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/07/14 3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수중 캔디 <바바 코노미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수중 캔디 [딥 로스트 머메이드] 의상 에피소드 코노미_ 앗 프로듀서. 새 의상 바로 입어봤어. 어때? 잘 어울리니? 프로듀서_ 네. 역시 코노미 씨에요. 완벽하시네요! 코노미_ 우후훗. 잘 됐네♪ 내 곡을 이미지삼아 만든 의상이잖아. 제대로 입고 싶거든. 코노미_ 정말로 멋진 드레스야……! 내 어덜티를 몇 배 더 높여주는 것 같아♪ 프로듀서_ 맞아요. 코노미 씨의 어덜티함으로 팬 분들을 헤롱헤롱하게 만들어주세요. 코노미_ 후훗, 맡겨만 줘♪ ……하지만 설마 내가 인어가 되는 날이 올 줄이야. 코노미_ 어렸을 적 인어공주 그림책을 읽고 동경했던 적은 있지만…… 설마 지금 와서 그게 이뤄질 줄이야. 코노미_ 왕자님과 만나기 위해 인간이 되었는데 마지막엔 물거품이 되어 사라..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도시의 하늘을 보며 떠올린 것 <모가미 시즈카>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 도시의 하늘을 보며 떠올린 것 [스플래쉬 찬스] 의상 에피소드 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시즈카. 새 의상은 어때? 시즈카_ 수고 많으세요 프로듀서. 상쾌한 디자인이라 정말로 멋져요. 시즈카_ 다만 저기…… 상상 이상으로 수영복 느낌이네요. 피부가 드러나기도 하고…… 프로듀서_ 수영장에서 사용할 때도 생각해서 만든거니까. 그래도 잘 어울린다. 의상도 그렇고, 헤어 스타일도 그렇고. 시즈카_ 정말요? 고, 고맙습니다. 의상과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고르느라 고민 많이 했어요. 시즈카_ 여러 가지로 시험 해 봤는데, 가장 어울리는게 이 헤어 스타일인 것 같았어요. 프로듀서_ 그랬구나. 시즈카는 센스가 좋네! 예뻐. 시즈카_ 나…… 남의 일처럼 이야기 하지 마세요! 원래는 프로듀..

메인 커뮤 2021.07.14
[밀리시타 번역] 메인 커뮤 89화 : 코사카 우미 (2)

밀리시타 메인 커뮤 번역 89화_ 우미밍☆캠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 후레아이 우미_ 와아~! 로코로코네 학교에서 체육대회 하는구나. 좋겠다~♪ 두근두근거리겠다! 로코_ 으으, 우미라면 그럴지도 모르겠지만…… 스포츠는 로코에겐 필드 밖이라서요~ 카나_ 즐겁기보단 우울해보이는데…… 그러고보니 로코는 인도어파였지. 로코_ 우미는 어떤 스포츠든 엔조이하네요. 리스펙트해요~ 우미_ 나? 나는 몸을 움직이는걸 좋아하는 것뿐인데…… 프롤로그 우미_ 그 왜, 몸을 움직이면 기분 좋지 않아? 마음껏 달리고 뛰고! 우미_ 땀을 잔뜩 흘리고 나면 기분도 상쾌해지고. 으으~ 이야기했더니 움직이고 싶어~! 카나_ 에헷♪ 우미 말을 들었더니 나도! 전력 대쉬로 리프레쉬~♪ 로코_ 하지만 로코는 액티비티 후엔 휘청휘청이에요. ..