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/12 29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다이아몬드◇다이버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 다이아몬드◇다이버 – 마음 속 에코 로케이션 하루카_ 에헤헤. 또 우리들 "다이아몬드◇다이버" 세 사람이 함께 수족관에서 스케줄을 하게 됐네♪ 히비키_ 설마 우리가 돌고래 쇼를 하게 될 줄은 몰랐어! 야요이_ 웃우~! 돌고래랑 같이 노는거 기대돼요! 다 같이 멋진 쇼를 만들어봐요~! 히비키_ 물론이지! 오늘 연습도 열심히 할거야~! 하루카_ 그래. 지난번 콜라보도 평가가 좋았다고 칭찬 받았으니까! 하루카_ 그리고 제대로 연습 안 해두면 본 무대 설 때 넘어질지도 몰라. 야요이_ 풀 근처는 잘 미끄러지니까요. 그대로 물 속으로 첨벙하고 빠질지도 몰라요. 히비키_ 그건 괜찮아. 돌고래는 착하니까 분명 등에 태워줄거야! 하루카_ 아하하…… 그래도 돌고래한테 미안하니까 그렇게 되지 않도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일렁이는 빛의 환상향 <키사라기 치하야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일렁이는 빛의 환상향 [인텔리전트 아이스] 의상 에피소드 치하야_ 프로듀서 저기, 어떤가요? 잘 어울렸으면 좋겠는데요. 프로듀서_ 응, 잘 어울려. 치하야의 차분한 매력을 잘 이끌어내는 것 같아. 치하야_ 후훗. 감사합니다. 그렇게 말씀 해 주시니 자신감이 생겨요. 치하야_ 게다가 이 의상…… 이렇게 입고 있으니 굉장히 따뜻하네요. 치하야_ 이거라면 야외 무대에서도 안심하고 노래 할 수 있겠어요. 프로듀서_ 응. 일단 그 부분을 가장 신경썼으니까. 스커트니까 다리가 조금 추울 수도 있겠지만. 치하야_ 그렇지는 않아요. 그리고…… 프로듀서_ 응? 치하야_ 추위는 신경 쓰이지 않을 정도로 다음 무대가 기대돼요. 치하야_ 이 의상을 입고 타카야마 씨와 둘이 어떤 무대를 만들 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홀리 스노우 월드 <타카야마 사요코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홀리 스노우 월드 [시리우스 아이시클]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사요코, 새 의상은 어때? 뭐 신경쓰이는 부분이라도 있으면 알려줘. 사요코_ 아뇨, 문제 없어요! 너무 예쁜 의상이라 정말로 마음에 들어요. 사요코_ 맞아요, 마음에 들었으니까…… 프로듀서, 제안할게 있어요! 사요코_ 이 의상을 좀 더 잘 입기 위한 특훈을 하고싶어요! 프로듀서_ 특훈이라니…… 어떤거? 사요코_ 네! 이 의상을 입고 등산을 하거나, 모래사장에서 달리기를 하고…… 그리고 수영도 하고요. 사요코_ 이 의상은 쿨하니까요! 쿨함을 표현하기 위해 필요한건 심두멸각의 경지에요! 사요코_ 함께 가혹한 환경을 넘어선다면 이 의상을 이해하고, 더 잘 입을 수 있게 될 것 같아요! 프로듀서_ 음…… 사요코, 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성스러운 밤의 노래 <키쿠치 마코토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성스러운 밤의 노래 프로듀서_ (오늘은 신곡 PV 촬영이다. 물론 합창단 아이들도 함께 있다.) 마코토_ 흐흐흠, 흐흐흐흐흠~ ……에헷♪ 프로듀서_ 수고했다 마코토. 왜 그래? 기분 좋아보이는데…… 마코토_ 앗. 들어보세요 프로듀서! 방금 합창단 아이들이 견학하러 왔잖아요? 마코토_ 촬영은 라이브랑 달라서 시간이 걸리잖아요. 이미지대로 만들어질때까지 몇 번이고 다시 하고…… 마코토_ 그래서 다들 지루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. 프로듀서_ 다들 푹 빠져서 보고 있더라. 마코토_ 그게 끝이 아니에요! 우리가 같은 장면을 몇 번이고 반복하는걸 보고…… 마코토_ "아이돌은 대단하네" 라고 말 해줬어요! 마코토_ 단 하나의 장면을 찍기 위해서 이렇게 많이 되풀이하다니…… 라면서요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성스러운 밤의 노래 <니카이도 치즈루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성스러운 밤의 노래 프로듀서_ (투어에서 크리스마스 송을 선보인 후 며칠 뒤 어느 날……) 치즈루_ 흐흠, 흐흐흠흐흠~♪ 프로듀서_ 치즈루 씨, 수고 많으십니다. 기분이 좋아보이시네요? 치즈루_ 어, 어머나 프로듀서. 엿듣다니 취미가 고약하신걸요? 프로듀서_ 죄송해요. 그런데 치즈루 씨가 콧노래를 부르시다니. 무슨 좋은 일이라도 있으신가요? 치즈루_ 네, 그렇답니다. 이것 좀 보세요! 프로듀서_ 이건…… 코러스에 참가했던 그 합창단 아이들 동영상인가요? 치즈루_ 그 아이들의 저희들의 노래를 부르는 영상이 업로드되었답니다. 프로듀서_ 그러고보니 노래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었죠…… 벌써 업로드 됐군요. 프로듀서_ 치즈루 씨, 그 때엔 정말로 감사했습니다. 크리스마스 모임 준비나, 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트레플 드 노엘 - 에필로그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트레플 드 노엘 에필로그_ 동심으로 돌아가자 프로듀서_ (한 공연이 끝나고 휴식을 위해 온천에 왔다. 다들 눈을 보러 밖에 나간 것 같은데, 마코토가 어디 갔는지 보이질 않네.) 프로듀서_ 마코토, 여기 있었구나. 다들 밖에 나갔는데. 마코토_ 아, 프로듀서! 저를 찾으러 오신거에요? 마코토_ 죄송해요. 조금 생각할게 있어서…… 어제 공연이 떠올라서요. 마코토_ 모두의 성원이 크고 따뜻하고. 정말로 좋은 라이브였죠. 프로듀서_ 응. 보고 있던 나까지 마음이 따뜻해졌어. 마코토_ 합창단 아이들도 엄청 열심히 했고, 그리고…… 마코토_ 저처럼 되고 싶다는 아이도 있었고요. 기뻤는데…… 마코토_ 저…… 아이돌이 되길 정말로 잘 했어요! 좀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고요! 프로듀서_ 응, ..

메인 커뮤 2021.12.26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100화 : 아마미 하루카 (2)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100화_ 아이돌, 아마미 하루카 후레아이 에밀리_ 하루카 언니, 무대 수고하셨어요. 연기하느라 힘드셨죠. 하루카_ 고마워 에밀리. 스케줄이 좀 타이트하긴 했지만 괜찮아! 카렌_ 연극을 두 개나 연속으로…… 저, 저라면 하나만 하기에도 힘들었을거에요…… 대단해요. 에밀리_ 두 연극 다 정말로 멋졌어요! 역시 하루카 언니에요♪ 하루카_ 고마워! 내가 생각해도 열심히 하긴 했으니까…… 성공했으니 정말 다행이야. 프롤로그 카렌_ 하루카 언니가 연기한 역할이…… 기사와 병약한 여자아이…… 였죠……? 하루카_ 응, 맞아! 첫 무대는 기사를 목표로 하는 늠름한 여자였고…… 하루카_ 다음 연기는 병약한 여자아이. 양쪽 다 서로 다른 어려움이 있었지. 카렌_ 듣고보니 완전 정반대인 역할이네요…..

[밀리시타 번역] 밀리언 페스 커뮤 14 : 사요코, 치하야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 밀리언 페스 커뮤 14 – 기적의 밤에…… 프로듀서_ (곧 시어터에서 크리스마스 공연을 하는데, 이전 스케줄이 연기되고 말았다. 어서 모두와 합류해야하는데!) 프로듀서_ 하아…… 하아……! 얘들아 미안. 미안하지만 바로 갈아입고…… 어라? 타마키_ 아, 왔다! 여러분! 대장님이 왔어~! 카나_ 응? 앗 정말이네~♪ 프로듀서님 어서오세요~♪ 리오_ 정말! 프로듀서군 늦잖아. 시간에 못 맞출 줄 알고 걱정했잖아. 프로듀서_ 미안미안. 그런데 먼저 갈아입고 있었구나. 도와줘서 고맙다. 이오리_ 도와줘서 고맙다, 라고 할게 아니잖아 정말. 좀 더 프로듀서로서 자각을……! 이오리_ 하아…… 뭐 됐어. 그 모습을 보니까 화 낼 마음도 사라지네. 프로듀서_ 응? 사요코_ 기다렸지! 갈아입느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코타츠 AFK <모치즈키 안나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코타츠 AFK 프로듀서_ (연말연시는 아무래도 바빠서 수면부족이 되기 일쑤네. 조금 눈 좀 붙일까. 후우…… Zzz……) ……폭신 프로듀서_ ……응? 뭐지?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이…… 안나_ 앗…… 죄송, 해요…… 프로듀서님, 깨웠어……? 프로듀서_ 아, 아아 안녕…… 아, 이건 코트? 안나가 덮어준거구나. 안나_ 응……♪ 감기 걸리면 안되니까…… 그 코트 엄청 폭신폭신하고 따뜻해서…… 안나_ 안나가 좋아하는, 거에요……♪ 프로듀서님, 잘 어울리네…… 후훗. 프로듀서_ 좋아하는건데도 빌려줬구나. 고맙다…… 그런데 안나가 춥지 않을까? 안나_ 응…… 괜찮아…… 안나, 추운거, 싫지 않으니까…… 안나_ 코타츠에서, 게임도 하고…… 재밌는게, 잔뜩, 이에요……♪ 안나_ 프로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트레플 드 노엘 - 5화, 6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트레플 드 노엘 5화_ 함께 노래하자 프로듀서_ (마코토가 입원해있는 합창단 여자아이를 격려하기 위해 병원에 문병을 가고 싶다고 물었다.) 프로듀서_ (병원과 교섭을 해 본 결과, 마코토와 세 사람은 병원 크리스마스 모임에 참가하게 되었다. 오늘은 리허설이다.) 미즈키_ 오늘은 제가 반주를 맡겠습니다. 피아노는 오랜만이라 긴장되지만…… 잘 부탁합니다. 마코토_ 그럼 미즈키 언니의 반주에 맞춰 다 같이 노래하자! 치즈루_ 틀려도 괜찮답니다. 즐겁게 노래해요! 아이들_ 네~! 엘레나_ 다들 대답 좋네! 그럼 갈게~! 하나 둘~♪ 아이들_ ~~♪ 남자아이1_ …… 미즈키_ ……? 저 아이…… 마코토_ 와아…… 다들 엄청 잘 하네! 이대로 한 번 더 맞춰볼까. 인솔 선생님_ 다음은 꼭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트레플 드 노엘 - 3화, 4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트레플 드 노엘 3화_ 즐거운 티타임 프로듀서_ (치즈루 씨의 아이디어로 아이들을 초대해 시어터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벌이기로 했다!) 프로듀서_ (장 보기도 치즈루 씨가 인솔 하시기로 해 맡기기로 했다. 지금쯤 다 같이 물건을 사러 갔을텐데……) 마코토_ 좋아! 장식 재료는 이거면 되겠지? 미즈키_ 네 전부 샀어요. 남은건 과자랑 아이들에게 줄 선물을 사면 완벽하겠네요. 엘레나_ 미즈키가 가져온 쇼핑 리스트 덕분에 생각보다 금방 끝났네. 치즈루_ 그럼 카페에서 쉬다 가지 않을래요? 프로듀서에게서 차를 마실 돈도 받았으니까요. 마코토_ 와아 정말요!? 역시 프로듀서네♪ 미즈키_ 그럼 저 가게는 어떨까요? 방금 맛있어보이는 파르페 포스터를 봤어요. 미즈키_ 계절 과일을 잔뜩 쓴 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전진! 양치질 부대 <야부키 카나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전진! 양치질 부대 [화이트 클리닉] 의상 에피소드 카나_ 앗, 프로듀서님. 이 의상 엄청 예뻐요! 카나_ 모두를 치유하는 간호사님 느낌인데…… 아이돌다운 부분도 있고요. 프로듀서_ 응. 팝 느낌이 났으면 했거든. 그렇게 느꼈다니 다행이다. 카나_ 저 정말로 마음에 들어요! 간호사 카나~ 모두를 치료하러 가 볼까나~♪ 프로듀서_ 그렇게까지 기뻐해주니 나도 기뻐. 헤어 스타일도 바꿨지. 잘 어울린다! 카나_ 아, 감사합니다! 실은 이 헤어 스타일은 누구를 보고 이미지로 삼은거에요. 카나_ 전에 봤던 드라마에서 의사 선생님이 이런 헤어 스타일을 하고 있었거든요…… 멋지다~ 라고 생각했었어요! 카나_ 그래서 의상을 받았을 때 그게 떠올라서 흉내 내 봤어요♪ 에헤헤. 프로듀서_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프린세스 오브 아트 <로코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프린세스 오브 아트 프로듀서_ (동화를 소재로 한 드라마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. 로코는 자기 역할을 확실히 연기해냈다!) 로코_ 프로듀서, 여기 계셨군요. 수고하셨어요♪ 프로듀서_ 수고했다 로코. 촬영도 길었는데 고생했어. 프로듀서_ "탑 안에서 디오라마를 만드는 라푼젤"이라니 조금 특이한 설정이었는데 힘들진 않았어? 로코_ 노 프라블럼이에요! 빅 디오라마를 크리에이트 할 수 있다니, 로코에게 딱 맞았요! 로코_ 하지만 디오라마에 너무 열중하는 바람에 감독님께 자주 혼났지만요…… 프로듀서_ 하하 그랬지. 하지만 라푼젤의 성격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해. 로코_ 땡스에요! 처음에는 탑 안에서 고독했던 라푼젤이었지만…… 로코_ 조금씩 마음을 오픈 하면서 이매지네이션이 익스플로전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덜덜 떨리는 타종 <나나오 유리코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덜덜 떨리는 타종 프로듀서_ (오늘은 새해 첫 날. 시어터의 아이돌과 신년 타종을 할 예정이다……) 유리코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! 일 상황은 어떠신가요? 곧 끝나시나요? 프로듀서_ 유리코? 안녕. 아마 곧 끝날 것 같아. 유리코_ 그럼 다행이네요! 저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돼서요……♪ 유리코_ 밤에 외출을 하다니 엄청 설레이지 않나요? 모험을 시작하는듯한…… 그 특별한 감각이요! 프로듀서_ 맞아. 실제로 특별한 날이기도 하고. 축제에 나가는 기분이지. 유리코_ 맞아요! 노점상도 열리고요. 야키소바랑 타코야키, 사과 사탕…… 하아♪ 프로듀서_ 하하. 일년간 수고했으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 줄게. 마음껏 먹어도 돼! 유리코_ 정말요!? 와아 감사합니다♪ 앗 그런데……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설 음식 직접 만들기, 도전! <스오 모모코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설 음식 직접 만들기, 도전! 프로듀서_ (오늘은 바빠서 아침부터 아무 것도 못 먹었다…… 으으 배가 고프긴 하네.) 프로듀서_ (게다가 아까부터 뭔가 맛있는 냄새도 나고…… 아아 안되겠다! 이젠 못 참겠어!) …… 모모코_ 어, 어라? 오빠, 아직 일 할 시간 아니었나…… 어디 가? 프로듀서_ 모모코구나…… 아니,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궁금해서. 급탕실쪽인가…… 모모코_ 어!? 그건…… 안돼! 아직 만드는 중이니까! 보기에도 별로고…… 프로듀서_ 어? 만드는 중이라니…… 혹시 모모코가 뭐 만들고 있었어? 모모코_ 아…… 지, 진짜! 비밀로 만들어서 놀래켜주려고 했는데. 모모코_ 미야 언니가 알려줘서 간단한 요리를 만들고 있었어. 오빠 아무 것도 안 먹었잖아? 프로듀서_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트레플 드 노엘 - 1화, 2화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트레플 드 노엘 1화_ 따스한 크리스마스 마코토_ 으으~ 오늘도 춥네~! 본격적으로 겨울 느낌 나네요! 치즈루_ 정말이에요. 눈이 내려도 이상하지 않겠어요. 엘레나_ 앗, 눈!? 눈 오면 다 같이 눈싸움 하고싶다~! 미즈키_ 눈싸움 할 수 있지 않을까요. 호쿠토 지방은 벌써 눈이 왔을테니까요. 엘레나_ 아, 그렇구나! 그럼 투어 하러 가서 눈싸움 하자! 기대된다~! 철컥 프로듀서_ 다들 수고가 많다! 오, 전부 모였구나. 마코토_ 프로듀서, 수고 많으세요! 오늘은 다음 공연 미팅이었죠? 프로듀서_ 응. 다들 CLEVER CLOVER로서 호쿠토 지역을 투어하게 될텐데…… 프로듀서_ 다음 공연에서 선보일 신곡은 여기 있는 네 사람이 노래를 해 줬으면 해! 치즈루_ 어머, 저희들이요..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트레플 드 노엘 - 프롤로그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 트레플 드 노엘 후레아이 미사키_ 이제 곧 크리스마스네. 올해에는 눈 오려나? 미사키_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멋지겠지. 모처럼이니 어디 외출이라도 하고싶네. 미사키_ 아, 그러고보니 근처 교회에서 가스펠 라이브를 한다고 전단지를 나눠줬던 것 같은데! 미사키_ 어떤 느낌이려나? 언니 불러서 같이 갈까~♪ 프롤로그 미사키_ 좋아 언니한테 물어봐야지. "크리스마스 밤에 시간 돼?" ……전송♪ 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수고 많으세요. 크리스마스가 왜요? 미사키_ 아, 프로듀서님! 언니한테 크리스마스 예정을 물어봤어요. 미사키_ 근처 교회에서 가스펠 라이브를 해서 같이 갈까 했거든요♪ 프로듀서_ 오, 가스펠 라이브라. 크리스마스답고 멋진데요. 미사키_ 네. 시어터에서도 크리스마스다운걸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페일 라이트 오션 <카스가 미라이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페일 라이트 오션 [베니토아이트 호라이즌]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미라이, 블로그 잘 썼더라. 새 의상이 마음에 들었나보네. 미라이_ 아 프로듀서님! 이거 엄청 엄청 예뻐요! 한 눈에 반했어요♪ 미라이_ 어떠세요, 어울려요!? 저 이런 의상을 받아서 정말로 기뻐요♪ 프로듀서_ 응 잘 어울려. 미라이한테 딱 맞네. 미라이_ 정말요!? 데헤헤 칭찬 받았네♪ 프로듀서_ 응, 사이즈도 딱 맞고. 한 치의 오차도 없네. 역시 아오바 씨야. 마감도 완벽하네. 미라이_ 딱 맞는다…… 핫. 프로듀서님 정말로 딱 맞아요!? 잘 맞는게 아니고요?? 프로듀서_ 어? 어…… 그게 왜? 미라이_ 실은 어제 츠바사가 케이크 뷔페를 가자고 해서…… 그저께는 미나코네 가게에도…… 프로듀서_ 그, ..

메인 커뮤 2021.12.13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99화 : 지금부터 다시!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99화_ 지금부터 다시! 후레아이 시호_ 얼마 안 남았네요…… 중요한 시점이니까 제대로 해내야할텐데요. 마코토_ 응, 열심히 하자! 하지만 열심히만 하는게 아니라, 우리들도 즐겨야지! 사요코_ 즐기면서 노력한다! 우리 시어터 테마랑 잘 어울리네요. 좋아~! 시호_ 후훗. ……사요코 언니도 마코토 언니도, 항상 긍정적이고 의지가 되네요. 마코토_ 정말!? 그럼 더 의지해도 좋아 시호! 우리들은 언니니까! 사요코_ 물론 나도 마찬가지야 시호! 시호가 의지해준다니 감개무량한걸…… 프롤로그 프로듀서_ (곧 아이돌 전원이 출연하는 특별 공연이다. 다들 기합이 들어가서인지 극장이 시끌벅적하다.) 마코토_ 아, 프로듀서! 수고 많으세요! 좀 들어보세요. 시호가 저를 의지하고 있대요! 시호_ 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