리언 페스 커뮤 16 : 로코, 코노미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6 – 아트 & 어덜티 프로듀서_ (이제 곧 PV 촬영이 시작된다. 코노미 씨와 로코는 준비가 다 됐으려나?) 코노미_ 여기도 뿌리면…… 자, 이제 완성! 어떠니? 은은하고 좋지? 로코_ 으으음…… 정말로 엑설런트에요 코노미! 이런 어프로치 방법이 있을 줄이야…… 어메이징이에요! 코노미_ 우후훗♪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이네…… 어라? 프로듀서? 언제 왔어…… 프로듀서_ 엇, 죄송합니다! 말을 걸 타이밍을 놓쳐서…… 두 사람을 부르러 왔어요. 로코_ 프로듀서, 이것 좀 보세요! 의상도 마벨러스하고 스타일도 어덜티해요! 프로듀서_ 응, 잘 어울려. 둘 다 아티스틱한 느낌이…… 코노미_ 어머, 고마워! 하지만…… 우후훗♪ 그게 다야? 다른건 눈치 못 챘어……? 프로..

메인 커뮤 2022.06.28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111화 : 야부키 카나 (3)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111화_ 무지개 건너 저 멀리로 후레아이 카나_ 흐흐흠~♪ 오늘은 날씨가 좋아~!♪ 카나 기분도 정말 좋아~♪ 카나_ 티켓~ 따낼거야~♪ 갈테야 뮤지컬~♪ 카나_ 역시 엄마한테 꼭 부탁하길 잘 했어~ 카나_ 하루카 언니랑 치하야 언니가 출연하잖아! 무조건 보러 가야지~♪ 프롤로그 프로듀서_ (이번에 하루카와 치하야가 출연하는 신작 뮤지컬. 그 앙상블 오디션 모집이 도착했다.) 프로듀서_ 앙상블이라…… 어려운 스케줄이지만 누구 도전하고 싶은 아이돌이 있으려나…… 철컥 카나_ 기대된다~♪ 잔뜩 즐길거야 뮤지컬~♪ 분명히 멋질거야 원더풀~♪ 에헷. 프로듀서_ 카나, 안녕! 카나_ 아, 프로듀서님 안녕하세요! 실은 오늘 아침에 기쁜 일이 있었거든요♪ 프로듀서_ 기쁜 일?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Vacation vs Summer! <토쿠가와 마츠리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Vacation vs Summer! 프로듀서_ (오늘은 여름 방학을 테마로 한 곡의 PV 촬영일이다. 마츠리는 준비가 다 됐나?) 마츠리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신거에요! 다 갈아 입었는데, 어떤거에요? 프로듀서_ 오, 역시 잘 어울리네! 여름 느낌도 물씬 풍기고 곡 이미지랑도 잘 어울려. 마츠리_ 그런거에요! 끈에도 여름 꽃님이 달려있어서 정말로 러블리~! 한거에요. 마츠리_ 세트도 보고 왔는데 딱 좋은거에요♪ 여름 아이템이 잔뜩 있는거에요. 마츠리_ 아이스크림, 불꽃놀이, 보드게임도 있어서 다 같이 갔던 글램핑이 떠오르는거에요. 프로듀서_ 응, 그 때 재밌었지. 보드게임은 마츠리가 완전 압승이었다고 들었는데. 마츠리_ 그런거에요. 유감이지만 마츠리의 적수는 한 명도 없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Vacation vs Summer! <오오가미 타마키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Vacation vs Summer! 프로듀서_ (아이돌들과 글램핑을 갔다가 돌아왔다. 자, 쉰 틈에 쌓인 일을 처리 해야겠네……) 타마키_ 대장님 발견~♪ 있잖아…… 아, 혹시 지금 일 하느라 바빠? 프로듀서_ 응? 타마키구나. 그래, 지금 좀 바쁘긴 한데…… 무슨 일이야? 타마키_ 그렇구나…… 아니, 아무것도 아냐! 있잖아, 지금 다 같이 야구 하거든~ 프로듀서_ 아, 그러고보니 밖이 시끄럽긴 하더라…… 타마키_ 응! 대장님 그거 알아? 스바루 대단해! 던진 공이 휙 휘어져! 타마키_ 우미미는 달리기가 대단하고, 마츠리는 홈런을 엄청 많이 날렸어~! 타마키_ 그리고 그리고…… 앗, 미안해! 대장님 일 하는 중이었지. 타마키_ 그럼 타마키 그만 갈게. 나중에 봐. …….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- 에필로그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에필로그_ 만끽! 지금만 즐길 수 있는 여름♪ 프로듀서_ (시어터 멤버들과 함께 글램핑 로케. 어제는 모든 텐트가 밤 늦게까지 불이 켜져있었다.) 프로듀서_ (역시 다들 지치지 않았을까? 오늘은 느긋하게 보내는 날로 할까……) 노리코_ 어라. 프로듀서. 왜 그래? 그런데서 축 늘어져있고. 프로듀서_ ……응? 노리코구나. 안녕. 아니 좀 멍하니 있던 것 뿐이야. 아즈사_ 그 마음 알 것 같아요. 경치도 예쁘고 공기도 시원하고. 정말로 치유받는 느낌이죠~ 마츠리_ 텐트도 원더호~! 인거에요! 폭신폭신 침대가 마치 구름 속에서 자는 것 같았던거에요♪ 노리코_ 아…… 그러고보니 나는 결국 침대에서 못 잤어. 다 같이 카드게임 하다가 그대로 잠들어버렸거든. 타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- 3화, 4화, 5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3화_ 과열! 양 진영……? 프로듀서_ (양 팀의 어필이 한 번씩 끝난 시점에서 관객에 의한 중간 투표가 행해졌다. 결과는 과연……) 프로듀서_ 대단해 완전히 동점이야! 이건 누가 이길지 알 수가 없겠는걸…… 양 진영은 휴식 중에 작전을 생각 해 보자. 아즈사_ 동점이라니 깜짝 놀랐네. 그래도 어느 쪽이든 다 매력적인걸. 타마키도 그렇지? 타마키_ 음…… 숨바꼭질은 집 안이 숨을 곳이 많아서 재밌긴 하지……? 노리코_ 자, 잠깐 아즈사 언니! 타마키를 헷갈리게 하지 마~ 아즈사 언니는 아직 중립이잖아? 아즈사_ 어, 어머나 미안해. 양쪽 이야기가 다 재밌어보여서 그만. 노리코_ 으…… 이대로라면 승부가 나질 않겠어. 이 쯤에서 인도어파나 중립을 끌어들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- 1화, 2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1화_ 개막! 여름의 아웃도어 vs 인도어 대전 프로듀서_ (준비 기간은 순식간에 지나고, 디베이트 이벤트 당일! 여름 방학을 보낼 더 나은 방법을 정하기 위한 싸움이 지금 시작된다……) 프로듀서_ 아웃도어파일지 인도어파일지, 관객 분들의 투표로 결정될거야. 양 팀은 확실하게 어필하고 오자! 타마키_ 좋아~ 꼭 이길거야~! 아웃도어파 팀 다들 잘 부탁해! 노리코_ 오오~! 내가 여름 투어링 포인트를 잔뜩 알려줄게! 마츠리_ 공주들 인도어파도 지지 않는거에요! 반짝반짝 우리집 서머를 즐기는거에요♪ 아즈사_ 우후훗 둘 다 재밌어보이네♪ 나는 아직도 못 정하겠어~ 츠무기_ 엇, 미우라 씨……? 이제 곧 무대가 시작될텐데 진영을 선택하지 않으셔도 되나요? 아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- 프롤로그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여름 방학 ☆ 어필 대전! 후레아이 미사키_ 휴~…… 덥다! 벌써 완전 여름이네~ 올해는 어떠려나? 미사키_ 여름 하면 바다나 산이지♪ 느긋하게 서핑하는 것도 좋지만 산에서 계곡 낚시도 좋지…… 미사키_ 아, 하지만 이렇게 휴가가 생기면 오래 걸리는 의상 작업을 마칠 기회가 온게 아닐까? 으음~ 모르겠다~! 미사키_ ……핫! 아니지. 휴가 생각하기 전에 우선은 일부터 해야지! 그치♪ 프롤로그 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수고 많으십니다! 힘이 바짝 들어가셨네요? 미사키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님! 지금 여름 휴가 생각을 하느라…… 앗, 그렇지! 미사키_ 프로듀서님 얼굴을 보니 떠올랐어요! 사장님이 부르셨어요♪ 프로듀서_ 사장님이요? 일 때문에 할 이야기가 있으신가. 감사합니다. 그럼..

메인 커뮤 2022.06.10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110화 : 미나세 이오리 (2)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110화_ 누구보다도 눈부시게! 후레아이 마코토_ 이오리가 프로듀스하는 미니 이벤트도 얼마 안남았네. 세트리스트 확인을 하고 싶은데…… 이오리_ 응, 괜찮아. 지금 이야기 할까? 치즈루_ 그럼 저도요. MC에 대해 물어보고 싶은게 있답니다. 이오리_ 어머 치즈루도? 그럼 이따가 미팅에서 한 번에 이야기할까. 마코토_ 이오리 기운차네. 혹시 계획을 전부 외우고 있는거야? 이오리_ 당연하지. 이오리님이 프로듀스하는데 실수 따윈 절대로 용서 못하거든! 프롤로그 철컥 히나타_ 안녕하세요. 늦어서 미안해…… 마코토_ 어서와 히나타, 타카네. 미팅은 아직이니까 괜찮아! 타카네_ 그렇군요. 마침 잘 됐군요. 이오리, 미팅 전에 잠깐 시간 괜찮을까요? 이오리_ 타카네도? 응 괜찮긴 한데…… 히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Understandx2!? <코사카 우미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Understandx2!? 프로듀서_ (우미와 코토하가 이벤트 게스트로 불렸다. 지난번 학교 축제 무대가 호평을 받았던 덕분인가보다.) 우미_ 프로듀서, 우리 나갈 차례는 아직이야!? 나 지금이라도 당장 무대에 오르고 싶어서 근질근질거리거든~! 프로듀서_ 우미, 잠깐 진정해. ……그래. 코토하랑 같이 대기실에서 기다리는건 어때? 우미_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취재도 있잖아? 기자 분들에게 신곡을 만들게 된 이유로 말 한다고…… 프로듀서_ 응. 맞아. 하지만 질문 내용은 이미 대본에 적혀있잖아? 우미_ 응. 그래서 코토하가 대본을 외우느라 바빠. 내가 옆에 있으면 집중 못 할 것 같아서. 우미_ 그러니까 프로듀서, 여기 있어도 돼? 일 하는거 절대로 방해 안 할게! 응? 프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Understandx2!? <타나카 코토하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Understandx2!? 프로듀서_ (학교 축제 라이브 이후로 며칠 뒤. 쉴 틈도 없이 코토하는 다음 시어터 공연 준비를 맞이하고 있다……) 코토하_ 프로듀서, 수고하셨어요. 레슨 룸 열쇠 드리러 왔어요. 프로듀서_ 코토하, 수고했다. 오늘도 꽤 늦게까지 연습했네. 코토하_ 네. 이번 신곡을 시어터 관객 분들 앞에서 부르는건 처음이니까요. 코토하_ 저도 우미도 엄청 기합이 들어갔거든요. 꼭 좋은 무대를 만들자고요. 코토하_ 게다가 이번 공연에서는 학교 축제를 보고 오신 새로운 관객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하거든요…… 프로듀서_ 그렇지. 시어터의 팬 분들은 물론이고 새로운 관객 분들도 환영 해 드려야지. 코토하_ 네. 그 분들이 어떤 무대를 좋아 해 주실까 생각해보고 있어요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nderstand? Understand! - 에필로그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Understand? Understand! 에필로그_ Cherish! 프로듀서_ (학교 축제 라이브도 무사히 마쳤고, 오늘은 뒤풀이다. 두 사람 다 열심히 했으니 마음껏 즐기게 해야지!) 우미_ 봐봐! 오늘 갈 가게 사진! 전부 엄…… 청 맛있어보여! 우미_ 게다가 전부 다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고……! 기대된다. 에헤헤♪ 코토하_ 후훗. 엄청 기뻐보이네 우미. 우미_ 응! 프로듀서. 오늘 데려와 줘서 정말 고마워! 프로듀서_ 이 정돈 아무것도 아니지. 둘 다 열심히 했잖아. 프로듀서_ 실행위원 학생들도 감사하다고 했고. 덕분에 학교 축제 분위기도 좋았대. 코토하_ 네. 정말 잘 됐어요. 신곡도 마음에 들었던 것 같고요. 프로듀서_ 그래. 그건 그렇고…… 신곡 이야기하니까 궁금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nderstand? Understand! - 5화, 6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Understand? Understand! 5화_ Message! 프로듀서_ (두 번째 미팅도 무사히 종료되었는데…… 우미와 코토하는 마음이 약간 붕 뜬 것 같은 표정이네.) 프로듀서_ (상대에게 선택을 받는다, 라……) 우미_ …… 코토하_ …… 우미_ 코토하! 코토하_ ……우미! 우미_ 나, 방금 사쿠나랑 이야기 한 뒤로 계속 마음 속이 편하질 않은데! 우미_ 아냐, 그렇지 않아 라고 말 하고 싶은데…… 어떻게 말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~! 코토하_ 응. ……우리는 아이돌이고. 그 아이들 말대로라면 "선택을 받는" 쪽이지만…… 코토하_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지. ……우리도 선택을 하고 있는거니까. 우미_ 코토하…… 응, 그렇지! 나도 아이돌이 좋아서 하는거야! 여기 있어! 우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Understand? Understand! - 3화, 4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Understand? Understand! 3화_ Question! 미팅 종료 후…… 프로듀서_ 둘 다 오늘 수고했다. 그래, 미팅에 참가해보니 어때? 우미_ 여러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! 실행위원 두 사람이랑도 친해졌고♪ 코토하_ 맞아. 게다가 "학교 축제를 성공시키고 싶어"라는 두 사람의 마음도 잘 느껴졌고…… 코토하_ 저도 좀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고요. 참가하길 잘 했어요. 프로듀서_ 그렇구나. 학생들이 주최하니까 평소와는 다른 결우들도 많겠지만, 잘 부탁한다. 우미_ 응응 맡겨줘! 왠지 시어터가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가 생각나네! 우미_ 회장 만드는거 돕는 것도 오랜만이고! 에헤헤 재밌겠다~♪ 코토하_ 요즘은 이런 기회가 줄었죠. 시어터 공연 외에도 스케줄이 늘었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